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부분에서 채널명을 말하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요. 사람들마다 같은 걸 보고, 듣는데도 다르게 인식해서 말할 수 있다는 걸 또 한 번 느꼈습니다. 처음 이 방송을 들을 때 ‘책유어셀프’에서 ’책‘과 ’체크‘의 동음이의어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제 맘대로 ’북유어셀프‘라고 지칭했으니까요^^:: 타이탄들을 성공에 이르게 한 도구들을 들으며, 필요한 부분은 제 삶에도 적용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저와의 약속도 소중하게 생각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오늘도 잘 들었구요. 구독자 200명 넘으신 거 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공선생입니다 :) 저도 다르게 인식해서 말할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재밌었는데요. 사실 아직도 제가 뭐라고 부르는지 잘 인지하지도 못 한 채 말하기도 해요! 오늘도 재밌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에게 쪽지 남기기 한번 시도해보세요ㅎㅎㅎ 축하해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유쾌하게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선생입니다!
재밌게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여!
인트로 부분에서 채널명을 말하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요.
사람들마다 같은 걸 보고, 듣는데도 다르게 인식해서 말할 수 있다는 걸 또 한 번 느꼈습니다.
처음 이 방송을 들을 때 ‘책유어셀프’에서 ’책‘과 ’체크‘의 동음이의어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제 맘대로 ’북유어셀프‘라고 지칭했으니까요^^::
타이탄들을 성공에 이르게 한 도구들을 들으며, 필요한 부분은 제 삶에도 적용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저와의 약속도 소중하게 생각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오늘도 잘 들었구요. 구독자 200명 넘으신 거 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공선생입니다 :)
저도 다르게 인식해서 말할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재밌었는데요. 사실 아직도 제가 뭐라고 부르는지 잘 인지하지도 못 한 채 말하기도 해요!
오늘도 재밌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에게 쪽지 남기기 한번 시도해보세요ㅎㅎㅎ
축하해주셔서 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