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을 안 쓰니까 상자를 꼭 도적으로 먹어야지 .! 하는게 없어서 손패 제약이 비교적 덜하실 거에요~ 오프닝은 상자 먹고 드라술사원딜 이렇게 셋 뽑으면 되니 어지간해선 손패 안 꼬이실 거에요~ 저도 해골무리를 먼저 놓고 싶어서 놓은게 아니라 손패가 꼬여서 그런것입니다 ^^;
오우거가 하는 기능이… - 피의 욕망으로 딜 부스팅 - 냉기로 적 이속&딜 낮춰서 아군 지속력(힐하고 더해져서) 높이고 방어를 유리하게 해주기 - 자체 광역딜(이속 저하 되어 타워근처에서 뭉쳐서 오는 경우 딜량 매우 높음) - 오닉 탱하면서(힐 받으면서) 지속 딜 1:36 보시면 화염술사는 한방도 못 쏴보고 죽어서 힐도 못 받고 오닉 상대 딜량도 제로 입니다 이라서.. 푸시와 지속력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실제로 영상 보시면 적이 많거나 경로상에 밀어야할 적 타워가 두개 이상인 경우에만 오우거를 놓고 있습니다. 2페이즈 때 오우거를 마구 놓으면 오닉까지 푸시해서 원치 않는 타이밍(골드두배 전)에 3페이즈를 넘어가서 망할 수도 있을 정도로 푸시력이 좋습니다. 그래서 상황을 보고 너무 밀면 안된다 싶을땐 드라+주술(9코스트)만 보내고, 힘을 실어줘야 할 때는 오우거(5코스트)를 더해서 앞서 보낸 드라+주술에 오닉까지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우거를 대체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기능중 두개 이상을 해줄 수 있는게 있디면 해볼법 할거 같은데, 생각나는게 없네요. 중요한 사항으로는 “밀 수 있을땐 확실히 밀 수 있어야” 합니다. 골드두배 타이밍 직전에 확실히 밀어서 3페로 넘겨줘야 하는데 푸시력이 약하거나 예상치못한 적 방어병력으로 3페로 못 넘기면 매우 난감해 집니다. 5:19 (인게임 48초 남은상황) 보시면 제가 드라를 놓을까 하다가 말았습니다. 이때 우측 젤 위 타워 점령이 완료되자마자 거기에 오우거를 넣어줬어야 합니다. 근데 당시 주력부대면 3페를 넘길 수 있겠지 했는데, 정말 근소하게 딜이 부족해서 3페를 못 넘어갔죠(5:59) 이런 상황이 오면 안됩니다. 그래서 말도 안되는 시도(6:07)를 했다가 실패하고 코스트만 날렸죠. 그래서 급하게 좌상단에 드라+주술(9코)을 또 써줬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푸시력을 높여야 할 때 오거(5코)만 더해주느냐 드라+주술(9코)를 더해야 하느냐의 라이는 코스트 효율성 측면에서 큰 차이점을 보입니다. 제가 여러가지 테스트 해본 결과 오우거를 빼면 푸시하는게 좀 버거운 느낌이라 드라+술사(9코스트) 조합을 지속적으로 본진에서 보내줘야 합니다. 근데 이러면 또 좌우 새끼용 처리하는데 쓸 코스트가 부족해 져서 꼬일 수도 있습니다. 반면, 오우거는 기존 병력에 5코스트만 더쓰면 푸시력이 두배가까이 좋아져서 코스트 효율적이죠. 덕분에 더 플렉서블하게 힘조절을 할 수 있고. 7:40 보시면 30초도 안되는 시간(정확히 28초)동안 드라 두마리+원딜러로 3페이즈 피를 전부 빼냅니다. 피의욕망의 파워입니다 ㅎ 피의욕망 먹은 오우거의 빠른 공격 모션은 좀 멋있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오우거를 키우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
오거가 없으시다면 도적으로 자물쇠따기 특성으로 넣어서 자원을 더 수급하시고 드라+주술 콤보를 더 소환하도록 운영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 이정도 보내면 오닉까지 밀고 갈 수 있겠지? 없겠지? 에 대한 감은 위 영상과는 조금 다르니 반복 시도 해보시면서 익히셔야 할거 같습니다.
세상에 놀랍군요😮
어이쿠 ㅋㅋ
와...28랩으로도 어려운데요ㅠㅠ 금손이십니다
저도 못깨고 있습니다 ㅜㅜ
저희 길드 분이 깨신 걸 공유 드린 겁니다 ^^
잘보구 있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이거 보고 깼네요 화염술사 특은 불작 대신 범위 2배로..
축하 드립니다 !!
맞아요~ 화염술사 특성은 취향인거 같습니다. 저도 범위를 써봤는데, 제손엔 불작이 더 운영이 쉽더라구요 ㅎㅎ 불작으로 비룡 네크 원샷 내거나 적 지상근접 뭉쳐진 곳에 쓰면 스트레스도 함께 풀립니다(?)
미니가 나오는 순서는 바꿀 수가 없죠? 시작하고 드라키 뽑을순서가 안나와서 다꼬이네요
덱 위치를 변경해 보세요
@@썬대디TV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도적을 안 쓰니까 상자를 꼭 도적으로 먹어야지 .! 하는게 없어서 손패 제약이 비교적 덜하실 거에요~ 오프닝은 상자 먹고 드라술사원딜 이렇게 셋 뽑으면 되니 어지간해선 손패 안 꼬이실 거에요~ 저도 해골무리를 먼저 놓고 싶어서 놓은게 아니라 손패가 꼬여서 그런것입니다 ^^;
@@Nddiejebnduc ㅎㅎㅎ좀 맘대로 뽑게 해주지 블쟈놈들 ㅋ
저도 오닉 트라이를 이제 해봐야겟네요 ㅎ
꼭 성공 하시길 ㅋㅋ
전 아직 드라키가 준비되지 않아서 ㅜㅜ
오우거 대신할만한 미니가 있을까요??
오우거가 하는 기능이…
- 피의 욕망으로 딜 부스팅
- 냉기로 적 이속&딜 낮춰서 아군 지속력(힐하고 더해져서) 높이고 방어를 유리하게 해주기
- 자체 광역딜(이속 저하 되어 타워근처에서 뭉쳐서 오는 경우 딜량 매우 높음)
- 오닉 탱하면서(힐 받으면서) 지속 딜 1:36 보시면 화염술사는 한방도 못 쏴보고 죽어서 힐도 못 받고 오닉 상대 딜량도 제로 입니다
이라서.. 푸시와 지속력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실제로 영상 보시면 적이 많거나 경로상에 밀어야할 적 타워가 두개 이상인 경우에만 오우거를 놓고 있습니다. 2페이즈 때 오우거를 마구 놓으면 오닉까지 푸시해서 원치 않는 타이밍(골드두배 전)에 3페이즈를 넘어가서 망할 수도 있을 정도로 푸시력이 좋습니다. 그래서 상황을 보고 너무 밀면 안된다 싶을땐 드라+주술(9코스트)만 보내고, 힘을 실어줘야 할 때는 오우거(5코스트)를 더해서 앞서 보낸 드라+주술에 오닉까지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우거를 대체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기능중 두개 이상을 해줄 수 있는게 있디면 해볼법 할거 같은데, 생각나는게 없네요.
중요한 사항으로는 “밀 수 있을땐 확실히 밀 수 있어야” 합니다. 골드두배 타이밍 직전에 확실히 밀어서 3페로 넘겨줘야 하는데 푸시력이 약하거나 예상치못한 적 방어병력으로 3페로 못 넘기면 매우 난감해 집니다. 5:19 (인게임 48초 남은상황) 보시면 제가 드라를 놓을까 하다가 말았습니다. 이때 우측 젤 위 타워 점령이 완료되자마자 거기에 오우거를 넣어줬어야 합니다. 근데 당시 주력부대면 3페를 넘길 수 있겠지 했는데, 정말 근소하게 딜이 부족해서 3페를 못 넘어갔죠(5:59) 이런 상황이 오면 안됩니다. 그래서 말도 안되는 시도(6:07)를 했다가 실패하고 코스트만 날렸죠. 그래서 급하게 좌상단에 드라+주술(9코)을 또 써줬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푸시력을 높여야 할 때 오거(5코)만 더해주느냐 드라+주술(9코)를 더해야 하느냐의 라이는 코스트 효율성 측면에서 큰 차이점을 보입니다.
제가 여러가지 테스트 해본 결과 오우거를 빼면 푸시하는게 좀 버거운 느낌이라 드라+술사(9코스트) 조합을 지속적으로 본진에서 보내줘야 합니다. 근데 이러면 또 좌우 새끼용 처리하는데 쓸 코스트가 부족해 져서 꼬일 수도 있습니다. 반면, 오우거는 기존 병력에 5코스트만 더쓰면 푸시력이 두배가까이 좋아져서 코스트 효율적이죠. 덕분에 더 플렉서블하게 힘조절을 할 수 있고.
7:40 보시면 30초도 안되는 시간(정확히 28초)동안 드라 두마리+원딜러로 3페이즈 피를 전부 빼냅니다. 피의욕망의 파워입니다 ㅎ 피의욕망 먹은 오우거의 빠른 공격 모션은 좀 멋있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오우거를 키우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
Chankoo 님께서 직접 의견을 달아 주셨습니다
오거가 없으시다면 도적으로 자물쇠따기 특성으로 넣어서 자원을 더 수급하시고 드라+주술 콤보를 더 소환하도록 운영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 이정도 보내면 오닉까지 밀고 갈 수 있겠지? 없겠지? 에 대한 감은 위 영상과는 조금 다르니 반복 시도 해보시면서 익히셔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