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헌금계좌] 1. 한국돈으로 하실 때 • 우리 1002-662-869400 김성준 헌금하실 때, 목적을 기입해 주세요 예) 감사 이기도, 주일 김찬송 2. US달러로 하실 때 •은행명: ABSA BANK Kenya PLC •계좌번호 : 2044314161 (USD Account) •계좌명: THE NAIROBI KOREAN CHURCH •지점(브랜치) HURLINGHAM BRANCH •브랜치 code: 045 •SWIFT: BARCKENX •주소(ABSA Bank Kenya PLC): ABSA BANK KENYA PLC THE WEST END BUILDING WAIYAKI WAY. NAIROBI KENYA •우편번호: P.O Box 30120-00100, Nairobi, Kenya •중개은행(Correspondent/Intermediary bank) : Citibank, New York •중개은행 SWIFT: CITIUS33 •Zip code: 10043 •주소: Citibank, N.A Newyork 399 Park Avenue, Newyork. *신앙상담 : magaservant@gmail.com
저는 박보영 목사님 간증만 30번이상 들으면서 세상을 사랑하는 마음을 이내 돌이키곤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김성준 목사님 말씀및 간증을 들으며 하나님께 저의 삶을 드리기를 결단하였습니다. 저의 나이 서른일곱. 몸도 약하고, 마음도 여리며, 이전 사업을 하다가 많은 물질을 빚지므로 모든 길이 막힌 상황이지만 내년 3월까지만 지금 만 6년 가까이 다니고 있는 정년이 보장된 안정된 대기업 3교대 회사를 그만두고 온전히 주일성수를 지키며 주님의 종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을 하려 합니다. 박보영 목사님. 그리고 수제자이신 김성준 목사님과 같이 성자의 삶을 따라가길 원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생각날때마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힘내세요!
김성준목사님! 아무나 케냐로 보내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믿으시니 그곳에 보내셨고 현재 아름답게 사용하고 계시는겁니다 그릇들이 다 다르고 틀린겁니다 이렇게도 쓰시고 저렇게도 쓰시는 분이 우리아버지십니다 아주 크게 아름답게 쓰임받고 있으니 조금도 낙심하지 마시기를 축복합니딘 대한민국 부산에서...
아멘 목사님 말씀처럼 제마음이하루에도 수시로 변하네요 지금 몸이아파 쉬고있는데 주님이 계신데도 우울했다 감사했다... 왜 걱정하느냐 왜 낙심하느냐 내가 너를 택하였고 내가 하는데 왜 네가 주저앉느냐~!! 오늘 이말씀 기억하며 계속 되뇌이고 힘과위로를 받고있습니다 제소망은 우리아버지 하나님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힘드셔도 가벼운내색으로 표현하시는 하나님의 종! 그현실을 느끼며 기도합니다 사단은 목사님의 세계선교를 멈추시도록 방해하는것들입니다 하지만 세계의 성도들은 기도할것입니다. 목사님의 귀한외침 바람이가는곳은 다 살아서 생명이될것입니다 사모님 그리고 가족들 모두 주님의책임이십니다.
은혜로 하루하루 승리해가던 날…. 일주일전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너무너무 아프니 기도도 안나오더군요.. 아픈상태로 예배전 혼자 성경통독을 하던중에 신명기에서 나오는 저주의 말씀을 읽다가 순간 사탄이 틈타 예배도 제대로 드리지 못하고.. 모든 설교말씀이 다 비관적으로 들리고… 정신차려보니 하나님을 원망하고 “나 지옥가려고 악한데 쓰이려고 지음받은거 아닌가..?” 까지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코로나 격리 마지막날.. 이대로 다시 출근했다가는 큰일나겠다는 생각에 무릎으로 나아가 기도하고 매달리고… 목사님 말씀듣고 다시 일어섭니다. 하나님께서 종의 입술을 통하여 새롭게해주심에 감사합니다. 기도할때마다 목사님 기도 빼놓지 않고 있답니다. 감사해요
목사님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해주시는듯합니다.ㅜㅜ 주변의 사람들로인해 갑작스런 마음의 어려움이 왔었습니다. 매일같이 즐겁고 감사할 수가 없게되더라구요.너무 낙심이되었습니다. 난 왜 이것밖에안되나..예수님사랑한다면서 왜 이렇게 다른길로가고있는지..ㅜㅜ 목사님 말씀처럼 제 마음을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객관화해서 돌아보는 하루하루가 되길 오늘도 간절히 기도합니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죄인으로 태어난 인간이 행하는 선한일은 다 위선일뿐입니다. 이 위선으로 스스로를 구원할길이 없습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당신의 죄는 십자가에서 예수님의 피로 이미 용서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마음으로 믿고 입술로 고백하면 됩니다. 믿음없이 교회에 다니는 것은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삵은 사망입니다. 죄 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내 죄의 문제가 예수님의 피로 용서 받은 사실을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습니다.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세요. "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희 죄를 용서하여 주십시오. 저는 예수님이 하나님이시며 저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셨다 부활하신 사실을 믿습니다. 저는 오늘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오니 주님 지금 저에게 들어오셔서 지옥으로부터 구원하여 주십시오.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온라인 헌금계좌]
1. 한국돈으로 하실 때
• 우리 1002-662-869400 김성준
헌금하실 때, 목적을 기입해 주세요
예) 감사 이기도, 주일 김찬송
2. US달러로 하실 때
•은행명: ABSA BANK Kenya PLC
•계좌번호 : 2044314161 (USD Account)
•계좌명: THE NAIROBI KOREAN CHURCH
•지점(브랜치) HURLINGHAM BRANCH
•브랜치 code: 045
•SWIFT: BARCKENX
•주소(ABSA Bank Kenya PLC): ABSA BANK KENYA PLC THE WEST END BUILDING
WAIYAKI WAY. NAIROBI KENYA
•우편번호: P.O Box 30120-00100,
Nairobi, Kenya
•중개은행(Correspondent/Intermediary bank) : Citibank, New York
•중개은행 SWIFT: CITIUS33
•Zip code: 10043
•주소: Citibank, N.A Newyork 399 Park Avenue, Newyork.
*신앙상담 : magaservant@gmail.com
저는 박보영 목사님 간증만 30번이상 들으면서 세상을 사랑하는 마음을 이내 돌이키곤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김성준 목사님 말씀및 간증을 들으며 하나님께 저의 삶을 드리기를 결단하였습니다.
저의 나이 서른일곱. 몸도 약하고, 마음도 여리며, 이전 사업을 하다가 많은 물질을 빚지므로 모든 길이 막힌 상황이지만 내년 3월까지만 지금 만 6년 가까이 다니고 있는 정년이 보장된 안정된 대기업 3교대 회사를 그만두고 온전히 주일성수를 지키며 주님의 종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을 하려 합니다.
박보영 목사님. 그리고 수제자이신 김성준 목사님과 같이 성자의 삶을 따라가길 원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생각날때마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힘내세요!
김성준목사님!
아무나 케냐로 보내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믿으시니
그곳에 보내셨고
현재 아름답게 사용하고 계시는겁니다
그릇들이 다 다르고 틀린겁니다
이렇게도 쓰시고
저렇게도 쓰시는 분이 우리아버지십니다
아주 크게 아름답게 쓰임받고 있으니 조금도
낙심하지 마시기를 축복합니딘
대한민국 부산에서...
은혜받습니다 감사해요 잔잔한 설교가 참 좋아요 ㅎ
아멘
목사님 말씀처럼 제마음이하루에도 수시로 변하네요 지금 몸이아파 쉬고있는데 주님이 계신데도 우울했다 감사했다...
왜 걱정하느냐 왜 낙심하느냐 내가 너를 택하였고 내가 하는데 왜 네가 주저앉느냐~!!
오늘 이말씀 기억하며 계속 되뇌이고 힘과위로를 받고있습니다 제소망은 우리아버지 하나님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균형감있는 최고의 설교입니다
선희자매님❤❤❤❤
우리 김성준 목사님!
어려운중에도 굳건히 예배 드리는
하나님의 별처럼 나이로비를
맘껏 비취어 주시니 안스럽고
감사 합니다
목마름 해갈하는 생수의 물을 먹여주심 감사해요^^
마음의객관화 김성준목사님 👍 내마음이내것이아니네요 감사합니다 솔직한고백 큰힘이됩니다 목사님도그러는데나같은거야 도와주셔서감사합니🙋♀️다 김목사님의사역에주님의능력이함께하시길축복합니다
선교사님
힘내세요!!! 귀한 은혜의 말씀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가장~~~귀하고 보배롭고 존귀하신
하나님의 동역자 김성준목사님~
척박한 광야 같은 케냐 땅에 보내셔서 그 땅에 은혜의 샘이 흐르는 가나안으로 변화시킬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심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아멘.맞습니다. 아침에 차에서 기도하고 이렇게 살아야지 하고 나서 밤늦게 되면 또 지키지 못햇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힘드셔도 가벼운내색으로
표현하시는 하나님의 종!
그현실을 느끼며 기도합니다
사단은 목사님의 세계선교를
멈추시도록 방해하는것들입니다
하지만 세계의 성도들은
기도할것입니다.
목사님의 귀한외침 바람이가는곳은 다 살아서
생명이될것입니다
사모님 그리고 가족들 모두 주님의책임이십니다.
은혜로 하루하루 승리해가던 날….
일주일전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너무너무 아프니 기도도 안나오더군요..
아픈상태로 예배전 혼자 성경통독을 하던중에 신명기에서 나오는 저주의 말씀을 읽다가 순간 사탄이 틈타 예배도 제대로 드리지 못하고..
모든 설교말씀이 다 비관적으로 들리고…
정신차려보니 하나님을 원망하고 “나 지옥가려고 악한데 쓰이려고 지음받은거 아닌가..?”
까지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코로나 격리 마지막날.. 이대로 다시 출근했다가는 큰일나겠다는 생각에 무릎으로 나아가 기도하고 매달리고… 목사님 말씀듣고 다시 일어섭니다.
하나님께서 종의 입술을 통하여 새롭게해주심에 감사합니다.
기도할때마다 목사님 기도 빼놓지 않고 있답니다. 감사해요
목사님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해주시는듯합니다.ㅜㅜ
주변의 사람들로인해 갑작스런 마음의 어려움이 왔었습니다. 매일같이 즐겁고 감사할 수가 없게되더라구요.너무 낙심이되었습니다.
난 왜 이것밖에안되나..예수님사랑한다면서 왜 이렇게 다른길로가고있는지..ㅜㅜ
목사님 말씀처럼 제 마음을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객관화해서 돌아보는 하루하루가 되길 오늘도 간절히 기도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순장님께 링크를 받아서 우연히 목사님 말씀을 처음 듣게 되었는데 큰 은혜를 받고 있습니다.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할지 몰라서 댓글부터 답니다. 파주에서 민재선 성도 드립니다. 축복합니다.
마음에 속지 않고 오직 그리스도를 묵상합니다
아멘
김목사님 영육외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입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귀하게 쓰시는 목사님
언제나 하나님께 간절하신
목사님을 뵐때마다
크게 쓰임받고 계시는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사모님께서도 빨리 쾌차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목사님의 말씀이 레마로 들립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멀고도 험한곳에서 하나님나라를 위하여 힘쓰시고 애쓰시며 아버지 뜻 이루시기위하시는 목사님께 하나님의 크신 위로와 평강으로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
안민희사모님과 선교사님의 어린자녀들 사랑합니다 💜 💕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마음이 하나님의 통치 아래 있길 원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여호와 닛시
목사님. 늘 감사합니다
있습니다. 하나님 나를 버리셨나 하는 생각! 있습니다
아멘
성령님이 그러십니다
마음 속이 애타고 울컥이는데
내 아이구나 성준이~
내 충성된 종아~
잘하고 있어~
내가 늘 보고있다~
애쓰거라~
목사님🧚♀️찬양과말씀너무나은혜롭습니다🤰감사합니다🤰🤰🤰
아멘🤩
목사님 사모님위해 기도합니다!
목사님도 건강 잘챙기시기를 기도합니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죄인으로 태어난 인간이 행하는 선한일은 다 위선일뿐입니다. 이 위선으로 스스로를 구원할길이 없습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당신의 죄는 십자가에서 예수님의 피로 이미 용서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마음으로 믿고 입술로 고백하면 됩니다. 믿음없이 교회에 다니는 것은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삵은 사망입니다. 죄 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내 죄의 문제가 예수님의 피로 용서 받은 사실을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습니다.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하세요.
"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희 죄를 용서하여 주십시오. 저는 예수님이 하나님이시며 저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셨다 부활하신 사실을 믿습니다. 저는 오늘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오니 주님 지금 저에게 들어오셔서 지옥으로부터 구원하여 주십시오.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