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한지 2년 좀 안되는 유저입니다. 작년 오버워치 경찰디바 이벤트로 시작한 게임이 지금까지 왔네요. 나름 한 다섯시즌 째 그마도 달면서 게임 재밌게 했습니다. 리치님도 영리에서 자주 뵙는 영광도 누렸구요. 한때 프로 생각도 조금 하면서 히오스를 참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주위에선 히오스를 한다고 하면 그런 게임 왜하냐면서 그 피지컬로 차라리 롤을 하라고들 했지만 전 히오스를 포기할 마음이 없었습니다(물론 마이에브 나왔을 때 유일하게 1주 정도 접긴 했네요). 12년 전 접한 스타크래프트로 시작한 블빠 기질은 절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내년 고3이 되기에 점차 게임을 줄여왔고 주말에 몇판 하는 수준에 머물렀지만, 전 여전히 히오스를, 그리고 블리자드를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오랜 염원이었던 우상의 기업 블리자드에 입사한다는 꿈을 가슴에 품고 있었죠. 그랬기에 이번 사건이 저에게 주는 충격은 보다 컸습니다. 단순히 게임이 망했다는 사실에서 벗어나 내가 알고 존경하던 블리자드라는 회사는 결코 이럴 리 없다는 게 더욱 가슴 아리게 다가왔죠. 저는 아직도 이 절망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된 한 주를 마치고 영웅리그에서 만나는 낯익은 유저들과 정겨운 모습들은 온데간데 없고 이제는 남은 열 명 남짓한 유저들이 간신히 이끌어가는 쓸쓸하고 공허한 게임만이 남았습니다. 모든 것을 체념한 듯이 조용하고 의욕없기만 한 그들의 모습은 하염없이 슬프기만 했습니다. 저는 아직도 게임을 잃은, 또 꿈이자 우상을 잃은 충격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다시 한 번 영웅리그를 돌렸을 때 그 유쾌하고 즐거운 게임을 하는 날이 올 수 있기를 기약하면서 이만 놓아주려고 합니다. 저도 나름 하나의 그마유저로서 이런 심정을 느끼고 있지만, 한순간에 직장을 잃은, 이런 저와는 경중이 다른 슬픔을 느끼고 계실 리치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I’m good at Genji, but it doesn’t matter now because there is no way to show it” Jesus Christ... hearing Rich say that is probably the saddest quote to come out of this whole HGC debacle.
"I dream of 3 Blizzcon championship." This makes me feel so sad. I hope, just my dream, that no matter how unlikely and unexpected, that HGC make a comeback in 2020. Just a wish. A dream to one day see Rich, Reset, Tsstt, Sake and Kyocha play vs Dignitas again... .
Eng Sub is now available.
16:00 ㄹㅇ 히오스하면서 제일 재밌는 순간이자너~
형도 리치 봐?
쉽게 만날수없는 유명인사님?
제발 시공인이면 리치 봅시다!
갑환이형 여기도있네
사랑해 형 하앍
근데 얼굴보면 제일 슬픈표정이 흘러나왔음
18:13 왤케 씁쓸하냐..
15:00 배신의 시작
고것은 참전
12:48 궁 두개 배운 치킨
알라랑 친하게 지내더니;
히오스 한지 2년 좀 안되는 유저입니다. 작년 오버워치 경찰디바 이벤트로 시작한 게임이 지금까지 왔네요. 나름 한 다섯시즌 째 그마도 달면서 게임 재밌게 했습니다. 리치님도 영리에서 자주 뵙는 영광도 누렸구요. 한때 프로 생각도 조금 하면서 히오스를 참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주위에선 히오스를 한다고 하면 그런 게임 왜하냐면서 그 피지컬로 차라리 롤을 하라고들 했지만 전 히오스를 포기할 마음이 없었습니다(물론 마이에브 나왔을 때 유일하게 1주 정도 접긴 했네요). 12년 전 접한 스타크래프트로 시작한 블빠 기질은 절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내년 고3이 되기에 점차 게임을 줄여왔고 주말에 몇판 하는 수준에 머물렀지만, 전 여전히 히오스를, 그리고 블리자드를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오랜 염원이었던 우상의 기업 블리자드에 입사한다는 꿈을 가슴에 품고 있었죠. 그랬기에 이번 사건이 저에게 주는 충격은 보다 컸습니다. 단순히 게임이 망했다는 사실에서 벗어나 내가 알고 존경하던 블리자드라는 회사는 결코 이럴 리 없다는 게 더욱 가슴 아리게 다가왔죠.
저는 아직도 이 절망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된 한 주를 마치고 영웅리그에서 만나는 낯익은 유저들과 정겨운 모습들은 온데간데 없고 이제는 남은 열 명 남짓한 유저들이 간신히 이끌어가는 쓸쓸하고 공허한 게임만이 남았습니다. 모든 것을 체념한 듯이 조용하고 의욕없기만 한 그들의 모습은 하염없이 슬프기만 했습니다.
저는 아직도 게임을 잃은, 또 꿈이자 우상을 잃은 충격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다시 한 번 영웅리그를 돌렸을 때 그 유쾌하고 즐거운 게임을 하는 날이 올 수 있기를 기약하면서 이만 놓아주려고 합니다.
저도 나름 하나의 그마유저로서 이런 심정을 느끼고 있지만, 한순간에 직장을 잃은, 이런 저와는 경중이 다른 슬픔을 느끼고 계실 리치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뭐야이거 내가 쓴건줄알았네 저도 내년 고3에 그마달아본 사람이에요 블리자드빠들을 위해서 히오스는 남겨둘줄 알았는데 안타깝네요
이제 드디어 히오스 포기하고 롤로 가시겠군요...!
@@앙로드호구띠 ...?
19:35 이 게임 언제 출시되죠? 엄청 하고 싶네요!!
히오스 최고 전성기...
히오스는 블리자드의 장난감이었음을 암시한다..
Rich, cheer up. You are a great player everywhere!
진짜 렙차빨도 있겠지만 겐지실력 더늘었네 ;; 근데 늘면 뭐하나 ..
가슴에 비수가....
앗..
@@myosotishater 비수? 실바나스?
Thanks for all your hots video, love from China
1:57 리 카 콜 라
We all have that PTSD, and we all cope differently, most of us mad. I'm glad you're still streaming and I hope you're doing better.
17:08 근데 '그'는 현실에서도 통수를 쳤다고 한다
이떄는 몰랐지....개발자들도 당일통보받았다는걸....블리자드 이개쉐키덜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공 못 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41
끝까지 형 방송 볼게
시공 못 잃어..
롤 할때 채팅창 커지는 흑우 없제?
“I’m good at Genji, but it doesn’t matter now because there is no way to show it”
Jesus Christ... hearing Rich say that is probably the saddest quote to come out of this whole HGC debacle.
So sad .. :(
프로 때 너무 하고싶었는데....ㅠㅡ이제 리치 하고싶은거 다~~~~해
최신순으로 봐도 4년전 댓글이 마지막 ㅠ 안녕 히오스
"I dream of 3 Blizzcon championship."
This makes me feel so sad. I hope, just my dream, that no matter how unlikely and unexpected, that HGC make a comeback in 2020. Just a wish. A dream to one day see Rich, Reset, Tsstt, Sake and Kyocha play vs Dignitas again... .
1:20 첸 무엇..
Thank You for 1 more hots video. From Russia with love.
하...롤 해본지 이틀째인데
너무 적응 안 됨.
애들 평타 선딜레이 체감수준이 죄다
선딜 버프전 루나라급 ㅠ.ㅜ...
평타 깔끔한 얘들로 하면 나음
8:14 탱 둘이서 뭐하는짓거리얔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잘한다 겐지ㅠㅠ
보는데 눈물이 막 나잖아...
평소보다 너무 힘없는 목소리라 가슴아프다 ㅠㅠ
눈물 참으면서 게임하는거 보니 너무 짠하네 ㅠㅠ..
하..... 히오스붐은 진짜 안오는구나...
진짜 붐 만 옴..
오긴 왔음. 뿜-!!! 하고 사라진게 문제지..
boom하고 프로 시장이 폭파됐지
딱 30초 봤는데 왤캐 슬프냐.ㅠㅠ
진심 보는 맛도 있고 하는 재미도 있는데 첫 인상이 안좋아서 사람들이 편견 갖는 게임이 아닐까 싶다 ㅠㅠ 너무 아쉽네
자신과 상대의 슬픔마저 전략으로 써먹는 갓그마큐를 이젠 볼 수 없구나...
17:50을 보니깐 이 닌자 새끼도 시공 밍하는데 일조한 것 같다.무슨 평타를 광역으로 처넣으면서 무적기에 뒤지지도 않으면서 논타겟 초장거리 딜•이동기를 가지고 있난 마이라니;;분식하다 온 사람이 봐도 어이가 없다.
아....앗...시망 마지막 진짜ㅜㅜ
눈물을 머금고 봤다...
이제 영영 접으시는건가여..
이제 사이퍼즈도 비슷한 길을 걸을 태고 그럼 저는 이제 뭘 하죠?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큐시간늘리고 전문가들 전격리워크없이 다른역활군 포함시킨거 그담에겜해봣는데 겜더루즈해지고 큐도안걸리고 안함
공성메리트도없고 공성 무시하고 걍한타픽골라서 한타만무시하고쭉밀고끝 건물밀려도 한타이겨서 겜끝내잔식 긴장감한말고없어짐
눈물없이볼수없다
ㄹㅇ 서비스 종료 하루전 모습이다
히오스 돌아와..
사진한번 찍게 모여보라니...ㅠㅠ
블리자드에서 세계관 우려먹기는 반드시 망한다.
프로때 너무 하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
에휴... 히오스가 부활할 일은 이제 두 번 다시 없겠지
우물박치기를 할수 있어 행복한자의 모습
실업급여 나와여...? ㅠㅠㅠㅠ
게임 망하는데 일조한 ' 그 닌자 '
밸붕의 시작?
@@qoskkalaa 맞음 살짝 2.0때 흥하는데 일조하긴햇는데 그이후로 밸붕의시작
쟤만 없었어도 꼬접러 몇은 남겼ㄷr...
그 닌자가.누구임?
@@wlsgytjd2 겐지
진짜 고인물겜됨
게임도 시공으로
블쟈 스벌넘들......ㅠㅠ 힘내세요
액티비전임 이젠
빛나래 먼지 몰라도 말 하는거 귀여워욯ㅎㅎ
R.I.P hots
아니 ㅋㅋㅋㅋㅋㅋㅋ맨 처음 영상보고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첸 뭐하는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
레오릭 본인이 제단열고 누가열었어 ㅋㅋㅋㅋ
시작은 참전 ㅋㅋㅋㅋ
다비리...꽃진봄...
임질매독게임이라고 깠던 게임이지만 임질매독에 걸린 것은 블리자드 그 자체였다
그래도재밌다...
ㅠㅠ
시.공.조.아
형 롤 해요 그냥
Z
TT
ㅠㅠ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