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는 집 1채 사서 똘똘한 1채로 갈아타기 하는 것과 지수추종 ETF 꾸준히 사는 방식이 젤 낫고 그것만 하기에도 벅차다고 봅니다. 실상은 어느 거 하나 하기에도 빡세죠. 그러니까 적당히 투자를 어떻게 해나갈 것인지 구조를 잡았으면 오히려 투자에는 덜 신경 쓰고 본업에 집중해서 성과를 내는 게 시드머니를 모으는 관점에서도, 커리어나 자기효능감을 높이는 관점에서도 훨씬 낫다고 봅니다. 자본주의에서 투자는 매우 중요하지만 사이클과 운이 굉장히 중요한 영역이라 내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게 생각보다 적다면 앞단에서 열심히 해서 내 경쟁력을 만드는 건 결과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접근하고 실행하냐에 따라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상의 내용은 사고를 확장하고 비즈니스적 사고를 한다는 측면에서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렘군님도 이건 적극적 투자자의 영역이라고 언급하시네요. 제목은 어차피 자극적으로 뽑아야 클릭을 하니까 보시는 분들은 비판을 하시더라도 내용을 다 보고 전체적인 뉘앙스를 파악한 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영상의 내용은 무주택이나 1주택인 사람이 살 집 미리 사두는 걸 하지 말라는 게 아니라 다주택자들은 지난 정부부터 시작해서 정권이 바뀌어도 계속 규제로 너무 적폐취급을 당하니까 적극적 투자자의 경우 다른 활로를 개척하라는 것 뿐입니다.
다주택자들에 대한 방향 제시 영상 잘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들 빠져나오지를 못 하고 있습니다. 22년도 하락장 시작되기 시작한 시점에 강의 듣고 열심히 했던 사람들을 위한 영상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털고 나오는게 최고다'는 알겠는데 수강생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 시점을 놓친 사람도 많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각자의 책임이나, 방향성을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들도 힘들고 강의해주신 분들도 힘드시겠지만 22년도 열심히 들어갔던 사람들은 답답합니다. 팔려고 하니 사는 사람도 없고, 팔고 나오라고 함부러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로 손해가 크고, 좋은 영상들은 많은데 저희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방향성이라도 제시해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세칸으로 나뉘어진 상가를 샀었는데 한칸이 공실이 나서 22평짜리 소호사무실로 잘라서 임대를 맞췄어요 비상주로요 그래서 월세수익률을 높인 경험을 갖게 되었는데요 현재 제 방향은 경매로 상가위주로 공략해서 공간 임대업같은 사업을 계속해서 파볼까하는데 렘군님의 생각이 어떤지 궁금해요 저랑 생각이 너무 비슷한데 전 주위에 저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많이 겁나요 제방향이 맞는지 궁금해요 특히나 상가는 중개사들도 절레절레 하는 상황이라서요 다주택이라 주택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 부동산 타이밍 스스로 확신 갖고 싶다면 아래 무료 영상 보시고 기본기 장착하세요.
🔗 ruclips.net/video/JtXIQzxhh90/видео.html
일반적인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는 집 1채 사서 똘똘한 1채로 갈아타기 하는 것과 지수추종 ETF 꾸준히 사는 방식이 젤 낫고 그것만 하기에도 벅차다고 봅니다. 실상은 어느 거 하나 하기에도 빡세죠. 그러니까 적당히 투자를 어떻게 해나갈 것인지 구조를 잡았으면 오히려 투자에는 덜 신경 쓰고 본업에 집중해서 성과를 내는 게 시드머니를 모으는 관점에서도, 커리어나 자기효능감을 높이는 관점에서도 훨씬 낫다고 봅니다. 자본주의에서 투자는 매우 중요하지만 사이클과 운이 굉장히 중요한 영역이라 내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게 생각보다 적다면 앞단에서 열심히 해서 내 경쟁력을 만드는 건 결과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접근하고 실행하냐에 따라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상의 내용은 사고를 확장하고 비즈니스적 사고를 한다는 측면에서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렘군님도 이건 적극적 투자자의 영역이라고 언급하시네요. 제목은 어차피 자극적으로 뽑아야 클릭을 하니까 보시는 분들은 비판을 하시더라도 내용을 다 보고 전체적인 뉘앙스를 파악한 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영상의 내용은 무주택이나 1주택인 사람이 살 집 미리 사두는 걸 하지 말라는 게 아니라 다주택자들은 지난 정부부터 시작해서 정권이 바뀌어도 계속 규제로 너무 적폐취급을 당하니까 적극적 투자자의 경우 다른 활로를 개척하라는 것 뿐입니다.
다주택자들에 대한 방향 제시 영상 잘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들 빠져나오지를 못 하고 있습니다.
22년도 하락장 시작되기 시작한 시점에 강의 듣고 열심히 했던 사람들을 위한 영상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털고 나오는게 최고다'는 알겠는데 수강생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 시점을 놓친 사람도 많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각자의 책임이나, 방향성을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들도 힘들고 강의해주신 분들도 힘드시겠지만 22년도 열심히 들어갔던 사람들은 답답합니다.
팔려고 하니 사는 사람도 없고, 팔고 나오라고 함부러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로 손해가 크고, 좋은 영상들은 많은데 저희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방향성이라도 제시해주셨으면 합니다.
동의합니다. 다주택자들의 현실과는 거래가 있는 영상이라고 봅니다. 마치 여유자금이 있다라는 전제하에 방송하신것 같은데 거래량이 최근 2년간 서울 상급지제외하곤 폭락되어 매도와 시세차익이 없는데 어떻게 또 재투자를 할 수 있겠습니까?
모두가 두려워하는 지금이 집사기 적기 아닌가요?
수익형 하지 말라는 영상을 봤던것 같은데...
@@Jake-qo5us 그러게요 불과 1-2년도 안된거 같음
시대는 변하니까요
요즘 같은 시기엔 상가 잘못 들어가면 영영 못나옴 ;;
정부의 정책에 따라 포지션을 조김씩 바꾸라는 얘기신거같네요.
진화가 성장이라는 말 완전 공감합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아...이런식으로 아파트시장을 떠나갔었구나...
Ps 수익형에 눈을 돌린다?
침체장을 인정하는 꼴
지금이 아파트 매수할 마지막 기회이다
손피거래는 이미 예전부터 사라졋었음 수도권쪽에서 신도시부터 사라지기 시작해서 지금은 거의 없다고 보면됨 물론 그만큼 받쳐주는 상승장도 아닌이유도 있지만 사람들 인식도 조금 달라짐 사실상 억대 이상의 피가 붙으면 손피거래 하기 쉽지가 않아짐
유튜브보면서 부동산하지 말아요! 돈번이가 유튜브 노하우 내놓는다?!
무서운 얘기를 하고 계십니다😢
주의) 다주택자들 중 똘똘한 수익형으로 갈아탈 만큼 현금이 있는 사람만 따라하시오
수도권안에서 공지가 1억이하에 간주임대료도 피할수있는 평수작은 이파트가 다주택 포지션으로는 좋을거 같아요..
저는 세칸으로 나뉘어진 상가를 샀었는데 한칸이 공실이 나서 22평짜리 소호사무실로 잘라서 임대를 맞췄어요 비상주로요 그래서 월세수익률을 높인 경험을 갖게 되었는데요 현재 제 방향은 경매로 상가위주로 공략해서 공간 임대업같은 사업을 계속해서 파볼까하는데 렘군님의 생각이 어떤지 궁금해요 저랑 생각이 너무 비슷한데 전 주위에 저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많이 겁나요 제방향이 맞는지 궁금해요 특히나 상가는 중개사들도 절레절레 하는 상황이라서요 다주택이라 주택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상가도 상가 나름이예요 입지가 좋은 곳은 여전히 괜찮아요 일부 안되는 상가만 부각시키는 방송이 문제죠
렘군님 눈높이 개론 내용
재테크 유튜버들 모두 내집마련 내용만 있어서 너무 내용이 식상했어요
램군님 이런영상 너무 기다렸어요
감사합니다
다주택자들을 위한 영상 더 많이 부탁드립니다😊
그냥 테슬라나사요
뭔 다주택
문다혜가 에어비앤비 불법으로 돌리다가 걸린거보면 돈이 되긴 되나봄
네 문은 왜 여러채를 샀을까요?베를린같은경우는 집값급등왔다던데요.
저런저런..
내용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