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에서 '탱크죠', 상자 마이너소어, 스트롱건 형 외 각종 단역을 맡아오신 최현수(동시에 아사이 아야카) 성우분 오늘 생일 축하합니다!(생일에 맞춰서, 5시 11분에 올립니다!) 그리고 초면이고 실례일지 모르지만, 유희왕 브레인즈 3기(2기) 첫방송 더빙 당시 보맨이 모습을 드러내기 전(알로라의수호자처럼 생긴)엔 목소리가 변조되 희석되서 그런지, 왠지 현경수 성우분 목소리 느낌이 들었어서 "현경수 성우분인가?"하고 의심했었고, 해당화 후에 본모습을 드러냈을 때의 목소리가 다소 독특한 느낌이 든 것이 다소의 신기함을 느끼면서도 의외를 느꼈었습니다.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이름처럼 굵은 목소리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굵지 않고, 그 굵은 목소리에서 다른 굵은 목소리를 가진 성우분과는 어딘가 또다른 새로운 목소리 느낌이 났달까요? 거기에 블랙 클로버에서 가레트라는 인물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는 일시적으로 장민혁 성우분 목소리인 줄 알았습니다. 물론 "이런 역에 외부 성우 쓸 이유가 있나?"라는 생각으로 의심하면서 확신하지 않았지만요. 또, 잠시 1 ~ 2가지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 해도 괜찮을까요?(※ 주의사항 : 다소의 장문주의)
@@성우최현수 네! 메일이요? 죄송하지만, 저는 네이버 포함해서 거의 댓글에만 다는지라 그런 거 전혀 할 줄 모릅니다. 애초에 이 계정은 댓글용 계정에 불과하고, 있어도 안부게시판에 글 다는 정도가 한계거든요. 참고로 저는 어렸을때부터 네이버를 많이 해와서 그런지, 네이버(특히 블로그) 주의적이고, 유튜브쪽은 일부러 댓글로 다는 게 아닌 이상은 로그아웃과 동시에 로그인을 거의 안하거든요. 동시에 공개 댓글에다 눈에 쉽게 띄는 유튜브보단, 비밀 댓글 기능이 있고 어렸을때부터 계속 써왔던 네이버쪽이 심리적 안정을 느끼기도 하고요.
심장강타당했어요ㅠㅠ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에서 '탱크죠', 상자 마이너소어, 스트롱건 형 외 각종 단역을 맡아오신 최현수(동시에 아사이 아야카) 성우분 오늘 생일 축하합니다!(생일에 맞춰서, 5시 11분에 올립니다!)
그리고 초면이고 실례일지 모르지만, 유희왕 브레인즈 3기(2기) 첫방송 더빙 당시 보맨이 모습을 드러내기 전(알로라의수호자처럼 생긴)엔 목소리가 변조되 희석되서 그런지, 왠지 현경수 성우분 목소리 느낌이 들었어서 "현경수 성우분인가?"하고 의심했었고, 해당화 후에 본모습을 드러냈을 때의 목소리가 다소 독특한 느낌이 든 것이 다소의 신기함을 느끼면서도 의외를 느꼈었습니다.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이름처럼 굵은 목소리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굵지 않고, 그 굵은 목소리에서 다른 굵은 목소리를 가진 성우분과는 어딘가 또다른 새로운 목소리 느낌이 났달까요? 거기에 블랙 클로버에서 가레트라는 인물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는 일시적으로 장민혁 성우분 목소리인 줄 알았습니다. 물론 "이런 역에 외부 성우 쓸 이유가 있나?"라는 생각으로 의심하면서 확신하지 않았지만요.
또, 잠시 1 ~ 2가지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 해도 괜찮을까요?(※ 주의사항 : 다소의 장문주의)
네 감사합니다 :)
그리고 메일로 질문 보내주시면 말씀드릴게요^^
@@성우최현수 네!
메일이요? 죄송하지만, 저는 네이버 포함해서 거의 댓글에만 다는지라 그런 거 전혀 할 줄 모릅니다. 애초에 이 계정은 댓글용 계정에 불과하고, 있어도 안부게시판에 글 다는 정도가 한계거든요.
참고로 저는 어렸을때부터 네이버를 많이 해와서 그런지, 네이버(특히 블로그) 주의적이고, 유튜브쪽은 일부러 댓글로 다는 게 아닌 이상은 로그아웃과 동시에 로그인을 거의 안하거든요. 동시에 공개 댓글에다 눈에 쉽게 띄는 유튜브보단, 비밀 댓글 기능이 있고 어렸을때부터 계속 써왔던 네이버쪽이 심리적 안정을 느끼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