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품은 유튜브로 음질을 느꼈습니다. 구입일순위였죠 매우 감칠맛있고 매우 아름다운 꼭 사서 들어볼 앰프입니다 구입은 않 했지만 설명하시는 분의 해석이 절대 맏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음은 정말 맞습니다. 100퍼센트는 아니지만 앰프를 많이 들어보신 분이시라면 이 앰프는 매우 아름다운 음을 들려주죠. 죽기전 구입 1순위 입니다
......... 주기표님. 눈빛이나 약간 튀어나온 입. 분명 싸움꾼인데........ 이소라의 음악에 대한 나름 설명 하시는 것 보고 황태구운 것에 마요네즈 발라 고량주 마시다가 뿜어버였음.....!!! ㅋㅋㅋㅋ 그쵸! 누구에게나 마음속의 파라다이스는 존재하는 법!\ 응원합니다!1
Unico Nuevo 아니면 Vincent Audio SV247MK와 JBL L100 classic 스피커와의 매칭은 어떨까요?선생님 유투브 오래보다가 JBL L100 classic을 샀습니다.현재 DenonAVR제일 아래모델이 물려있는데 스피커가 아까운것같아요.그러다가 선생님유투브 오래보다 마침내 Vincent와 Unico Nuevo앰프가 눈에 들어옵니다.한번 여쭙고 사고 싶습니다.여러 고견의 답변 꼭 부탁합니다.선생님을 알게되어 제 초보 오디오에 대한 공부에 많은 영향을 주십니다.
정식 명칭은 빈센트오디오 SV-237MK 입니다. 이 외에 다른 이름은 없습니다. 굳이 공식 판매처를 알려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63&cate_no=44&display_group=1
성향이 옛날 구형 매킨토시 사운드에 중음이 살짝 더 윤택하게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답답하지 않게요. 그러니 당연히 알텍하고는 좋을 수밖게 없죠. 일단 이 가격대 앰프는 밀어주는 힘이 너무 약합니다. 앰프의 기본은 전대역을 밀도감 있게 잘 밀어주고 볼 일입니다. 그러면서 각 대역별로 섬세함과 윤택함이나 하모닉스가 풍부하면 좋은건데, 빈센트오디오 SV-237MK가 딱 그런 앰프입니다. 밀어주는 힘은 비슷한 가격대에서 이보다 더 좋을 수 있는 앰프가 구조적으로 없습니다. 전원부 부품만 봐도 객관적으로 증명이 되죠.
가끔 들어와서 많은 지식을 얻으며 감사드립니다. 현 Nova를 d48r에 물려 사용하며 주 감상은 클래식입니다. 요즘 진공관에 관심이 생겨 연구를 하던중 237mk를 알게 되었습니다. 237mk가 d48r을 구동을 잘 시킬수가 있는지 아니면 500만원 수준의 다른 진공관 앰프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사의 번영을 빕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유니슨리처시의 유니코150 이나 유니슨리서치 S6 이라는 앰프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프로악 D48 급이면 그정도는 써주시는게 좋구요. 빈센트오디오 SV237MK2 가성비가 아주 좋은 앰프입니다만, 500만원대 앰프보다 더 좋기는 어렵습니다. 빈센트오디오가 음이 묵직하긴 합니다만, 약간 답답한 느낌은 있습니다. 유니코150 정도가 부드럽고 맑고 풍성한 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서 거의 실패가 없었던 앰프구요. 유니코150도 내부에 진공관이 4개 들어가 있습니다만, 아예 증폭까지 모두 진공관으로 하는 앰프를 찾으신다면 S6 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모니터오디오 골드는 참 잘 나온 스피커입니다. amt 트위터의 음질도 아주 좋구요. 그걸 좀 더 하이테크적으로 오디오적 쾌감이 더 뛰어난 음을 만들고 싶다면 프라이메어같은 쪽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하면 약간 자극적일 수도 있고 선이 다소 얇겠죠. 그렇지 않고 중역대의 질감을 좀 더 살리고 자극을 줄이고 대역 밸런스도 평탄하면서도 전체적인 표현력의 촉감을 진하게 만들고 싶다면 빈센트오디오나 유니코 누오보쪽 좋바이 좋을 수 있습니다. 빈센트오디오와 골드100 이라면 거실에서 사용하는데도 부족함이 별로 없을겁니다.
얼마전 Arcam sa-30 리뷰 해주신것도 잘 봤습니다. ^^ 현재 Arcam sa-20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과 비교했을때 sv237mk 랑 어떻게 차이가 있을까요~(오로지 앰프성능만으로요. 스피커는 L100 classic 입니다) sa-20 과 비교가 어렵다면 sa-30과는 어떨까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캄 SA-20의 가격이 100만원 중반이나 후반이라면 제법 괜찮은 음을 내주는 앰프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의 중량감이나 파워면에서 약간은 아쉬운 면이 있는데요. SA-30은 그런 부분이 제법 향상된 제품입니다. 본래가 200만원 미만의 존재하는 모든 앰프는 음의 깊이감이나 중량감이나 파워가 아쉽습니다. 아쉽지 않은 앰프는 없습니다. 그런데 그게 300만원이 넘어가면서부터 아쉬움이 그나마 괜찮은 수준으로 바뀝니다. SV-237MK 는 동급 내에서는 음의 중량감이나 풍부함 면에서는 현존 최고입니다. 다만, 음의 선명도가 약간 아쉬울 따름입니다. 밝은 성향의 스피커와의 매칭으로 그 아쉬움을 해결할 수 있겠죠. 찾아보시면 10점 만점으로 비교평가 해놓은 자료와 영상도 있습니다. 그 자료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무게감은 몸으로 . 질감은 가슴으로 . 악기위상은 눈으로 .투명감은 귀로듣기. 구례 화엄사 스님께서 타종 직접하십니다. 앞에서 들어보시고. 건물앞 종이 보이지 않는곳에서 반사음 들어보시면 오디오 음 기준잡기 도움이 되실것 으로 조심스럽게 추천 드려 봅니다. 유명한 타 사찰에서 스님께서 타종때 들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빈센트오디오 SV-237MK는 데논 2000시리즈와 동급입니다. 성향은 데논보다는 약간 더 다부지고 섬세한 성향이며, 좀 더 착색없이 네추럴합니다. 음질을 업그레이드 할려면 원하는 음색 성향을 먼저 정하거나 매칭 스피커 등을 통해서 매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디아플라이트 FL3S 도 추천드려 봅니다.
과거 프로악 스피커가 한창 주가가 높고 인기가 좋을 때, 가장 매칭이 좋다는 앰프가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미국의 오디오리서치였습니다. 가격이 꽤나 비산 앰프죠. 그 앰프의 특성은 음의 묵직하게 나오면서도 정보량이 많고 자극적이거나 음이 얇지 않으면서 깊이있는 음이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그 오디오리서치와 가장 유사한 음을 내주는 앰프가 바로 빈센트오디오 SV-237MK 입니다. 비슷한 가격대에서 프로악과 빈센트오디오만큼 잘 어울리는 앰프는 아마 없을겁니다.
사실 좋은 스피커는 가성비가 별로 안 좋습니다. 매지코, 포칼, 다인오디오, B&W 등이겠죠. 앰프 포함 500~700이면 오히려 이들 브랜드들 중에서 상위기종은 구입을 못하게 되니 가성비가 별로긴 하네요. 모니터오디오 골드 시리즈, 그라함의 LS5/9, 다인오디오 Evoke 시리즈, 스펜더의 D7.2 등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공관은 2개 들어갑니다. 개당 부품 가격은 10000~20000원쯤 합니다. 그것보다도 오히려 교체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진공관은 다른 전자부품에 비해 초기불량율이 높습니다. 다른 전자 부품들이 100개 중에서 1개라면 진공관은 10개 중에 1개 정도 수준이었는데요. 그것도 최근에 진공관을 현대화 설비로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작사들이 늘면서부터 불량율이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이 말을 다시 말해, 초기 불량은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초기 불량율만 무상 서비스 기간에 걸러내면 오히려 고장율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저희가 알기로는 1~2년 내에 수리를 맡기는 경우가 10명 중 1명 내외이거나 그것도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오래 되어서 관을 교체해야 될 일이 생기더라도 뚜껑 열고 간편하게 손으로 처기 가능하고 부품 가격은 10000원정도만 해도 교체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것 마저도 10년 내에 교체할 일이 그다지 많이 발생하지 않는 듯 합니다.
빈센트에서 예전에 출시된 파워 앰프 중에서 sp-331이나 sp-331MK 도 사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331mk매뉴얼을 읽어보니 sv-237MK처럼 10W까지는 class A 이고 나머지 140w는 class B 작동되는 것은 같은데 사용되는 진공관부품은 다르더군요. 음질도 차이가 있겠죠?
주기표님 여러 추천 조회하며 실버300+237mk 사용중입니다. 여기에 javs x5 dac와 진공관 구관으로 교체 했더니 풍성함에 세밀함이 더해졌습니다. 스피커를 업글하고 싶은데 500 한도에서 매칭할만한 게 모니터오디오 제외하고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요? 섬세하고 중고음이 밝은 성향이어야겠죠?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스펜더 D7.2 모니터오디오 골드300 이 둘이 먼저 떠오릅니다 스펜더도 선명도는 상당한 수준입니다 두 제품 모두 자료 찾아보시면 꽤 있습니다 올해의 제품 추천 영상에서도 추천을 했구요 실판매 가격은 두 제품 다 500만원대인데 골드300이 액간 더 비쌉니다
1미터 이상 떨어져서도 그 소리가 좀 심하게 난다면 기준 이상이라고 볼 수 있겠죠. 그렇지만, 진공관이 들어간 앰프는 화이트 노이즈가 아예 없을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게 조건마다 정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가 불량인지 아닌지에 대한 규정이나 기준이 모호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불량이라면 아예 간편하게 제품을 바꿔줘 버리면 되는데, 집집마다 전기 사정이나 매칭에 따라 그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A/S 하는 곳에서 받아보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그 정도가 심하지 않다면 불량으로 보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내부 진공관이 불량인 경우도 그 노이즈가 증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FullrangeKR 안녕하세요. 수리 업체에 전화해서 물어 봤는데...스~~~소리가 나는건 정상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많으신분들은 노이즈 소리를 못 들으시고 젊은사람들은 그 소리가 느껴진다고 답변해주시네요. 저는 소리가 신경쓰여서 사용을 못 할것 같은데..여기서 여기 글에서 문의 드리기는 실례일수도 있는데...다른 제품 추천 해주시는거 있을까요~? 데논 2500ne를 많이들 추천 해주시는것 같은데..JBL 4312g스피커이며 재즈,팝송,발라드쪽 많이 듣습니다.
일단 일본 앰프들이 성향이 대부분 유사한 면이 있구요. 빈센트오디오가 넓게 보자면 일본 앰프들과 성향이 유사합니다. 야마하고 빈센트오디오하고도 성향이 많이 비슷한 편입니다. 그런데 야마하쪽이 좀 더 단정한 느낌이라면 빈센트오디오가 좀 더 진공관을 이용해서 음이 좀 더 풍부하고 부드럽고 진득한 느낌이 있습니다. 큰 차이는 아니구요. 약간의 차이입니다. 어느게 더 좋은지는 어떻게 매칭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이런 성향은 쉽게 음이 답답해질 수 있습니다. 매칭 조건도 서로 큰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현재 하베스 HL5 신형 리뷰때문에 에이징 하며 이것저것 앰프 매칭해 보고 있습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선에서 개인적으로는 오디아플라이트 FL3S 같은 성향이 가장 마음에 들구요. 저렴하게 해결하자면, 빈센트오디오 SV-237MK 도 무난하고 큰 불만 없습니다. 빈센트오디오만 해도 공간이 너무 좁지 않으면 음의 볼륨감이나 힘이 별로 부족함이 없는데요. 오디오플라이트로 바꾸면 좀 더 음이 그윽하며 맑으며 공간감을 약간 더 드라마틱하게 입체적이고 넓게 재생해 줍니다. 공간이 좁으면 유니슨리서치 누오보도 괜찮다고 봅니다만, 누오보는 힘이 아주 좋은 느낌까지는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굳이 진공관 앰프 써야 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오디아플라이트만 해도 별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힘도 좋고 질감도 진공관 앰프보다 더 나았으면 나았지 못하지 않습니다.
빈센트오디오 정도면 NAD C375bee 보다는 확연히 성능이 뛰어난 앰프이며, 유니코 누오보만 하더라도 C375bee 보다 고급 앰프입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모든 대역의 에너지와 정보량이 살아나긴 하겠지만 근본적으로는 중고음만 선명하게 살아나는 경향은 아닐 수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주 쿨~~ 한 사운드를 원하는게 아니라면 잘 맞을겁니다. 차분하고 중립적이고 중음과 저음의 밀도감이 좋은 음을 원한다면 아주 좋은 앰프이긴 합니다. 반대로 무조건 깨끗한 음을 원한다면 다은 앰프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되면 중저음의 밀도감이나 중량감은 또 타협을 해야겠죠.
현재 나드 m33과 빈센트237,, 2조를 운영하는데 전체적인 음질부분에서 최소 m33과 같거나 조금 더 낫거나 합니다~,,,m33가격이 빈센트에 두배가 넘습니다~!!! 빈센트 오디오 숨은 보석과도 같은 명품은 맞는거 같습니다~,,무게 역시 M33의 두배 정도로 무겁습니다~,,,,!!!
빈센트오디오 SV-237MK 의 성향은 힘 좋은 중립입니다. 중립중에서도 음의 배음이 풍부하고 중저음이 완만하게 잘 나와주는 성향입니다. ATC는 일단 앰프 매칭을 함에 있어서 에너지감과 구동력이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에너지감과 구동력이 안되면 ATC가 밸런스가 좋다고 하더라도 결국은 밸런스가 안 좋은 음이 되어 버립니다. ATC가 ATC가 아니게 되는 상황이 되는 것이죠. 앰프가 약하면 저음이 잘 안나오게 됩니다. 그런 성향의 스피커에 같은 가격대비 빈센트오디오 SV-237MK만큼 더 좋은 앰프가 과연 또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음색이 거칠거나 특정 대역만 강조되는 성향도 아니어야 됩니다. ATC는 그렇게 매칭하는 것입니다. ATC에 특정 대역이 강조되는 성향을 매칭할거면, ATC같은 모니터형 스피커를 사용할 이유가 없겠죠. 빈센트오디오 SV-237MK 는 동급 내에서 거의 유일하게 500VA 용량의 전원부 트로이덜트랜스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출력도 높고 무게도 20KG이 넘는 앰프입니다. 게다가 진공관 하이브리드로 단순 TR앰프보다 더 배음과 하모니가 풍부합니다. 모든 제품은 단점을 갖고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지만, 장점이 더 매력적인 제품을 찾아서 선택하는 것이죠.
서로 너무 극단적으로 비교가 될까봐 너무 자세하고 구체적으로는 답변을 못하겠네요. ^^;; 다만, 굳이 있는 그대로의 사실만 말하더라도 기능의 다양성은 당연히 올인원 제품이 압도적으로 뛰어난 것이고, 앰프로서의 성능은 압도적으로 앰프로서의 물량 투입이 많이 되어있고 기능을 앰프로서의 기능에만 집중한 독립 앰프가 압도적으로 더 뛰어납니다.
사실 가격은 유니코 듀에가 더 비싸고, 이탈리아 생산품이라는 것이 장점이긴 하지만, 그레이드 차이는 크지는 않습니다. 유니코 듀에가 자연스럽고 섬세한 느낌, 부드러운 느낌은 좀 더 낫지만, 그 외의 부분에서는 빈센트오디오가 크게 밀리는건 없으며, 전대역의 에너지감 자체는 빈센트오디오가 오히려 더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빈센트오디오 자체가 워낙 중립적인 성향이라 여기에 딱 맞는 스피커가 제한적으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사용자 본인이 듣고자 하는 성향이 더 중요합니다. 일단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스타일이 더 좋은지, 아니면 깔끔하고 화려하며 짜릿하고 단단한 성향이 좋은지를 먼저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영상 보고, 어제 빈센트 SV-237MK구입했어요. 소리가 정말 좋더군요. 디자인과 질감도 멋지고요. ㅋㅋ 이전에 별로였던 곡들도 새롭게 들립니다.^^ 스피커는 채리오 SYNTAR 5(4ohm 100W) 입니다. 매칭이 이전에 쓰던 온쿄 리시버 75와트 출력보다 더 좋아요.ㅋㅋ
우리나라의 오디오칼럼 중 가장 친숙한언어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주대표님의 설명을 듣노라면
반드시 사야겠구나 라는 마법에 걸리곤 한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제품 소개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제품은 유튜브로 음질을 느꼈습니다. 구입일순위였죠 매우 감칠맛있고 매우 아름다운 꼭 사서 들어볼 앰프입니다
구입은 않 했지만 설명하시는 분의 해석이 절대 맏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음은 정말 맞습니다.
100퍼센트는 아니지만 앰프를 많이 들어보신 분이시라면 이 앰프는 매우 아름다운 음을 들려주죠. 죽기전 구입 1순위 입니다
좋은 소리를 알려면 좋은 소리에 대한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콘서트 관람도 중요하고, "키메라타" 같은 음악감상실만 가봐도 처음엔 이게 무슨 소리인지 모르다 나중에 경험이 쌓이면 저절로 깨닫게 됩니다.
제 지인께서
빈센트 구입하여
듣고 있는데
느끼는 부분에 있어서
주선생님 말씀에
동감이 갑니다.
잘 설명 해서 잘이해되었고
오디오의 초보자도 잘들었읍니다
조산
좋은 제품 소개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주기표님.
눈빛이나 약간 튀어나온 입.
분명 싸움꾼인데........
이소라의 음악에 대한 나름 설명 하시는 것 보고
황태구운 것에 마요네즈 발라 고량주 마시다가
뿜어버였음.....!!! ㅋㅋㅋㅋ
그쵸!
누구에게나 마음속의 파라다이스는 존재하는 법!\
응원합니다!1
독특한...평이네요^^^^ㅎㅎ
좋믄 말씀 감사드립니다
알텍604e 스피커가 16옴 인데,
빈센트 앰프를 물려도 될까요?
Unico Nuevo 아니면 Vincent Audio SV247MK와 JBL L100 classic 스피커와의 매칭은 어떨까요?선생님 유투브 오래보다가 JBL L100 classic을 샀습니다.현재 DenonAVR제일 아래모델이 물려있는데 스피커가 아까운것같아요.그러다가 선생님유투브 오래보다 마침내 Vincent와 Unico Nuevo앰프가 눈에 들어옵니다.한번 여쭙고 사고 싶습니다.여러 고견의 답변 꼭 부탁합니다.선생님을 알게되어 제 초보 오디오에 대한 공부에 많은 영향을 주십니다.
네 L100이 사이즈가 크고 우퍼 사이즈도 큰편이라 구동이 쉽지는 않습니다. 저역의 양감이 풍성한걸 좋아하시면 구동력이 좋은 빈센트 추천드립니다. 누오보가 질감은 좋은데 구동력은 빈센트가 더 좋습니다~
@@FullrangeKR 감사합니다.그런데 결국엔 Simaudio moon 340ix로 구입했습니다.매칭이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만 어떤 의견이신지 고견 좀 여쭙고 싶습니다.제가아직 많은 소리를 못들어 본 비교적 초보라 그렇습니다.
하이브리드 원조격 인가요? 뮤지컬 피델리티 F22,FX에 인피니티 르네상스 90 매칭으로 들었었는데 만족 했더랬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혹시 진공관 앰프 비교 영상도 부탁드려도 될까요?하필이면 진공관에 빠져버렸네요.^^;;
만듬새,음질,기능,퀄리티 모든것을 가진 앰프네요. 탐나요..
초보자 질문 드림니다.
제목에 표기된 빈센트 SK-237MkII 인티앰프를 쇼핑몰에 검색해보니 없고
Vincent SK-237Mk로는 판매처가 나오는데 어떤 모델명 차이가 있는지요?
정식 명칭은 빈센트오디오 SV-237MK 입니다.
이 외에 다른 이름은 없습니다.
굳이 공식 판매처를 알려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audioman.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63&cate_no=44&display_group=1
알텍 605-a에도 어울릴까요? 전 주로 클래식과 재즈 듣는편입니다 풀오케스트라보다는 소규모 편성이나 성악을 더 좋아하구요^^
성향이 옛날 구형 매킨토시 사운드에 중음이 살짝 더 윤택하게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답답하지 않게요. 그러니 당연히 알텍하고는 좋을 수밖게 없죠.
일단 이 가격대 앰프는 밀어주는 힘이 너무 약합니다. 앰프의 기본은 전대역을 밀도감 있게 잘 밀어주고 볼 일입니다. 그러면서 각 대역별로 섬세함과 윤택함이나 하모닉스가 풍부하면 좋은건데, 빈센트오디오 SV-237MK가 딱 그런 앰프입니다. 밀어주는 힘은 비슷한 가격대에서 이보다 더 좋을 수 있는 앰프가 구조적으로 없습니다.
전원부 부품만 봐도 객관적으로 증명이 되죠.
@@FullrangeKR 감사합니다
Really love this channel. Any chance to make English subtitles available?
Thank you! If we are 50 thousands subscribes, we will try make English subtitles.
같은 독일제 하이브리드 인티 마그낫 RV4 리뷰도 부탁드립니다~^^
가끔 들어와서 많은 지식을 얻으며 감사드립니다. 현 Nova를 d48r에 물려 사용하며 주 감상은 클래식입니다. 요즘 진공관에 관심이 생겨 연구를 하던중 237mk를 알게 되었습니다. 237mk가 d48r을 구동을 잘 시킬수가 있는지 아니면 500만원 수준의 다른 진공관 앰프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사의 번영을 빕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유니슨리처시의 유니코150 이나 유니슨리서치 S6 이라는 앰프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프로악 D48 급이면 그정도는 써주시는게 좋구요.
빈센트오디오 SV237MK2 가성비가 아주 좋은 앰프입니다만, 500만원대 앰프보다 더 좋기는 어렵습니다. 빈센트오디오가 음이 묵직하긴 합니다만, 약간 답답한 느낌은 있습니다.
유니코150 정도가 부드럽고 맑고 풍성한 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서 거의 실패가 없었던 앰프구요. 유니코150도 내부에 진공관이 4개 들어가 있습니다만, 아예 증폭까지 모두 진공관으로 하는 앰프를 찾으신다면 S6 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항상 평온하십시오.
빈센트 sv-237mk 오디오와 마란츠 nd8006, 스피커는 로저스LS3/5a를 사용하고 있는데 스피커를 그라함 스피커로 LS5/9 스피커로 매칭을 하면 소리가 어떤지? 구동은 어떤지 궁금맙니다.
비슷한 계열의 스피커라 공간이 작으시면 사실 바꾸실 필요는 없는거 같습니다. 공간이 30평대 거실정도 되시면 바꾸시는걸 추천드리고 로저스보다 그라함이 좀 더 음색 짙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덕분에 많이 보고 많이 배우고있습니다.
빈센트 "SV-237MK + Monitor Audio Gold100 5G"의 조합은 어떨까요?
모니터오디오 골드는 참 잘 나온 스피커입니다. amt 트위터의 음질도 아주 좋구요.
그걸 좀 더 하이테크적으로 오디오적 쾌감이 더 뛰어난 음을 만들고 싶다면 프라이메어같은 쪽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하면 약간 자극적일 수도 있고 선이 다소 얇겠죠.
그렇지 않고 중역대의 질감을 좀 더 살리고 자극을 줄이고 대역 밸런스도 평탄하면서도 전체적인 표현력의 촉감을 진하게 만들고 싶다면 빈센트오디오나 유니코 누오보쪽 좋바이 좋을 수 있습니다.
빈센트오디오와 골드100 이라면 거실에서 사용하는데도 부족함이 별로 없을겁니다.
@@FullrangeKR 방 하나의 공간에 설치해야 하지만 끌리는 조합이라 구입전에 한번 여쭤 보는게 좋을듯하여 질문드렸습니다.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예전에 글도 잘 쓰셨는데, 영상으로 말씀도 구수하게 잘하시네요.
소리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살짝 예전 패스나 크렐같은 소리가 날까요?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크렐보다는 패스에 가깝구요. 약간 매킨토시의 음에서 중음이 좀 더 윤택하게 난다고 하면 크게 틀리지 않습니다. 밀도감 좋은 매킨토시에 중음이 좀 더 따스하고 화사하게 나는거죠.
얼마전 Arcam sa-30 리뷰 해주신것도 잘 봤습니다. ^^ 현재 Arcam sa-20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과 비교했을때 sv237mk 랑 어떻게 차이가 있을까요~(오로지 앰프성능만으로요. 스피커는 L100 classic 입니다) sa-20 과 비교가 어렵다면 sa-30과는 어떨까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캄 SA-20의 가격이 100만원 중반이나 후반이라면 제법 괜찮은 음을 내주는 앰프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음의 중량감이나 파워면에서 약간은 아쉬운 면이 있는데요. SA-30은 그런 부분이 제법 향상된 제품입니다. 본래가 200만원 미만의 존재하는 모든 앰프는 음의 깊이감이나 중량감이나 파워가 아쉽습니다. 아쉽지 않은 앰프는 없습니다. 그런데 그게 300만원이 넘어가면서부터 아쉬움이 그나마 괜찮은 수준으로 바뀝니다.
SV-237MK 는 동급 내에서는 음의 중량감이나 풍부함 면에서는 현존 최고입니다. 다만, 음의 선명도가 약간 아쉬울 따름입니다. 밝은 성향의 스피커와의 매칭으로 그 아쉬움을 해결할 수 있겠죠.
찾아보시면 10점 만점으로 비교평가 해놓은 자료와 영상도 있습니다. 그 자료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무게감은 몸으로 . 질감은 가슴으로 . 악기위상은 눈으로 .투명감은 귀로듣기. 구례 화엄사 스님께서 타종 직접하십니다. 앞에서 들어보시고. 건물앞 종이 보이지 않는곳에서 반사음 들어보시면 오디오 음 기준잡기 도움이 되실것 으로 조심스럽게 추천 드려 봅니다. 유명한 타 사찰에서 스님께서 타종때 들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1년 사용기. 믿고구매했는데 믿음이 확고한신념,, 좋아요. 근데 정정할게 있어요. 중간에 불들어오는 진공관도 음질 영향 주고요 직접 분리해봄. 미관상 둔게 절대아니던데요,,주변에 LED 램프가 있고요 밝기도 조절돼고요 리모컨으로. 중량감 있는것이 참좋습니다. 암튼 좋은제품 소개 감사. 모니터오디오 골드 300. 토렌스 턴테이블.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네 맞습니다. 그래서 좀 신경 쓴 하이엔드 제품들은 액정을 음악 들을때는 끄게 끔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영향이 있긴 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jbl4319와 매칭은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습니다.
턴테이블로 LP를 주로 듣는데 현재는 데논1600? 에 물려서 듣고있습니다. 데논1600보다 음질을 업그레이드 한다면 어떤 기기로 가면 될지요..
빈센트오디오 SV-237MK는 데논 2000시리즈와 동급입니다.
성향은 데논보다는 약간 더 다부지고 섬세한 성향이며, 좀 더 착색없이 네추럴합니다.
음질을 업그레이드 할려면 원하는 음색 성향을 먼저 정하거나 매칭 스피커 등을 통해서 매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디아플라이트 FL3S 도 추천드려 봅니다.
구입해서 써보고싶은 앰프네요. 좋은 정보 잘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집에 스피커는 프로악 스튜디오 125인데 빈센트와 유니코 누오보 중 어느 것이 잘 어울릴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과거 프로악 스피커가 한창 주가가 높고 인기가 좋을 때, 가장 매칭이 좋다는 앰프가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미국의 오디오리서치였습니다. 가격이 꽤나 비산 앰프죠. 그 앰프의 특성은 음의 묵직하게 나오면서도 정보량이 많고 자극적이거나 음이 얇지 않으면서 깊이있는 음이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그 오디오리서치와 가장 유사한 음을 내주는 앰프가 바로 빈센트오디오 SV-237MK 입니다.
비슷한 가격대에서 프로악과 빈센트오디오만큼 잘 어울리는 앰프는 아마 없을겁니다.
@@FullrangeKR 네 감사합니다!
마란츠 저가 앰프 사용하다가 이 제품으로 바꿨는데 음질 차이가 넘사벽이더군요 . 그 어떤 막귀라도 들을줄만 안다면 그 차이는 바로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하이파이적이다라는 표현이 어떤 것인지 이해할수 있게 해주는 소리입니다.
저도 마란츠유저인데 기존에 쓰시던 모델이 어떤 모델인가요? 참고로 6006사용중입니다.
빈센트 엠프의 헤드폰 감성은 어떤지요. 참고로 저는 젠하이저 HD800과 포칼 스텔리아 사용중입니다.
스피커는 가격대 맞춰서 엘탁스 모니터3씁니다. 차후 북쉫프도 업글 예정이고요..
부메스터+크렐앰프 물린거, 드비알레,포칼 들어보니 괜찮던데 저중에서 고민중입니다.
예산은 앰프랑 다합해서 500~800만원 사이로 구입하고싶습니다.. 중고도 상관없음.. 저중에 말고도 저가격에 가성비 좋은 스피커 잇으면 추천 몇개 부탁합니다.
사실 좋은 스피커는 가성비가 별로 안 좋습니다. 매지코, 포칼, 다인오디오, B&W 등이겠죠. 앰프 포함 500~700이면 오히려 이들 브랜드들 중에서 상위기종은 구입을 못하게 되니 가성비가 별로긴 하네요.
모니터오디오 골드 시리즈, 그라함의 LS5/9, 다인오디오 Evoke 시리즈, 스펜더의 D7.2 등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SV237MK랑 모니터오디오 골드 100 5G를
10평 거실에 매칭해서 들을까 하는데
좋은 조합일까요?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괸심이 많이 가는 앰프네요 현재 포칼아리아926 사용중인데 궁합이 괜찮을까요?
네 빈센트가 가격대비 구동력이 깡패이고 저역이 잘 나오는 앰프로 매칭이 괜찮습니다^^
@@FullrangeKR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 하세요 그런데 이 앰프의 dac입력단이 동축과 광만 있어서 usb로 연결해야하는 노트북이나 컴퓨터와는 연결 못하는건가요......?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좀 달라는데 그게 어렵나요...?.
못해요....
DDC다셔요
안녕하세요 주기표님 리뷰에 믿음이 가서 이번에 구입한 B&W 805 D3 용으로 237mk를 매칭 하려고 합니다. 805 d3 특성에서 락, 팝도 어느정도 괜찮게 같이 들을 수 있는 특성을 기대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805 매칭에 구동력은 충분하구요, 다만 좀 따스한 성향의 빈센트라 락 팝도 어느정도까진 가능하지만 칼같은 저역 액센트와 밝은 느낌은 없다는걸 감안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FullrangeKR 네 감사합니다. 그럼 결국 심오디오 700i 수준 정도 되어야 할까요?
초보자 입니다.
JBL L100 Classic 스피커를 살려고 합니다.
빈세트 SV-237MK와 매칭할려고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요?
더 잘 어룰리는 앰프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앰프는 300만원대도 가능합니다.)
의견 부탁합니다.
아주 진득한 사운드가 나옵니다. 빈센트가 구동력 깡패 그리고 앰프로서는 저역이 많이 나오는편이라 매칭이 괜찮습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관심도가 99%로 올랐는데,,프리앰프부가 진공관이라 소리를 빼고,,향후 유지보수관리 측면에서,,진공관 수명 등,,,부품교체 부터 추가 비용이 들어갈 가능성등에 대해서는 어떤지요? 진공관수명이 통산 어느정도인지,,, 알고싶습니다...감사합니다
진공관은 2개 들어갑니다. 개당 부품 가격은 10000~20000원쯤 합니다.
그것보다도 오히려 교체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진공관은 다른 전자부품에 비해 초기불량율이 높습니다. 다른 전자 부품들이 100개 중에서 1개라면 진공관은 10개 중에 1개 정도 수준이었는데요. 그것도 최근에 진공관을 현대화 설비로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작사들이 늘면서부터 불량율이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이 말을 다시 말해, 초기 불량은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초기 불량율만 무상 서비스 기간에 걸러내면 오히려 고장율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저희가 알기로는 1~2년 내에 수리를 맡기는 경우가 10명 중 1명 내외이거나 그것도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오래 되어서 관을 교체해야 될 일이 생기더라도 뚜껑 열고 간편하게 손으로 처기 가능하고 부품 가격은 10000원정도만 해도 교체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것 마저도 10년 내에 교체할 일이 그다지 많이 발생하지 않는 듯 합니다.
@@FullrangeKR 아,,그럼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감사합니다
빈센트에서 예전에 출시된 파워 앰프 중에서 sp-331이나 sp-331MK 도 사용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331mk매뉴얼을 읽어보니 sv-237MK처럼 10W까지는 class A 이고 나머지 140w는 class B 작동되는 것은 같은데 사용되는 진공관부품은 다르더군요. 음질도 차이가 있겠죠?
SP-331MK 라는 기종은 사용해 보지 못했습니다. 브랜드가 동일하고 내부 설계도 비슷한 걸로 봐서는 음질도 크게 다르지는 않을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계속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린톤 85주년 헤리테지랑 잘 어울릴까요??
린톤도 저음이 많은 스피커고 빈센트오디오도 저음이 많은 스피커입니다. 그점은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주기표님 여러 추천 조회하며 실버300+237mk 사용중입니다. 여기에 javs x5 dac와 진공관 구관으로 교체 했더니 풍성함에 세밀함이 더해졌습니다. 스피커를 업글하고 싶은데 500 한도에서 매칭할만한 게 모니터오디오 제외하고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요? 섬세하고 중고음이 밝은 성향이어야겠죠?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스펜더 D7.2
모니터오디오 골드300
이 둘이 먼저 떠오릅니다
스펜더도 선명도는 상당한 수준입니다
두 제품 모두 자료 찾아보시면 꽤 있습니다
올해의 제품 추천 영상에서도 추천을 했구요
실판매 가격은 두 제품 다 500만원대인데 골드300이 액간 더 비쌉니다
빈센트237mk2를 구매했는데...1m이상 거리에서도 스피커에서 스~~하는 고주파 소리가 나는데..업체에서는 정상이라는데...원래 제품에 노이즈가 있나요?
1미터 이상 떨어져서도 그 소리가 좀 심하게 난다면 기준 이상이라고 볼 수 있겠죠.
그렇지만, 진공관이 들어간 앰프는 화이트 노이즈가 아예 없을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게 조건마다 정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가 불량인지 아닌지에 대한 규정이나 기준이 모호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불량이라면 아예 간편하게 제품을 바꿔줘 버리면 되는데, 집집마다 전기 사정이나 매칭에 따라 그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A/S 하는 곳에서 받아보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그 정도가 심하지 않다면 불량으로 보지 않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내부 진공관이 불량인 경우도 그 노이즈가 증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FullrangeKR 답변감사합니다. 집에서 노이즈 테스트 1m이상에서 음악이랑 같이 들려서 환불 요청. 업체직접 찾아가서 1m 거리에서 노이즈 테스트 후 환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FullrangeKR 안녕하세요. 수리 업체에 전화해서 물어 봤는데...스~~~소리가 나는건 정상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많으신분들은 노이즈 소리를 못 들으시고 젊은사람들은 그 소리가 느껴진다고 답변해주시네요. 저는 소리가 신경쓰여서 사용을 못 할것 같은데..여기서 여기 글에서 문의 드리기는 실례일수도 있는데...다른 제품 추천 해주시는거 있을까요~? 데논 2500ne를 많이들 추천 해주시는것 같은데..JBL 4312g스피커이며 재즈,팝송,발라드쪽 많이 듣습니다.
국산 오디오 앰프도 특집한번해주세요. 장덕수 올닉 서병익 괜찮은 업체가 여럿있는데 궁금하네요.
물론 소리는 주관적인 것 이지만 평론가님 생각에는 야마하 A-S1200과 비교한다면 어떤게 좋을지 여쭤봐도 될까요?
일단 일본 앰프들이 성향이 대부분 유사한 면이 있구요. 빈센트오디오가 넓게 보자면 일본 앰프들과 성향이 유사합니다. 야마하고 빈센트오디오하고도 성향이 많이 비슷한 편입니다. 그런데 야마하쪽이 좀 더 단정한 느낌이라면 빈센트오디오가 좀 더 진공관을 이용해서 음이 좀 더 풍부하고 부드럽고 진득한 느낌이 있습니다.
큰 차이는 아니구요. 약간의 차이입니다.
어느게 더 좋은지는 어떻게 매칭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이런 성향은 쉽게 음이 답답해질 수 있습니다. 매칭 조건도 서로 큰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하베스 shl5 앰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악 실내악 가요 보컬 주로 듣습니다 풍성 중후한 소리 좋아합니다
현재 하베스 HL5 신형 리뷰때문에 에이징 하며 이것저것 앰프 매칭해 보고 있습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선에서 개인적으로는 오디아플라이트 FL3S 같은 성향이 가장 마음에 들구요.
저렴하게 해결하자면, 빈센트오디오 SV-237MK 도 무난하고 큰 불만 없습니다.
빈센트오디오만 해도 공간이 너무 좁지 않으면 음의 볼륨감이나 힘이 별로 부족함이 없는데요.
오디오플라이트로 바꾸면 좀 더 음이 그윽하며 맑으며 공간감을 약간 더 드라마틱하게 입체적이고 넓게 재생해 줍니다.
공간이 좁으면 유니슨리서치 누오보도 괜찮다고 봅니다만, 누오보는 힘이 아주 좋은 느낌까지는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굳이 진공관 앰프 써야 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오디아플라이트만 해도 별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힘도 좋고 질감도 진공관 앰프보다 더 나았으면 나았지 못하지 않습니다.
@@FullrangeKR 감사드립니다 쿼드 Q 2클래식, cd 음반이 많아서 쿼드아르테라 프리 파워 생각중이었는데
최근의 생소한 브랜드인데 들어봐야겠습니다
Nad c375bee 를 보내고 빈센트를 사기로 한다면, 잘하는 선택일까요?
아니면 유니슨리어치 듀에로 바꿀까요?
빈센트오디오 정도면 NAD C375bee 보다는 확연히 성능이 뛰어난 앰프이며, 유니코 누오보만 하더라도 C375bee 보다 고급 앰프입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모든 대역의 에너지와 정보량이 살아나긴 하겠지만 근본적으로는 중고음만 선명하게 살아나는 경향은 아닐 수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이 오기나 할까 했었는데, 관심을 가지고 계셨다는게 너무 고맙습니다.
앰프교체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B&W 705 s3 권장 출력이 30w~120w 인데요, 이 앰프를 매칭하면 어떨까요?
아주 쿨~~ 한 사운드를 원하는게 아니라면 잘 맞을겁니다. 차분하고 중립적이고 중음과 저음의 밀도감이 좋은 음을 원한다면 아주 좋은 앰프이긴 합니다. 반대로 무조건 깨끗한 음을 원한다면 다은 앰프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되면 중저음의 밀도감이나 중량감은 또 타협을 해야겠죠.
현재 나드 m33과 빈센트237,, 2조를 운영하는데 전체적인 음질부분에서 최소 m33과 같거나 조금 더 낫거나 합니다~,,,m33가격이 빈센트에 두배가 넘습니다~!!!
빈센트 오디오 숨은 보석과도 같은 명품은 맞는거 같습니다~,,무게 역시 M33의 두배 정도로 무겁습니다~,,,,!!!
빈센트가 구동력이 참 좋아서 가성비 깡패급입니다^^
근데, SV-237MK앰프가 '웅웅~'하는 소리가 본체에서 들려요. 이유가 뭐죠?
트랜스험이거나 소리가 크다면 진공관 초기 불량일 수 있습니다.
소리가 크지 않다면 그냥 쓰셔도 됩니다.
@@FullrangeKR 트랜스에서 나는 소리가 확실하네요.
스피커 단자에 케이블 구리선을 꽉조이고, 앰프를 2시간이상 가동하여 열을 받으면 소리가 안나는거 같습니다.
본제품에 턴테이블도 연결할수 있는거죠?
네 가능합니다~
빈렌트오디오 sv 237mk 로 소프라no3 가능할까요
약간 버거울거 같습니다. 빈센트가 가격대비 구동력은 깡패수준이긴한데요, 소프라3가 워낙크고 무거워서 어렵겠네요.
네 감사합니다 평수도 칠평정도라 넘버투가 더 나은 선택일거같네요 항상 영상잘보고있습니다 언제시간되면 청음회도 참석하겠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atc 11과의 매칭은 어떨까요?
중고음이 세심하지 못하며 음색이 호불호가 있다는 의견을 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빈센트오디오 SV-237MK 의 성향은 힘 좋은 중립입니다. 중립중에서도 음의 배음이 풍부하고 중저음이 완만하게 잘 나와주는 성향입니다.
ATC는 일단 앰프 매칭을 함에 있어서 에너지감과 구동력이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에너지감과 구동력이 안되면 ATC가 밸런스가 좋다고 하더라도 결국은 밸런스가 안 좋은 음이 되어 버립니다. ATC가 ATC가 아니게 되는 상황이 되는 것이죠. 앰프가 약하면 저음이 잘 안나오게 됩니다.
그런 성향의 스피커에 같은 가격대비 빈센트오디오 SV-237MK만큼 더 좋은 앰프가 과연 또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음색이 거칠거나 특정 대역만 강조되는 성향도 아니어야 됩니다. ATC는 그렇게 매칭하는 것입니다. ATC에 특정 대역이 강조되는 성향을 매칭할거면, ATC같은 모니터형 스피커를 사용할 이유가 없겠죠.
빈센트오디오 SV-237MK 는 동급 내에서 거의 유일하게 500VA 용량의 전원부 트로이덜트랜스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출력도 높고 무게도 20KG이 넘는 앰프입니다. 게다가 진공관 하이브리드로 단순 TR앰프보다 더 배음과 하모니가 풍부합니다.
모든 제품은 단점을 갖고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지만, 장점이 더 매력적인 제품을 찾아서 선택하는 것이죠.
혹시 진공관을 몇년에 한번씩 교체해줘야 하나요? 만약 교체하게되면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요?
교체를 무조건 해줘야하는건 아니구요, 이상이 생길때 교체해주시면 되는데요, 본 리뷰의 빈센트는 관 비용이 10만원 안팍입니다~
@@FullrangeKR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정보에 감사합니다. 기즈모님의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소노로 마에스트로 올인원 앰프하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빈센트오디오도 스피커만 연결하면 되는건지. . .
서로 너무 극단적으로 비교가 될까봐 너무 자세하고 구체적으로는 답변을 못하겠네요. ^^;;
다만, 굳이 있는 그대로의 사실만 말하더라도 기능의 다양성은 당연히 올인원 제품이 압도적으로 뛰어난 것이고, 앰프로서의 성능은 압도적으로 앰프로서의 물량 투입이 많이 되어있고 기능을 앰프로서의 기능에만 집중한 독립 앰프가 압도적으로 더 뛰어납니다.
FM어쿠스틱스오디오 아떻해요
Sv237mk 랑 오렌더 N100h 정도만 물려도
올인원앰프와는 비교할 필요가 없을만큼
좋을까요?
비교가 안되는건 사실입니다. 일단 2채널 스피커가 따로 있는거만으로도 서라운드가 차원이 달라집니다. 스테이징 구성에서도 그렇구요~
소너스 파베르 루미나 3와
sv-237mk와의 매칭이 잘 맞을까요?
빈센트의 최고 장점이 그가격에 볼수 없는 구동력입니다^^
수입오디오 실제 사용해보면 내구성과 고장수리가 아주 중요한데.
진공관 프리와 A클라스 앰프의 조합이라면 상당한 가성비로 보임.
10w까지 A클라스 구동이면 뭐.. 사람 목소리나 실내악 정도는 엄청 좋을것으로 보임.
얄팍한 골드문트보단 훨 좋을듯.
브랜드가 메이저가 아니긴 하지만, 이런 앰프가 나오면 유명 브랜드가 상당히 난처해지긴 하죠. ^^
따로 어떤 기기없이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기기인가요?
광/동축 입력을 통한 DAC는 내장되어 있지만 블루투스는 기본 지원되지 않습니다. 별도의 블루투스 어댑터만 하나 붙여주면 되겠죠.
오렌더와 연결이 가능할까요?
유니코 듀에와 비교시 어떨까요?
사실 가격은 유니코 듀에가 더 비싸고, 이탈리아 생산품이라는 것이 장점이긴 하지만, 그레이드 차이는 크지는 않습니다.
유니코 듀에가 자연스럽고 섬세한 느낌, 부드러운 느낌은 좀 더 낫지만, 그 외의 부분에서는 빈센트오디오가 크게 밀리는건 없으며, 전대역의 에너지감 자체는 빈센트오디오가 오히려 더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구매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빈샌트 sv-237mk
알려주세요
빈센트가 단종되고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2년 말인 지금도 유효한 제품 소개인지요?
네 현재 빈센트 237이 새버전이 나왔는데 구형과 블루투스가 추가된거 말고는 거의 동일해서 유효합니다~
@@FullrangeKR 예. 알겠습니다!
Marantz PM7000N리브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네 기회가 되면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디서구입해야되나요,??
풀레인지에 전화를 하시거나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셔도 됩니다.
www.audioman.co.kr
빈센트에 맞는 스피커는 무엇인가요.
빈센트오디오 자체가 워낙 중립적인 성향이라 여기에 딱 맞는 스피커가 제한적으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사용자 본인이 듣고자 하는 성향이 더 중요합니다.
일단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스타일이 더 좋은지, 아니면 깔끔하고 화려하며 짜릿하고 단단한 성향이 좋은지를 먼저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FullrangeKR 제가 궁금한 점에 답글이 달려 있어 질문 드립니다.
소프라1을 이미 질러 놓은 상태인데 현재 올인원에서 앰프를 고민 중입니다.
소프라1과 매칭이 어떨까요? 이 영상을 보기 전까지 네임 유니티를 고려 중이었습니다.
제목에 SV-237MK 아닌지요?
그러네요. 수정했습니다. ^^
정확한 신고 고맙습니다.
이영상 보고, 어제 빈센트 SV-237MK구입했어요. 소리가 정말 좋더군요. 디자인과 질감도 멋지고요.
ㅋㅋ 이전에 별로였던 곡들도 새롭게 들립니다.^^
스피커는 채리오 SYNTAR 5(4ohm 100W) 입니다. 매칭이 이전에 쓰던 온쿄 리시버 75와트 출력보다 더 좋아요.ㅋㅋ
안방에서 낮은 볼륨으로 들어야 하는데 현재 1600ne는 약간 아쉽더라구요.. 빈센트는 낮은 볼륨에서 밀도감있게 나와 주나요? 9시 볼륨이하에서는 A클라스로 작동된다고 하더라구요
@@73ashita 볼륨 낮추어도 좋아요. 밤에 낮은 소리로 듣다가 깜빡 잠들기도 해요.ㅋㅋ
@@HongSJ73 감사합니다^^
진공관 kt88, 2a3,6v6, 보다 아름다운음을 들려 줍니다. 저 오버하지 않고요. 이앰프 아름다운 음을 전달합니다.
파워 기대하시면 않돼구요. 2a3보단 파워나 모든 아름다움의 극치입니다
라우드 버튼 눌러보세요.. 소리 완전 바뀝니다. 소심하던애가 갑자기 탱크가 되더군요. 파워 짱짱해집니다.
아저씨 멎쟁이
이거 물건중의 물건이군요..
쩝..
Thanks
Thank you~!
하이파이 하다보면 룸튜닝까지 가야 끝이날것 같아요 깊게는 못들어가겠네요
해야할것이 한두개가 아니긴합니다^^:;
설명도중요하지만가켝대본인에전전머화번호
먹구살기 다양함
이거 맞아요? www.amazon.de/Vincent-SV237MK-schwarz/dp/B077GBVR2Z/ref=sr_1_1?__mk_de_DE=%C3%85M%C3%85%C5%BD%C3%95%C3%91&dchild=1&keywords=vincent+audio+SK-237MkII&qid=1592904891&sr=8-1
맞긴 한 것 같은데 번역해 보니 중고라고 나오는 것 같네요.
정상 제품은 1999유로로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