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바 커버는 깔끔하게 제거한다고 하더라도 기존의 PCX처럼 깔끔한 뒤처리가 가능해지긴 어렵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생각보다 핸들바 커버는 꽤 멋스럽고 괜찮다고 느꼈는데요, 실제 배달업에서 사용하는 휴대폰 묶음과 같은 것을 설치하긴 조금 불편하겠죠? 리어 서스펜션은 가스 탱크 별채식이긴 합니다만, 제가 살펴본 것으로는 초기하중 조절은 안되는 것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순정 열선 그립은 생각했던 것보다도 너무 괜찮은 옵션인 것 같더군요. 사실 우리만큼 겨울철 추운 날씨에 배달 등으로 내내 운행하는 경우도 없을 것 같긴 했습니다. 순정 옵션이라서 계기판과 연동되는 지점에서 그 가치가 훨씬 높다고 생각하기도 했구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누가 계기판 바꿔달라햇나 누가 가스쇼바달아달라햇냐 누가 열선달아달라했냐 뒷바퀴 abs 한개만 해달라고!!!
ㅋㅋㅋㅋㅋ 개추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
다 좋은데 1채널 abs는 어떻할까;; 쇼바야 튜닝할수있는데 abs는 튜닝을못함 블랙아이스있는데 뒷바퀴 브레이크 사용하면 바로 슬립나는게 pcx입니다 pcx에서 nmax로 넘어간1인
핸들바 왜 커버로 막아놧지??? 음료걸이 설치 해야하는데...ㅠㅠ
일상 생활에서 1채널abs로 충분한데 배달하는사람이많아서 2채널 많이원하는듯
핸들바 커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고 리어서스 조정 가능하다면 배달용으로 인기 많겠네요
핸들바 커버는 깔끔하게 제거한다고 하더라도 기존의 PCX처럼 깔끔한 뒤처리가 가능해지긴 어렵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생각보다 핸들바 커버는 꽤 멋스럽고 괜찮다고 느꼈는데요, 실제 배달업에서 사용하는 휴대폰 묶음과 같은 것을 설치하긴 조금 불편하겠죠? 리어 서스펜션은 가스 탱크 별채식이긴 합니다만, 제가 살펴본 것으로는 초기하중 조절은 안되는 것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일 가려운곳을 긁어줘야 소비자를 생각하는거지...
저 열선 쇼바는 돈주고 따로 해도되고 업체에서..손재주 좋으면 직접 설치도 가능하고..
여전히 abs1채널 이거 하나만으로도 거르지~
구매하려다가 핸들열선 배선 꼬라지 보고 구매 포기함. 스로틀 당기면 배선도 같이 돌아서 토시에 다 까질듯. 순정 부품값만 공임 빼고 29만원대랍니다. 또하나 단점은 직업으로 타는 배달기사들 열선 그립이 금방 닳아 버릴텐데 새거로 다시 교체해야함.25년식 pcx 는 패스하기로함.
열선그립 배선이 위에있으면 어떡하냐 토시랑 간섭 때문에 끊어지겠네
아 그런 문제가 있을 수 있겠군요. 수정이 필요한 부분일 수 있겠네요. 🤔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채널이 좋으면 포르자도 안전을 위해서 천천히 타면 1채널 달아서 팔아라.
진짜 열선이 먼소용이야
ㅋㅋ 압스나 달아
가격은 공개 안됐나 보네요
472만
가격 이야기를 하려다가 24년형과 25년형이 잔시되어 있다는 이야기를 듣다가 가격을 말씀드리려고 하던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판매가격은 컬러에 따라 다르지 않고 472만원으로 책장되었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선그립 막판에 아차하고 급하게 넣었나?
어떻게 저런식으로 설계할 수 있지?
쓰잘데기없는거만 달아놨네 abs 2채널이나 달지
ABS 차별화~
1채널 ABS(전륜)에 대해서는 질의응답 시간에도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핵심은 혼다에서는 125cc급 스쿠터는 전륜의 슬립 상황을 대비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은가 라고 생각하는 듯 했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yongnamNa 충분하긴 ㅋㅋㅋ 제일 안전하게 타야지
시끄럽고 포르자750 언제나오냐고
순정열선이라니
이것이야말로 진짜 소비자의 니즈
순정 열선 그립은 생각했던 것보다도 너무 괜찮은 옵션인 것 같더군요. 사실 우리만큼 겨울철 추운 날씨에 배달 등으로 내내 운행하는 경우도 없을 것 같긴 했습니다. 순정 옵션이라서 계기판과 연동되는 지점에서 그 가치가 훨씬 높다고 생각하기도 했구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정한 고객 니즈는 abs2채널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