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은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습니다. 푸른 산빛을 깨치고 단풍나무 숲을 향하여 난 작은 길을 걸어서 차마 떨치고 갔습니다. 황금의 꽃같이 굳고 빛나던 옛 맹세는 차디찬 티끌이 되어서 한숨의 미풍에 날려 갔습니다. 날카로운 첫키스의 추억은 나의 운명의 지침을 돌려 놓고 뒷걸음쳐서 사라졌습니다. 나는 향기로운 님의 말소리에 귀먹고, 꽃다운 님의 얼굴에 눈멀었습니다. 사랑도 사람의 일이라 만날 때에 미리 떠날 것을 염려하고 경계하지 아니한 것은 아니지만, 이별은 뜻밖의 일이 되고 놀란 가슴은 새로운 슬픔에 터집니다. 그러나 이별을 쓸데없는 눈물의 원천을 만들고 마는 것은 스스로 사랑을 깨치는 것인 줄 아는 까닭에 걷잡을 수 없는 슬픔의 힘을 옮겨서 새 희망의 정수박이에 들이부었습니다. 우리는 만날 때에 떠날 것을 염려하는 것과 같이 떠날 때에 다시 만날 것을 믿습니다. 아아, 님은 갔지마는 나는 님을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 제 곡조를 못 이기는 사랑의 노래는 님의 침묵을 휩싸고 돕니다. 내가 조국이다. 그대가 조국혁신당이다. 우리가, 인물류2, 직환적2, 육해공3의, 12가덕노무현공항만의, 남북한 포함, 부산에서 호주로, 알류산 건너 북남미까지, 유럽지나 아프리카까지, Corean diaspora의 인구 역사대국 한류 문화대국 혁신기술대국 사법개혁 사회권 선진국의 4년 중임의 제7공화국이다.
가슴이 찢어집니다 조국대표님 국민 믿고힘내십시요 건강하시길응원합니다
조국화이팅. 또다른 내일이 기다릴거다.
조국대표님 기다리겠습니다
이렇게 집에서 응원합니다, 조국대표님 혁신당은 혼자가 아닙니다.
조국 대표님. 힘내세요 .
힘내세요
조국 대표님
먹먹한 분노와 상실감ᆢ지금은 가라 앉히겠습니다
이 분노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학자로 계실 때나, 정치인이 되신 후나 선명한 길을 제시해 주셔서 늘 신뢰가 갔습니다
큰 역할 하실 때까지 차분히 기다리겠습니다
건강 꼭 챙기십시오 힘내십시오
정치검찰과 부패한 판사들은 영원히 재기 못하게 정리하고 그들도 똑같은 잣대로 비리를 밝혀서 초단합시다.
님은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습니다.
푸른 산빛을 깨치고 단풍나무 숲을 향하여 난 작은 길을 걸어서 차마 떨치고 갔습니다.
황금의 꽃같이 굳고 빛나던 옛 맹세는 차디찬 티끌이 되어서 한숨의 미풍에 날려 갔습니다.
날카로운 첫키스의 추억은 나의 운명의 지침을 돌려 놓고 뒷걸음쳐서 사라졌습니다.
나는 향기로운 님의 말소리에 귀먹고, 꽃다운 님의 얼굴에 눈멀었습니다.
사랑도 사람의 일이라 만날 때에 미리 떠날 것을 염려하고 경계하지 아니한 것은 아니지만, 이별은 뜻밖의 일이 되고 놀란 가슴은 새로운 슬픔에 터집니다.
그러나 이별을 쓸데없는 눈물의 원천을 만들고 마는 것은 스스로 사랑을 깨치는 것인 줄 아는 까닭에 걷잡을 수 없는 슬픔의 힘을 옮겨서 새 희망의 정수박이에 들이부었습니다.
우리는 만날 때에 떠날 것을 염려하는 것과 같이 떠날 때에 다시 만날 것을 믿습니다.
아아, 님은 갔지마는 나는 님을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
제 곡조를 못 이기는 사랑의 노래는 님의 침묵을 휩싸고 돕니다.
내가 조국이다.
그대가 조국혁신당이다.
우리가,
인물류2, 직환적2, 육해공3의, 12가덕노무현공항만의, 남북한 포함, 부산에서 호주로, 알류산 건너 북남미까지, 유럽지나 아프리카까지, Corean diaspora의 인구 역사대국 한류 문화대국 혁신기술대국 사법개혁 사회권 선진국의 4년 중임의 제7공화국이다.
조국대표님 힘내시고 다음 국민들과 만나서 꼭 승리하시고 꽃길만 걸으실겁니다 화이팅
대표 얼굴 보는 순간
이마 모발 사이 뾰족한 모발이
눈에 확 거스른다.
인공인가?
국민의힘 당의 젊은 남성의원이
저 모양을 하고 있어서 관찰하게 되었는데 지켜볼 일이군.
참 안타깝습니다. 민주당과 힘차게 이겨 냅시다!
이번에는제대로처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