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파해도 저한테 데미지가 들어오는 보스의 스킬도 있구요.(이건 버그인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패턴을 말씀하시는지 모르지만 간파와 회피나 무적판정이 되지만 100%는 아닌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버그성으로 간파나 정회피 판정이 뜨고 캐릭터는 서있는데, 서 있는 채로 죽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화면에서 캐릭터는 서 있는데 화면이 멈춰있고 잔털을 부활효과로 사용하면 부활 효과가 재생되는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풀리는 경우가 자주 나옵니다. 간파 후에 보스가 경직이 걸리는 것과 안 걸리는 것은 모든 보스가 공통은 아니지만 보스의 정해진 패턴의 시작모션을 예를 들어 3단계의 프레임으로 나눈다면 1단계의 프레임 정도는 간파나 강공으로 모션캔슬이 되는 판정, 2, 3단계의 프레임모션으로 넘어간 뒤에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는 받되 패턴은 이어지는 판정 이런 내부적인 수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수치를 뚫고 경직효과로 넘길 수 있는 것이 강경효과를 강화하는 단약인데 대체로 모션의 시작부분에 간파나 강공이 들어가면 경직을 시킬 수 있구요. 모션이 초반을 넘어간 상태면 뇌천이 아니면 경직이 잘 안되는 형태입니다.
간파해도 상대가 저를 때리던데 영상에서는 간파를 하면은 경직이 걸리네요???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까요ㅠㅠ?
간파해도 저한테 데미지가 들어오는 보스의 스킬도 있구요.(이건 버그인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패턴을 말씀하시는지 모르지만 간파와 회피나 무적판정이 되지만 100%는 아닌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버그성으로 간파나 정회피 판정이 뜨고 캐릭터는 서있는데, 서 있는 채로 죽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화면에서 캐릭터는 서 있는데 화면이 멈춰있고 잔털을 부활효과로 사용하면 부활 효과가 재생되는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풀리는 경우가 자주 나옵니다.
간파 후에 보스가 경직이 걸리는 것과 안 걸리는 것은 모든 보스가 공통은 아니지만 보스의 정해진 패턴의 시작모션을 예를 들어 3단계의 프레임으로 나눈다면 1단계의 프레임 정도는 간파나 강공으로 모션캔슬이 되는 판정, 2, 3단계의 프레임모션으로 넘어간 뒤에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는 받되 패턴은 이어지는 판정 이런 내부적인 수치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수치를 뚫고 경직효과로 넘길 수 있는 것이 강경효과를 강화하는 단약인데 대체로 모션의 시작부분에 간파나 강공이 들어가면 경직을 시킬 수 있구요. 모션이 초반을 넘어간 상태면 뇌천이 아니면 경직이 잘 안되는 형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