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돕는 배필" (창 2:18) ; 아내는 남편의 보조자가 아닙니다. 남편을 위해 아내가 있지 않습니다. 원수된 우리를 사랑하신 예수님을 믿는다면, 남편이 어떻게 아내에게 희생을 당현히 여길수 있읍니까? 예수님의 섬김을 실천장소가 결혼입니다. 남편은 아내에게, 더욱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 해야하겠읍니다 (에 5:25). 그리고, 결혼도 미혼도 하나님의 부르심 입니다. (고전 7:7)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느님께서 막는다고 생각하신 것이 신앙의 미성숙함이 아닐까요? 우리의 믿음은 모두 미성숙하고 온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들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하느님께 청합니다. 최황진 라파엘 신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기적은 하느님으로 부터 오고, 그 기적을 우리에게 일으키는 것은 우리의 믿음이고, 믿음은 하느님께 심장을 드리는 것이고, 하느님의 말씀을 듣는 데서 생기는 것 입니다. 무엇보다도, 신앙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방향을 돌리신 것이 성공보다 중요합니다. 아멘+
엄마의 기도대로 좋은 배필을 만났네요~~
배다혜씨의 이런 죽음의 골짜기와 같은
담금질 과정이 참 공감이 됩니다.
어쩐지 평소 말과 행동이 범상치 않은 깊이가 느껴졌어요...
하나님안에서 찾은 진정한 자아를 끝까지 잘 지키시길 바라고 응원합니다.
분야는 다르지만 뭔가 저도 비슷한 경험을 관통하는 듯 해요. 당연히 내 거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당연하지 않음을, 그리하여 죽어야만 다시 살 수 있다는 그 이야기에 많이 힘을 얻어요.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도해요 ^^ 어여쁜 다해씨!
와 어머님도 아름다우시고 감동적이네요 아멘.
어머님 이제 따님 배필 찾으셨네요💖 축하드려요~!! 배다해씨 간증듣고 저도 많은 도전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배다혜 배다혜 정말 대단해요 아름답고 목소리 아름답고
배다해네
훌륭한 부모님의
기도로 좋은배우자 맞나서
진짜 기도응답입니다
귀한 간증 주님께 영광입니다 아멘.
들려주기 위한 노래보다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을 즐거이 고백하는 행복한 가수가 되길 축복합니다.
은혜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 너무아름답네요~
감동입니다~^^
모태신앙이 4대째가 모든게 아니란걸 알게 되셨다니. . 대단한 축복을 받으셨네요~ 아름다우세요~
축복합니다
남자의자격보면서 참 착하고 예쁘고 목소리도 아름답구나라고 생각했는데.. 크리스천이셨구나, 그당시 자신없고 보여줄게 없다고 생각하셨다니 진짜 놀라워요. 두려워했다니 더 놀랍구요. 그 모습 자체도 너무 아름다워보였어요!!! 이렇게 간증 듣게되다니 감사..
남자의 자격 다시 보게 되어 여기 까지 왔어요. 언니의 간증을 통해 많이 울고 또 용기를 얻었습니다. 찬양도 감사합니다 😀
배다해님 가소로 사는게 힘든거 같습니다
아니 요즘 세상사는게 힘들지요
늘 승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늘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아멘 멋진 수고했습니다 할렐루야 영광 돌입 은혜 많이 받았습니다.
배다해씨 결혼 축하해요♡
배다해 넬라판타지노래너무좋네요~~~
다시 제 신앙도 돌아보는 나눔이네요,,은혜 나눔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
성장을 위한 시련(연단)
다래씨 목소리가 딱 뮤지컬에 어울리는데.. 아무쪼록 주님께서 동행하시고 강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할렐루야‥^^
훌쩍 성장하신 모습이시네요~
다시들어도 또 좋다
주님께서 다해씨와 함께 계십니다.^^
김정화 ㄷ ㄷ 이뻐라
약속을 이루시는 주님 ㅎㅎ
착한성품이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입니다
낮은자 약한자를 도우시며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시길기도합니다😊
"돕는 배필" (창 2:18) ; 아내는 남편의 보조자가 아닙니다. 남편을 위해 아내가 있지 않습니다. 원수된 우리를 사랑하신 예수님을 믿는다면, 남편이 어떻게 아내에게 희생을 당현히 여길수 있읍니까? 예수님의 섬김을 실천장소가 결혼입니다. 남편은 아내에게, 더욱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 해야하겠읍니다 (에 5:25). 그리고, 결혼도 미혼도 하나님의 부르심 입니다. (고전 7:7)
@@최지연-x6y 흠ᆢ본인도 여자 같은데.
그래서 다해씨 유투브도 안하시나보군요.. 왜 안하시나 궁금했어요. 근데 그때 보다 지금이 도 음혜로와 보여서 다행입니다.
믿는자 축복 있으리라
만났네...>
배다해씨 보이스 컬러가 참 좋았었는데 참 안타까왔어요.
다해 더 이뽀~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느님께서 막는다고 생각하신 것이 신앙의 미성숙함이 아닐까요? 우리의 믿음은 모두 미성숙하고 온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들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하느님께 청합니다. 최황진 라파엘 신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기적은 하느님으로 부터 오고, 그 기적을 우리에게 일으키는 것은 우리의 믿음이고, 믿음은 하느님께 심장을 드리는 것이고, 하느님의 말씀을 듣는 데서 생기는 것 입니다.
무엇보다도, 신앙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방향을 돌리신 것이 성공보다 중요합니다. 아멘+
어머님이랑 많이 닮으셨네요,,
하나님 아버지여 용서 하소서
반려자도 마음을 비우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얼굴 빨개지시니 더 보기좋네.
천지 하늘은 붉어지고 땅은 갈라지니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가수님.실화 탐사대에 글 올렸어요.한번 봐 주세요.
^^
일본은 천하패권 을 위하여 법을 바꾸고 있다
성경적인 기도는 돕는 배필이 아니고
도울배필이 아닐까요?
김배홍 같은 의미입니다.
난 라오우 친구때리고 뒤통수치고 왕따취급 하고 천하패권을 위해
뭘 새롭게 해~?
화석으로 굳은 맹신의 끝판왕이지~~~!
김정화 말좀 다듬어서 해라 철좀 들어라
제발좀 예수님 예기좀 그만하지! 지인생은 지가 사는거지! 무슨 얘기만 하면 주님이네!~~ 그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