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5]11R 인천유나이티드 vs 수원삼성 - 직관VLOG & 스타디움 투어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3 ноя 2024
- #K리그 #인천유나이티드 #스타디움투어 # 김대중 #수원삼성블루윙즈
원래 스타디움 투어 따로 직관 따로 업로드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직관 시간이 많지 않아서 함께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경기는 보셔서 아시겠지만 수원삼성 시즌 첫 승을 인천이 주네요.
영상에 나온 폰트는 'tvn 즐거운 이야기 bold' , '배달의 민족 주아' , '웰컴체' 가 사용되었습니다.
Song: Fredji - Endless Night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Fredji - Endless Night... - Спорт
0:00 미리보기
0:34~6:57 스타디움투어
저희 아들도 대학교까지 선수생활을 했는데요;.;한경기를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과 간절함이 있는지 알고있습니다~~~모든 인천팬분들이 답답하고 화도 나시겠지만 지금 이순간 가장 마음졸이고 힘들어하는건 선수들과 감독님이실겁니다...우리 모든 팬들이 조금더 큰함성과 박수로 격려해주고 응원해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지나가던 수원팬입니다… 오랫만의 경기승리라 이영상저영상보다보니 인천팬분의 영상까지 알고리즘이 이끄네요… 스타디움투어 정말 보기좋네용.. 우리 개런트는 이런거 절대 생각 하지도 못할텐데 ㅜㅜ 같은경기를 다른시야에서 보니 새롭네요.. 인천도 화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수원 첫 승 축하드립니다.👏👏👏
수원전은 아쉬웠지만 수원이 잘했어요...오늘 전북전..마음 비우고 열심히 응원할겁니다.. 또 브이로그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ㄴ혹시 홈유니폼 사이즈 몇이신가요...? 재입고되면 사려는데 사이즈를 모르겠어서 초6에 키는 150인뎅
첫째아들은 S사이즈예요 딱 맞아요😀
@@jmson34아하 감사합니다
스페셜킷 유니폼 주문한지 몆주만에 왓나요? 궁금해서ㅎㅎ
멤버십으로 블루마켓 선 구매해서 한 2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직관 다녀와는 이기지 못한게 아쉬웠서요
저도 아쉽습니다.
@@jmson34 홈 경기 할때 마다 왜 질까요 ㅠㅠ
제주전도 원정 가시나요? 평일이고 제주도라 아쉽네요 ㅠ_ㅜㅜㅜㅜ 요즘 제주가 잘 하는 거 같던데 제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일 때문에 평일 제주 원정은 못가고요 일요일에 있을 전북 홈경기는 직관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때 제주랑 지금 제주랑 달라서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인천 선수를 믿을려구요.
참 작년에 인천유나이티드 반전의 팀으로 돌풍을 일으켰는데 이제 생존왕은 그만하고 폭풍의 팀으로 계속 유지하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하아 이제는 정말 강등권 강등위기입니다... 꼴지팀에서도 지는데 어느팀을 이길수있나요...
상위권 포항을 이겼는데 하위권 수원삼성에게 졌다........ 그만큼 만만한 팀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연승을 해야 할 분위기가 경기력이 계속 들쭉날쭉해서 분위기를 못 타고 있어서 아쉽네요.
강등안되게 준비 잘 해야겠다 올해는...... 아챔플옵도 통과하면 + 6경기는 더 해야되는데, 더 더 더 힘들텐데 후반기에..;ㅠㅠ
그러게요. 가면 갈수록 일정도 그렇고 참 걱정이 많네요.
에펨코리아 국축갤 화이팅!
어제 우중에 직관했습니다. 정말 인천 역사상 가장 수치스러운 경기였습니다. 2005 문학 준우승 직관 이후 인천팬 때려치고 싶단 생각이 처음 들었습니다.
전술적 한계와 무능을 드러내는 조성환 현 감독은 교체해야 합니다. 신진호, 제르소, 음포쿠(이 선수는 왜 안나오는지?), 오반석 등을 두고 이딴 쓰레기 경기력이라니요.
어제 경기 뛴 선수들은 물론 코칭스텝, 구단 프론트 등 정신차려야 합니다.
근데 저도 어제 서포팅석 직관하긴 했는데 음포쿠도 존나 못하긴 해요....
음포쿠 선수는 부상이 있는걸로 알고 있구요. 부족한 포지션 선수(윙백, 최전방스트라이커)를 추가적으로 영입 못한게 아쉽습니다. 천성훈&김준엽 선수가 못 나와서 경기력이 들쭉날쭉한다는게 걱정이긴 하네요.
정말 슬프네요. 분명 봏은선수들은 더 많아졌는데 갈수록 경기력이 답답해지는거 같아요. 어린이날에 패배에 비도 많이 오고 속상하네요. 이렇게 가다가는 8월1일에 로마경기에서 망신당하겟네요.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이날 경기는 천성훈&김준엽 선수가 빠졌다고 포항과는 다른 경기력이 나올 수 있나 싶을정도로 실망이 컸습니다.
하지만 어떡하겠습니까? 그렇다고 인천팬 안 할 것도 아니고 그냥 응원이나 열심히 하려구요^^
7:50 이거 매번 반복되는일인데 구멍만한 게이트하나 열어서 시큐리티가 표검수빡세게하니 원정팬 저기서 한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시큐리티가 젤 웃긴점은 퇴장시 그 구멍만한 게이트에 천명이넘게 나가는데 시큐리티 한명도 없습니닼ㅋㅋ. 장난치나 인천축구단은 그 경호회사 조사할 필요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