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을 높이 잡아서 밸런스가 무너져요?? 전체적으로 음을 높여서 불렀는데 뭔 밸런스가 무너졌나요? 밸런스라는건 고음과 저음의 균형을 말하는건데 충분히 자기가 노는 음정에서 밸런스 맞게 잘 불렀는데 밸런스가 무너졌다는건 뭔 궤변이요.. 들을 때마다 소름이 쫙쫙 돋는구만...
@@이진규-x5q 네 이런 노래듣고 소름 쫙쫙돋는 수준 잘 알겠습니다. 손승연씨가 높은 고음을 소화할 수 있는 가수라는건 알고있습니다만 이 노래의 높은 음역대의 멜로디의 대부분이 자신이 편안하게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정도의 고음 수준을 많이 넘어갔기 때문에 밸런스가 무너졌다는겁니다. 프랫하나만 시켰어도 훨씬더 듣기 좋은 노래가 됐을거에요. 뭐 일반인들이야 높게부르면 다 소름돋죠. 소름돋는다고 좋은음악은 아닙니다. 라 캄파넬라에서는 소름돋고 베토벤 소나타에서는 지루해할 수 있어요.
그냥 딴딴하고 힘있는게 진짜 실력이고 가수도 제대로 갖추고 있기 힘든 내공인거다. 그게 무슨 특색이나 스킬처럼 써놨네 ㅋㅋ 그게 실력인거야.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노래전반에 걸쳐 밑을 지탱하고있는 베이스이자 내공이라고. 손승연은 장르불문 다른소래도 소화하는데 그 반대의 케이스는 안되는거라고.이렇게 탄탄하고 고밀도의 소리를 가진 보컬 한명만 예한번 들어줘봐라. 아마 손승연에 견줄말큼 떠오르는 가수가 몇 있지도 않을걸? 그냥 딴딴하고 고음힘있음 = 그냥 빠르고 패스,슛잘함 다를바 없는이야기임
음향시설의 부족함은 내 목소리로 다 조진다는 느낌ㅋㅋㅋ
이 곡은 이 누나를 위해 만들어진 곡 같다
노래를 들을때 마다 눈물이 난다
듣다 잠들떄 면 언제나 슬픈 꿈을 꾼다
완곡으로 된 유일하고 귀한 영상 감사 드리며
누님이 정식으로 녹음해주시길 간절히 빕니다
제발 음원 내주세요,,, 눈물나게 좋습니다,,,,,
진짜진짜 잘부른다! 콕콕찌른다! 심장을!
개인적으로 손승연이 부른 커버곡중에 물들어다음으로 탑인거같음 시원시원한 가창력에 감성까지 잘살렸음..
속이 시원 하당 진짜 가수당
진짜 천상계
20대 가수가 라이브에서 이렇게 부를수 있다는건...
음...
듣는 귀는 발달해서 매정하게 얘기해도 TOP이다.
타고난 성대의 압력을 견뎌내는 힘이 대단하다.
흔히 얘기하는 가수의 급을 뛰어 넘은 목소리!
요즘 노래는 감성도 거의 뭐...
연륜이 느껴질 정도네요 ㅎ ㅎ
24년 5월 다시 들으러 옴...
잘한다 잘해.. 진짜 잘한다..
얼마전에 보니까 골때녀에서 이 목소리로
포기하지마!! 라고 외치던데 ㅎㅎ
목관리 잘해서 오래도록 좋은 목소리 들려주세요~
미쳣다 진짜 신이다
최고다 소향보다 파워풀하고
정확하다.진짜박수다
말이 안나온다
이뿌다!!!!!
노래도 최고로 잘하고 다만 시대를 잘못만났어 ㅠㅠ
하지만 계속 응원할게요~~^^
최고♡
부실한 사운드를 커버하고도 남는 가창력!
몇년째 잊을만하면 와서 듣고감,,
대단해요^^
진짜 속...진짜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진짜 잘부른다.
내가 감사해요ㅎㅎ 승연님ㅎ
뭐 감정이 부족하니 뭐니 하는 사람들 많은데 어딜봐서 감정이 부족한 거임??? 들을 때마다 전율 싹 돋는데…;;;
그것도 님 생각이겠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지. 지르는 고음 그러니까 벨팅쪽은 안 좋아하는 사람 많음.
@@Min_Kyunghoon 절대적기준도없는 "감정"타령을하는놈들이 ㅄ이니까욕먹는거임 그냥 원곡뽕처맞아서 원곡올려치고 이건내려치는거지
@@Min_Kyunghoon그녀의 기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당신입니까? 그런데 이게 진짜 손승연이다.
장풍발사~
너어무~~~~~잘해요♡
라이브 도라따 우와...
와....ㅋㅋㅋ
그 양반 가창력이 시원하구만!
ㅜㅜ
미쳤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 가수들은 "이젠" 고음 올릴때 2번에 걸쳐서 올리는데 이승철 원곡은 한번에 올려서 시원해서 더 좋은느낌이랄까?ㅋㅋ
말리꽃같이 부르자^^!!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
음원 내줬으면...
손승연:오늘은 제가 제 성대를 찢어버릴꺼예요.
장풍발사2~~
한국의 앤다이야
노래는 진짜 질하는 듯. 감정만 더 담으면 좋을듯.. 뭔가 뭉클하고 찡한 느낌은 글쎄..
살찐 박소담
손승현도 이렇게 부르는 노래는 일반인이 부르면 죽겠다
됐고, 스타일리스트는 사과하세요.
트로트가수 장윤정이 sbs방송 트롯 신이떳다
에서 이노래 불럿던 트로트가수40대가 부른
노래 한번들어보세요 말리꽃
코디 짤라라..
0
아니 누님 어깨가?
ㅋㅋㅋㅋ
걍 닥치고 들어
초반엔 감정좀 빼고 불러야 하는데 초반부터 과몰입
나 노래 이만큼 불러요 하는 것 밖에 모르겠네요.
고음을 충분히 커버하지만 음정을 너무 높게 잡아서 곡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너졌어요.
한 번 들으면 '와 잘부른다' 라는 감탄사는 나올지 몰라도
원곡처럼 두고두고 들을만한 음악은 아니라고봅니다.
먼가 역겹네요 여성이 이승철음정으로 불러야되나?ㅋㅋ 방구석 임진모 오졌네요 ㅋ 역겹다 역겨워ㅋ
방구석 키보드충이 이걸 또..?ㅋ
전체적인 밸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결에 '기'도 돼지 멱따는 소리로 부를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니놈이 평가할 가수는 아니라고 봅니다
니가불러봐라 ㅋㅋㅋ
음을 높이 잡아서 밸런스가 무너져요?? 전체적으로 음을 높여서 불렀는데 뭔 밸런스가 무너졌나요?
밸런스라는건 고음과 저음의 균형을 말하는건데 충분히 자기가 노는 음정에서 밸런스 맞게 잘 불렀는데 밸런스가 무너졌다는건 뭔 궤변이요..
들을 때마다 소름이 쫙쫙 돋는구만...
@@이진규-x5q 네 이런 노래듣고 소름 쫙쫙돋는 수준 잘 알겠습니다. 손승연씨가 높은 고음을 소화할 수 있는 가수라는건 알고있습니다만 이 노래의 높은 음역대의 멜로디의 대부분이 자신이 편안하게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정도의 고음 수준을 많이 넘어갔기 때문에 밸런스가 무너졌다는겁니다. 프랫하나만 시켰어도 훨씬더 듣기 좋은 노래가 됐을거에요.
뭐 일반인들이야 높게부르면 다 소름돋죠. 소름돋는다고 좋은음악은 아닙니다. 라 캄파넬라에서는 소름돋고 베토벤 소나타에서는 지루해할 수 있어요.
노래적인건되게촌스럽고 트로트같네 하지만 신은 신체를주셨네 그냥 성량소리가 아주힘이있네 하지만 노래적인건 레알로 못한다 발음도이상하고 역시 대한민국은 판소리 민족 이다 그냥딴딴하고 고음힘있음 인기가많다는현실
그냥 딴딴하고 힘있는게 진짜 실력이고 가수도 제대로 갖추고 있기 힘든 내공인거다. 그게 무슨 특색이나 스킬처럼 써놨네 ㅋㅋ 그게 실력인거야.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노래전반에 걸쳐 밑을 지탱하고있는 베이스이자 내공이라고. 손승연은 장르불문 다른소래도 소화하는데 그 반대의 케이스는 안되는거라고.이렇게 탄탄하고 고밀도의 소리를 가진 보컬 한명만 예한번 들어줘봐라. 아마 손승연에 견줄말큼 떠오르는 가수가 몇 있지도 않을걸?
그냥 딴딴하고 고음힘있음 = 그냥 빠르고 패스,슛잘함
다를바 없는이야기임
노래 엄청 잘 하나봐요.ㅎㅎ
버클리 음대가 트로트가수 양성소였군!
거 버클리 음대도 못나온 사람이 말이 많네 ㅋㅋㅋ 대체 본인이 뭐라고 손승연을 평가합니까
@@hoopa3014 버클리 음대는 돈 주면 다 감. 가서 얼마나 했느냐가 중요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