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은 베이스캠프만 가도 건강이 걱정될 정도인데 마나슬루같은 8000m급 산을 등정하는 전문산악인들은 미친 거겠죠.죽음과 정면대응하는 위대한 용기와 등반실력 체력이 있기에 가능하겠죠.이 영상은 봐도봐도 아름답고 신비롭습니다.히말라야 14좌 중 특히 네팔에 있는 산들은 각각이 하나의 독립된 다른세상같습니다.
안나푸르나써킷코스만 신비로운 줄 알았는데 마나슬루도 신비롭습니다.감사합니다 포레이커님.이런 신비로운 영상과 해설을 담아주셔서. 14좌 완등자인 한왕용 김미곤 김홍빈 등은 마나슬루를 3~4번만에 등정했죠.눈이 한번 오기 시작하면 며칠간 연달아 쏟아지고 악천후가 불시에 찾아와서 애를 먹인 악산이죠. 맑은 날 보는 마나슬루는 참 신령스럽네요.진짜 여신이 살고 있을 거 같습니다.부럽습니다 포레이커님..
So great love.. good luck
thank you for watching my video
언제나 멋진 영상
가고싶은곳 마나슬루 마음으로 점찍어 봅니다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꼭 마나슬루를 가실 거 라고 응원 드립니다.
마나슬루.
신비로운 경관에 흠뻑 빠져듭니다.
감사합니다 😂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캬... 호수 색깔 죽이네요... 뽐뿌 왔습니다...ㅎㅎ
아 호수! 저는 찍을 땐 그냥 아 좋은데 했는데 돌아와 영상으로 보니 이쁜 호수라 더 찍을 걸 그랬어요^^
오랫만에 뵙네요
그림은 역시나구요
가심이 설렙니다
잔잔한 음악도 안정된영상도
좋습니다 늘 덕분에 잘보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역시 기대했던 호수가 너무 아름답네여❤
네 볼만 했어요. 안나푸르나 서킷에 있는 아이스레이크가 아마 날씨가 좋을 때라면 더 이쁠것 같기도 합니다.^^
히말라야 봉우리들이 전체가 다 보이는 장소가 최고네요 👍 네팔에서 늦은 밤 멋진 영상 잘보고 잡니다 🇳🇵🙏🏻
감사합니다.저도 좋은 영상 봤어요.
와 너무이뻐요
고맙습니다.^^
히말은 어디를 가든지 계단 천국 ㅎㅎ
봄의 마나슬루를 가 보고 싶네요 !
가을은 삭막했는데~~
다시봐도 아름답고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제 생각엔 4월말이 좋을것 같습니다. 초지에 푸른빛이 올라 오는때 가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봐도 춥고 발바닥 아프고 수고가 많네
발바닥 보단 무릎이 아프죠. ^^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목소리가 항상 편안합니다.내년2달 트레킹계획중인데 포레이크님이 추천해놓은 네팔하이킹히말라야 너버를 통해서 갑니다. 좋은 추천 감사드립니다.
별말씀을요. 2달이나 가시니 건강 잘 챙기셔서 다녀오시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좋은 영상으로 마나슬로와 삼도마을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2019년 쿰부 아마다 블람BC에서 라면 끓어먹엇던 기억이 납니다.
추억이 있고 또 다른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산행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또 히말라야가 제일 강렬 한 것 같습니다.
일반인은 베이스캠프만 가도 건강이 걱정될 정도인데 마나슬루같은 8000m급 산을 등정하는 전문산악인들은 미친 거겠죠.죽음과 정면대응하는 위대한 용기와 등반실력 체력이 있기에 가능하겠죠.이 영상은 봐도봐도 아름답고 신비롭습니다.히말라야 14좌 중 특히 네팔에 있는 산들은 각각이 하나의 독립된 다른세상같습니다.
산악인들도 처음에 동네 뒷산에서 출발한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체력은 뜻이 있어서 기르는 것이니까 문제는 의지죠.
내가 그곳을 가고자 하는 의지와 용기 그리고 중요하지만 시간이 필요 합니다.
안나푸르나써킷코스만 신비로운 줄 알았는데 마나슬루도 신비롭습니다.감사합니다 포레이커님.이런 신비로운 영상과 해설을 담아주셔서.
14좌 완등자인 한왕용 김미곤 김홍빈 등은 마나슬루를 3~4번만에 등정했죠.눈이 한번 오기 시작하면 며칠간 연달아 쏟아지고 악천후가 불시에 찾아와서 애를 먹인 악산이죠.
맑은 날 보는 마나슬루는 참 신령스럽네요.진짜 여신이 살고 있을 거 같습니다.부럽습니다 포레이커님..
감사합니다. 히말라야에서 한번 쯤 꼭 가볼만 한 산입니다.
@@Foraker8848 맞는 말씀입니다.
덕분에 마나슬루트렉을 미리 가봅니다
점심도 그렇고 사마가온에서 하루 쉬면서 재패니즈BC까지 다녀오는걸로 잡는게 좋겠죠?^^
바이런드라호수 너무 아름답네요
항상 고맙습니다
네 맞습니다. 하루 쉬는게 좋습니다. 히말라야의 빙하호는 아름다운곳이 많아요.^^
이번 히말라야 트레킹이 몇번 째 히말라야 여행인가요~?^^
하하 많이 다녔는데 세보진 않았습니다. 트래킹 코스는 10번은 간 것 같습니다.
대단하네요~~^^.
걸어다닐 수 있을 때 실컷 다니시길.
저도 내년에는 꼭 가볼 계획입니다.
음악과 영상이 너무 잘어울립니다 한편의 다큐영화 본느낌이구요 영상 잘봤습니다
하하 다큐라니 과찬입니다. 산행과 영상 작업 두가지를 동시에 충족하긴 어렵지만 즐겨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