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제지, 5거래일 연속 하한가...최장 기록 경신 [지금이뉴스] / YTN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фев 2025
- 영풍제지가 5거래일 연속 하한가를 기록하면서 2015년 한국거래소의 가격제한폭 확대 조치 이후 최장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오늘 영풍제지는 변동성 완화장치가 해제된 오전 9시 2분부터 가격제한폭인 -29.99%에 묶였습니다.
매도 잔량은 2천888만 주에 달해 오늘 중 하한가가 풀리긴 어려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영풍제지 주가는 거래정지 전 3만 3천9백 원에서 오늘까지 83.1% 하락해 5천 720원까지 떨어졌고 시가총액은 1조 5천757억 원에서 2천658억 원으로 쪼그라든 상태입니다.
한국거래소는 2015년 6월 국내 주식시장 가격제한폭이 ±15%에서 ±30%로 확대된 이후, 5거래일 연속 하한가를 기록한 종목이 나온 것은 영풍제지가 처음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존 최장 기록은 지난 4월 차액결제거래 사태 당시 4거래일 연속 하한가를 기록한 대성홀딩스와 서울가스였습니다.
취재기자: 나연수
AI 앵커: Y-GO
제작: 박해진
#지금이뉴스 #영풍제지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 기사 원문 : www.ytn.co.kr/...
▶ 제보 하기 : mj.ytn.co.kr/m...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goo.gl/Ytb5SZ
ⓒ YTN 무단 전재, 재배포금지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국민연금도 고점에서 횡보할때 매수 많이 했는데 세력물량 받아주고 뒷 거래가 있는지 조사 들어가봐야함 아무래도 증권사 위탁 금액인거 같은데 트레이너가
주가조작단 하고도 연관있는지 확인해야 함 혐의 관계 없이 주식 조금 아는 사람도 그런 말도 안되는 초고평가 주식은 안사는데 증권사 직원이 매매했다?
해고시키고 증권사에는 얼씬도 못하게 해야됨
연기금이 연루 되어있다는건 너무 나갔구요....뉴스에서도 나오듯이 시총이 최대 1조5천억 까지 올랐는데, 이 정도면 패시브로 들어간게 아닌가 생각됨
축하합니다~
이제 한강물 차가워졌는데 ㅜㅜ
지금이니?
뭐가
이건 어차피 사기라 반등따위 바래지마라.ㅋㅋ 손꾸락 날아간다
이런거 잡다가 인생 ㅈ댄다 ㅋㅋ
헬파뤼 타임? 이러다 다주겅~~~~~~~~~~~~~~~~~~~~~~~~~~~~~~~~~~~~~
5720 진입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