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고한역-상동읍-춘양면간 도로를 만들고 텅스텐광물 재련과 지역의 산물 가공공장을 위한 농공단지, 관광단지를 만들었으면 지금같이 1천명선 붕괴 고민도 없었던 걸요. 태백과 인접된 곳임에도 나중에 상동읍-태백-호산항간 416번 지방도도 직선화.4차선으로 확장했어도 그나마 숨통을 트였을건만 지금이라도 이 방법대로 한다면 조금이라도 회생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영월읍인 경우는 원주역-판부면-주천면-영월역간 직선철도도 만들고 영월읍-주천면-횡성-춘천간 4차선 터널.도로하고 영월읍-주천면-원주간 직선도로까지 만들어 영월을 빨리 수도권 진입을 향상시켜야 한다 생각합니다.
못살겠네...난리들 치덜마시고 그동네 날건달 국개의원을 잘뽑으셔들! 시골언론에 따따붙따 해봤자 그때뿐.....요즘도 그동네들은 고무신한컬레로 "표"주시나벼?
도지사님을 너희들이 뽑았으니 그 정도는 감수해야지 않겠니??
그나저나 고한역-상동읍-춘양면간 도로를 만들고 텅스텐광물 재련과 지역의 산물 가공공장을 위한 농공단지, 관광단지를 만들었으면 지금같이 1천명선 붕괴 고민도 없었던 걸요. 태백과 인접된 곳임에도 나중에 상동읍-태백-호산항간 416번 지방도도 직선화.4차선으로 확장했어도 그나마 숨통을 트였을건만 지금이라도 이 방법대로 한다면 조금이라도 회생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영월읍인 경우는 원주역-판부면-주천면-영월역간 직선철도도 만들고 영월읍-주천면-횡성-춘천간 4차선 터널.도로하고 영월읍-주천면-원주간 직선도로까지 만들어 영월을 빨리 수도권 진입을 향상시켜야 한다 생각합니다.
그래도 빨간당 찍어주자
선택했으니 감수하세요
호랑이와 곰 풀어
영월에 시외버스가 없다면 원주터미널이나 제천터미널로 가는 버스 노선을 만들어서 그곳에서 시외버스를 이용하게 하면 어떨까?
애초에 원주-제천-영월 이순으로 교통이 통함
원주에서부터 사실상 없는거지.
원주에서 주천갈때도 옛날엔 시외가 있었는데 지금은 하루 3번다니는 25번타야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