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289
- Просмотров 107 702
Mr Kim N.Y. (미국학교 현직교사)
США
Добавлен 12 ноя 2013
콜롬비아의 남산 몬세라테 4분 멍~
한국 출신으로 군필입니다. 유학생으로 미국에 와서 정착하여 살기로 했습니다. 뉴욕의 공립고등학교 현직교사로 23년차입니다. 이제 60을 넘기고 마음만 먹으면 은퇴를 할 수 있습니다. 30년 이상 학생들의 대학진학을 위한 튜터링과 맨토링을 해 왔습니다. 여행과 공연 관람을 좋아합니다. 36년의 미국 이민 생활과 교육자 생활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2022년 2월 콜롬비아에 왔습니다.
Просмотров: 132
Видео
그리스 체니아
Просмотров 623 года назад
그리스의 크레타섬에는 아주 아름 다운 해안도시인 체니아가 있습니다. 크레타섬의 2번째로 큰 도시로 인구는 10만명입니다. 과거 지중해의 모든 문명들이 거쳐간 항구로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그리스 크레탄 나잇
Просмотров 643 года назад
그리스의 크레타 섬의 산동네에서는 민속 고유의 춤과 음식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섬 전체에서 관광단을 모집하여 버스로 실어 나르고 전통식사를 제공하며 (무제한 와인 포함) 춤과 음악을 공연합니다. 2시간 반 공연은 약간 지루하기도 하지만, 술에 취한 사람들은 모두 춤을 추며 흥겹습니다. 그 공연의 내용을 살펴봅니다.
코비드19 상황에서 그리스 크레타섬 이라크리온 항구의 모습
Просмотров 723 года назад
코비드19이라고 해서 세계 어느 나라도 한국처럼 엄격한 통제를 가하지는 않습니다. 올 여름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그리스의 섬들은 완전 정상영업중입니다. 들고 나는 것 역시 비교적 간단합니다. 7월말과 8월초에 다녀온 그리스의 크레타섬 아리크리온 항구주변의 모습입니다.
코비드19 상황에서 마드리드 공항의 모습
Просмотров 783 года назад
과거와는 달리 한산합니다. 유럽 노선과 미국 노선만 비교적 잘 운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스로 가는 환승 대기중, 마드리드 면세구역을 돌아봅니다. 가격과 종류는 뉴욕과 대동소이.
인트라피드 뮤지엄의 미사일 발사 잠수함인 크로울러 내부의 모습
Просмотров 513 года назад
전세계에 단 하나 뿐인 미사일 발사 잠수함을 전시하는 곳. 김정은이 만들었다고 자랑하는 것을 미국은 이미 1960년대에 만들었다. 그 때는 태어나지도 않은 노무가 지금 북한을 통치한댄다.
코비드19 시국의 도미니카 공화국 뿐따 카나 여행
Просмотров 2633 года назад
2021년 5월 31일~6월 3일 도미니카 공화국 뿐따 카나에 다녀왔습니다. 올 인쿠르시브 호텔에서 편안히 쉬다 왔습니다. 올 인쿠르시브 호텔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죠. 격리없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뉴욕주 롱아일랜드 낫소 카운티 미술관
Просмотров 633 года назад
Nassau County Museum of Arts는 뉴욕시 인근 롱아이랜드의 낫소 카운티의 미술관 입니다. 아름다운 야외 정원과 설치미술들 그리고 알찬 전시품으로 유명합니다. 한번 둘러보시죠.
조지아주 스톤마운틴 공룡공원
Просмотров 453 года назад
스톤마운틴 1일권을 사면 미니에춰 골프와 공룡공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4D 영화를 보다가 안경을 분실했습니다. 다행히도 돗수가 있는 선그라스를 가지고 가서 그 다음부터는 맨인블랙이 되었네요. 공룡공원의 모습을 잠깐 봅니다.
조지아 스톤마운틴
Просмотров 853 года назад
조지아의 명물 스톤마운틴에 올랐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단일 바위로 된 산입니다. 관광객 모드로 케이블카를 타고 올랐지만, 현지인 모드로 걸어서 오를 수도 있습니다. 또 기차를 타고 스톤마운틴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한국이 못살던 시절인 70~80년대에 미국으로 이민을 많이 갔었고, 그분들의 한국문화와 한국정서와 한국음식 맛은 그 시점에서 멈추어 버렸기 때문에 미국의 코리아타운을 가보면 70~80년대의 한국 같습니다. 그때 이민가신 1세들은 노령에 접어들었고, 이제는 이민 2~3세가 주류를 이루어가면서 그들은 한국 본국과는 별 상관없는 유색인종 아시아계 일 뿐입니다. 한국이 못살아서 이민을 많이 갔었던 70~80년대에는 미국 대도시의 야채가게 세탁소 생선가게들은 한인이 장악 했었는데, 90년대부터 한국이 잘살게 되면서 미국으로의 이민은 줄어들었고, 이제 그 업종들은 중국 인도 필리핀 중남미계가 하고 있습니다. 그 업종들에서 다수가 된 중국 인도 필리핀 중남미계와 경쟁해야 되는것이 더욱 힘들어진 점입니다.
렉스턴칸 끌다가 아들 넘겨주고 쉐보레 콜로라도 Z71타는데 고배기량느낑 한번 맛보니 8기통 시에라 드날리 같은 차 몰고 싶어진다 실내 옵션은 별로지만 차의 기본기에 충실한차 신뢰가 간다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김선생님
맨해튼 관광 2-3일 계획하고 있는데 맨해튼 말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잡으려고 하는데 퀸즈, 부르클린, 뉴저지 중 어디가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보다가 유투브까지 찾아오게 되었네요. 선생님의 이력을 듣게 되니 새삼 지나간 시간들이 한편의 드라마처럼 느껴지네요.
차를구입하려는중에 우연히 영상을 접하게 되었읍니다, 사이트의 내용이 많이 변경이 되었는데 인보이스가격도 보려면 어느메뉴에 들어가야하나요?
와우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미국으로 전화 할때 와이파이만 가능하면 문자. 통화 모두 무료예요?
도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블로그에이어 페이스북,유툽까지 친추했네요.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남자 아이 조기 유학으로~궁금한게 있어 찾아보다 선생님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참 좋으네요. 어디 계신지 궁금합니다.. 질문들이 생겨서요^--^ 참 멋지게 사셨던 모습들이 인상적입니다!!!
스페셜 디자인 분수쇼 멋진 모습 잘보았습니다
한국 12학년인데요.대학부터할수있는 pa6년과정이 있던데요.한국학생이 지원할수있는 대학이 자세히 없는데 알수있나요
요즘 중국 역사왜곡 때문에 어이가 없었는데 그래도 한국이 중국의 속국이 아닌 독립적인 나라이고 고구려가 우리의 역사로 나오는 걸 보니까 한결 편안하네요 ㅎㅎ
중동나라들이 미국을 싫어하는 건 기독교 대표국가로서 이스라엘의 빽으로서 역할을 하고 중동 여러국가들을 침략했기 때문이고 서유럽국가들은 미국이 군사력 경제력 믿고 너무 갑질하기 때문이고 중국 러시아는 미국에 도전할수 있는 세력으로 찍힌지 오래라서 그렇습니다. 막강한 힘을 평화를 위한 곳에 쓴다면 세상이 얼마나 평화로워지겠습니까? 세상이 평화로워졌습니까? 미국이 잘 해서 그렇습니다. 세상에 테러와 쿠데타와 내전이 전쟁이 계속 일어납니까? 미국이 악행을 했거나 침략을 했거나 갑질을 했거나 배후에 있거나 미국이 전쟁을 방관하거나 지원해서 그렇습니다
요즘은 진짜 차가 없는거죠? ㅠㅠ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라과디아공항과 JFK 공항의 차이점이 있을까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연금 혜택 뉴욕시에서 근무를 계속해야지 말씀하신거와같이 받을수있는건가요? 만약 미국 내 다른주에서 몇년씩 근무를 한다면 받을수있는 혜택이 많이 바뀌는지 궁금해서 댓글남기고갑니다.
김선생님.~ 영상 너무너무 기다렸습니다 그동안. 보고타 여행 중이시군요. 좋은 시간 보내시고, 자주 업데이트 좀 해주세요 ^^; 블로그와 유투브는 또 다름 묘미가 ㅇ있네요. 늘 건강하십시오 !!
기차나 전철타고 일을 10년은 할수있는 57세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르신 뉴욕에 24년 차 살고 있는 이민자 입니다 진작에 집을 못 사서 요즘에 집을 살려고 보니 엄청 비싸져서 제가 많은 고민 을하고낙심을했습니다만 어르신 얘기 듣고 집 사는데 열심히 공부하려고 합니다 제가 살 수 있는 금액은 약 80만 불 정도에 집을 사고 싶고 인컴도있음 니다 다운도20%적당히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곳을 추천해주세요
한국이 못살던 70~80년대에 미국으로 이민을 많이 갔었고, 그분들의 한국문화와 한국정서는 그 시점에서 멈추어 버렸기 때문에 미국의 코리아타운을 가보면 70~80년대의 한국 같습니다. 미국의 한인들 또한 한국인도 미국인도 아닌 재미교포인 이라고 결론 내려집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길 잘 보고 갑니다
두 시간 앉아 있다가 왔어요 ㅋㅋ
도미니카입국시 코로나음성확인서 필요한가요?
정보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국내선 으로 이동 했을때 해당되는 내용이죠? 국제선은 틀리죠?
깔끔한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실제로 미국사시는 분께 듣고 싶었던 디테일한 병원관련 직업 얘기들이 많아서 너무 유용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오랫만이네요 ㅎㅎ 분수쇼 잘보았어요 이런특별한것소개하는컨텐츠도좋지만 매일매일 일상의 소소한 일들도 좋은컨텐츠가되리라봅니다
문자받는것도 가능한가요?
ㅗ
마직막 술먹는 모습이 재밌네요.ㅎㅎㅎ
공짜라고 다들 취해서.. 거기에다가 러시아계는 술먹기 경쟁을 하니...
@@mrkimn.y.5028 영상 언제 올리나요?
근데 get it price 에서 tax내야하나요?
아 세전이였네요.. 감사합니다 👍👍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선생님 미국에서 사시던 고모가 돌아가시면서 모든재산을 한국에 있는 아버지가 가셔서 상속을 받고 한국에 왔습니다.(금액은 대략 4~5억) 이러한 경우 한국에서 상속세가 따로 발생할까요?
맨하탄을 다른각도에서 보게되니 색다르네요~ 덕분에 뉴욕 주변 바다 시원하게 했네요 무료 유람 꿀팁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안녕하새요~ 좁은 공간에서 많은 일을 하기위해 잠수함 복잡하고 무지 정교하게 만들수 밖에 없네요^^ 오히려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느껴집니다~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코로나와 상관없는 곳이네요.. 호텔 규모가 어마어마 ~ 상상이 안가네요 ^^ 먹고 마시고 낮잠 자고..수영하고.. 정말 아무생각 없이 쉬다 올 수 있는 곳이네요 잘 보았습니다.
단지내 3개 호텔 전체 규모는 객실 3천개응 넘습니다. 아주 큰 호텔이지요. 우리가 갔을 때는 주말에는 반 정도 찼습니다.
전 러빙뉴욕님처럼 인파없는 잔잔한 여행이 좋아요^^ 이번 영상도 잘봤습니다^^
쉽게 갈수없는 곳인데ᆢ 덕분에 공항 분수쇼 등ᆢ 차례로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위하나가 산이라니 엄청나고 신비하네요 미국 신기한 곳이 참 많아요 스톤마운틴 잘 보았습니다 검사합니다
바위가 멀리 아팔라치안 산맥까지 연결이 되어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덕분에 아틀란타 공항 잘 보았습니다. 핑크 색상도 잘 어울리시고 젊어 보이시네요 ^^ 감사합니다.
저 저기갔었어요ㅋ 3년전 볼티모어 놀러갔었을때 환승공항이었는데!ㅎ 러빙뉴욕님 덕분에 저도 미국여행하는 기분이 듭니다^^
아틀란타 가시느라 오랜만에 글 올리셨네요 라과디아 공항 분수 쇼 환상적이네요 ^^ 비행기와 뉴욕 명물 케익도 보니...빨리 함 가고 싶네요~ 좋은 곳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욕 살 때 브루클린엘 가보질 못했어요... 그래서 더욱 궁금하기도 햇는데 마침 영상을 올려 주셔서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하세요!
플러싱 보여 주시니 반갑네요. 92년도 11월 하순경에 플러싱으로 가서 95년 경에 CT로 가기 전까지 살았던 곳입니다. 32Ave. 137st 근처의 콘도엿는데 이름이...아마 sunshine이었던 것 같기도 하구요... 한국인 거리가 중국인 거리로 바뀌니 내 추억이 다 날라간 느낌이 드네요.ㅎ] 유니온 st. 루즈벨트 Ave. 그리고 Main st...추억의 이름들입니다. 전에는 하두 플러싱이 그리워서 유튜브 검색을 해봤더니 옛날 것부터 최근 것까지 많은 다양한 영상이 올라와 있더라고요...플러싱 역사까지 공부했습니다. 거기 살 때는 아무 관심도 없엇던 것들인데요. 언젠가 플러싱에 가면 그 역사 공부 한 것을 바탕으로 한 번 플러싱을 돌아보고 싶네요... 김 선생님, 건강하세요!
1착! ㅎ 선생님 오랫만에 뵙습니다. ㅈ[가 92년도 11월 하순경에 LA에서 뉴욕가면서 처음으로 라과디아 공항을 이용해 봤습니다. 새벽에 한국에서 친하던 선배가 마중을 나와주었고 플러싱의 한인이 운영하는 콘도에 방을 얻고 다시 LA로 가서 식구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30년이 다 돼가네요... 라과디아 공항을 90년대에 몇 차례 갈 기회가 있었는데 갈 때마다 혼잡스럽고 파킹랏도 안좋고 느낌이 별로였는데 오늘 보니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비행기가 떳네요. 저는 그 순간이 젤 재미있더라고요. 활주로를 달려가다가 확 이륙하는 순간이 재미있어요. 여행 잘 다녀오세요!!!
그 때는 좀 지저분하고 벅적거렸지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