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과는 관련없는 질문 입니다만 성경에 관한 질문이라서 문의드립니다. 성경을 읽어보려 하는데 성경이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개역한글,현대인의 성경,새번역 성경으로 읽으니 이해가 더 잘되는 것을 느꼇습니다,하지만 인터넷에 찾아보니 개역개정은 문제가 많다고 읽지 말라고하시는데 목사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성경을 어떤 버전으로 읽는 것을 추천하시나요? (물론 오리지널이 좋겠지만.... 제가 난독증이 있는 의심이 들정도로 해석이 어렵습니다 .현재 저는 성경1독 조차 경험이 없는 초심자입니다)
@@holy-detective 환난전 휴거와 환난말기 휴거는 다른것인가요? 데살로니가전서 4:16 (KRV)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리스리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휴거를 얻게된다는 구절같은데 환난전 휴거라면 산채로 벌어지는것 아닌가요?
말씀 좋아요
감사합니다.😄😃
걱정도 풍년이네요.
먼저 가족과 화목하고 그리스도를 따르세요.
이 '편지'때문에 한강작가님이 하나님의 구원에서 멀어질까봐 걱정되네요
@@선용팍 이미 저질러버린 것 같습니다 ㅠ
점점 더더더 멀어지겄죠 ? 에구 !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 .. 한국인의 DNA는 알아줘야 할듯
이걸 또 는 따스한 의미로 해석하기도 하는데 정말 그 의미의 속담일지는 심히 미지수입니다.^ 당장 현실에서 벌어지는 것만 봐도...
대부분 가정역사 아닐까요?
배가 아파서 칭찬도 격려도 위로도 못하죠
차라리 남이 합니다
생판 남이 차라리 사심없이 칭찬하고 축하해준다는 게 아이러니합니다.
훈계, 권면, 용서랍시고 동네방네 떠들어대는 사람들은 진정성에서 의심 받을 수 밖에 없죠. 개인적으로 비슷한 일을 겪은 저로서도 저 편지의 내용은 둘째치고 의도가 너무 뻔히 보이는거 아닙니까 ㅋㅋ
저도 내용을 떠나 속내가 너무 투명해서 구역질이 나던데 다른 분들은 못 느끼시는지 엄청 아멘으로 받으시기에 제가 이상한 건가 한참 고민했습니다.ㅎ
영상과는 관련없는 질문 입니다만 성경에 관한 질문이라서 문의드립니다.
성경을 읽어보려 하는데 성경이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개역한글,현대인의 성경,새번역 성경으로 읽으니 이해가 더 잘되는 것을 느꼇습니다,하지만 인터넷에 찾아보니 개역개정은 문제가 많다고 읽지 말라고하시는데 목사님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성경을 어떤 버전으로 읽는 것을 추천하시나요? (물론 오리지널이 좋겠지만.... 제가 난독증이 있는 의심이 들정도로 해석이 어렵습니다 .현재 저는 성경1독 조차 경험이 없는 초심자입니다)
문제가 많은 성경은 없습니다. 읽는 사람이 문제일 뿐이죠. 정 어려우시면 성경 어플로 읽으셔도 됩니다. 2개 역본을 동시에 보는 것도 가능하니 개역/현대인, 개역/새번역 이런 식으로 읽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개역개정, 한글 킹제임스 2가지를 봅니다.
@@holy-detective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질문이 있습니다 대환란전에 휴거를 당하는것을 비밀휴거 라고 하는건가요? 대환란전에 휴거를 당할때 하늘에서 나팔소리가 들리는 것이 맞나요?
@뉴벨-k4z 비밀휴거 공개휴거가 따로 있는 게 아닌 그냥 휴거입니다. 비밀휴거라는 단어는 잘못 전해진 표현입니다. 성경에 적힌 대로라면 휴거될 때 하늘에서 나팔소리가 있습니다.
@@holy-detective 환난전 휴거와 환난말기 휴거는 다른것인가요?
데살로니가전서 4:16 (KRV)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리스리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휴거를 얻게된다는 구절같은데 환난전 휴거라면 산채로 벌어지는것 아닌가요?
@뉴벨-k4z 휴거 이전에 죽어서 천국에 갔던 사람들도 다시 육신을 입은 상태로 부활하여 같이 휴거된다는 뜻입니다. 살아 있는 사람은 산 채로 그대로 휴거되는 거구요.
아담과 이브의 가족에도 첫 아들 "가인" 이라는 살인자가 있다. "히틀러" 를 낳은 부모는 어쩌겠는가? 무시하고 할 일 합시다.
침례신학이 좀 문제네요? 무슨 어카심정이기에 이런 말을 써 놓고 조카를 위한 거라고. 참~ 어처구니 없네요. 그것도 15일동안 기도하고 쓴 글이라구요? 너희 하나님을 보고 누가 교회를 가겠니?
침례신학이 문제라기보단 저 목사 개인의 문제라고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