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25
- Просмотров 15 915
무창포 초콜릿펜션
Добавлен 4 сен 2017
무창포펜션,보령벚꽃축제장
무창포펜션의 초콜릿에서 도착한곳은 보령벚꽃축제장입니다.
오전에 개막식이 있었구요, 전 오후 늦게 도착해서 축제장을 잠시 둘러보며 축제장 분위기를 영상에 담으며 이런저런 눈요기를 했습니다.
무창포에 오시면 초콜릿펜션을 기억해주세요~^^
오전에 개막식이 있었구요, 전 오후 늦게 도착해서 축제장을 잠시 둘러보며 축제장 분위기를 영상에 담으며 이런저런 눈요기를 했습니다.
무창포에 오시면 초콜릿펜션을 기억해주세요~^^
Просмотров: 116
Видео
무창포펜션,보령주산벚꽃축제
Просмотров 1226 лет назад
무창포펜션 초콜릿에서 보령주산벚꽃축제장엘 다녀왔습니다. 가도가도 끝이 없는 벚꽃길을 달리다 보면 보령댐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벚꽃축제장이 펼쳐지는곳입니다. 지금 보여드리는 영상은 축제장가는 벚꽃길 입니다.
대천펜션의 명소 초콜릿펜션앞 해삼잡기1
Просмотров 3746 лет назад
안녕하세요 대천펜션의 명소 초콜릿앞에서 해삼을 잡으며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바람불고 날씨도 좀 추웠지만 모처럼 해삼잡는 재미에 추운것은 다 잊고 열심히 잡았네요 겨울에서 봄까지 잡을수 있는 해삼 대천펜션의 초콜릿앞 바다에서 해삼잡는 재미를 느껴 보세요~^^
무창포펜션의 명소 초콜릿펜션의 해삼잡기(2)
Просмотров 2,8 тыс.7 лет назад
무창포펜션의 초콜릿입니다. 1편에 이어 2편도 해삼잡는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해삼은 날마다 잡을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겨울에서 5월까지 바닷물이 많이 빠지는 사리때만 잡을수 있습니다. 고동이나 돌게, 바지락등은 1년 12달 항상 가능하구요 무창포펜션의 초콜릿에 오시면 다양한 갯벌체험을 즐기실수 있는데요 덤으로 낚시나 독살체험도 가능합니다. 언제 어느때 오셔도 늘푸른 바다를 감상하실수 있는 무창포펜션 초콜릿! 오시면 후회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창포펜션 초콜릿 (041-933-1881)
무창포펜션의 명소 초콜릿펜션의 해삼잡이(1)
Просмотров 3297 лет назад
안녕하세요 무창포펜션의 초콜릿입니다 이번에는 초콜릿펜션 앞에서 해삼잡는 영상을 올리려 합니다. 예전에는 해삼만 잡아서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영상으로 몇편 올릴까 합니다. 무창포펜션을 찾으시게되면 저희 초콜릿펜션도 한번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람이 불고 좀 추웠지만 그래도 잡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많이 잡지는 못했지만 잡은것으로 만족할려구요 제 블로그나 유튜브를 방문해 주시는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무창포펜션 초콜릿 (041-933-1881)
무창포 초콜릿펜션의 새해 첫 바다영상
Просмотров 2187 лет назад
무창포펜션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끊임없는 관심 갖어주시길 소망합니다. 며칠동안 날이 제법 춥더니 요즘 며칠은 그래도 날이 따뜻한 편이네요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며 이번만은 남다른 새해이고 싶습니다. 저희 초콜릿펜션과 인연이 되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창포 초콜릿펜션.
대천펜션의 초콜릿펜션 폭죽놀이
Просмотров 1097 лет назад
대천펜션의 바다가 예쁜펜션 초콜릿펜션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환상의 바다는 이루 말할수 없을 정도로 사람들의 눈을 황홀하게 해줍니다. 한번 오신분이라면 다시 찾아오고 싶은 펜션! 바로 대천펜션의 바다가 아름다운 초콜릿펜션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오신 손님들의 신나는 폭죽놀이 영상입니다. 파도소리를 들으며 폭죽놀이를 하는 즐거운 아이들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무창포해수욕장펜션의 초콜릿펜션 폭죽놀이
Просмотров 857 лет назад
무창포해수욕장펜션의 초콜릿펜션에서 폭죽놀이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저녁때 바비큐장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나서 바닷가쪽의 공터에서 신나는 폭죽놀이 시간을 갖었습니다. 파도소리를 들으며 멋진 불꽃쇼를 하는 정말 즐거운 영상입니다.^^ 무창포해수욕장의 멋진펜션 초콜릿펜션!
대천펜션의 초콜릿펜션 발코니에서 동영상을.....
Просмотров 4217 лет назад
대천펜션의 인기를 가득담고 있는 초콜릿펜션입니다. ㅂrㄷr와 파도가 어우러져 한층 멋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초콜릿펜션 발코니에서 잠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수많은 대천펜션들 중에서도 바다를 바로 객실에서 바라볼수 있는펜션은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발코니에서 바로 내려다 보이는 바람에 휘날리는 파도를 보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다시한번 느껴봅니다. 바다와 하나가 되어 언제나 뭇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곳 대천펜션의 초콜릿!!!!!!!!
무창포펜션의 초콜릿펜션 ㅂrㄷr영상
Просмотров 2347 лет назад
안녕하세요 무창포펜션의 인기펜션 초콜릿펜션입니다.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부는데 잠시 산책을 하던중에 저멀리서 보이는 바다와 바람과 파도가 어우려져 멋진자태를 뽐내며 서있는 무창포펜션의 짱인 초콜릿펜션을 영상에 담아보았습니다. 바람소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 잠깐동안 이지만 이것을 찍는데 너무도 추워서 혼났습니당 ^,^
대천펜션, 피아니스트 고현서, 태너 최영민 듀엣, 10월의 어는멋진날에
Просмотров 877 лет назад
최근엔 아들이 첼로연주 공연이 있어서 대전청소년위캔센터로 가족과 함께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초록우산의 드림오케스트라 작은음악회! 대천펜션의 초콜릿에서 파도소리만 듣다가 오랜만에 공연을 보게되니 새로운 경험을 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테너 최영민님과 피아니스트 고현서양의 출연으로 뜨거운 공연장이 되었기에 더없는 영광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두분의 듀엣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감사합니다. 대천펜션의 명소 초콜릿펜션!
대천펜션, 테너최영민님, 행복을 주는사람
Просмотров 837 лет назад
최근엔 아들이 첼로연주 공연이 있어서 대전청소년위캔센터로 가족과 함께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초록우산의 드림오케스트라 작은음악회! 대천펜션의 초콜릿에서 파도소리만 듣다가 오랜만에 공연을 보게되니 새로운 경험을 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테너 최영민님과 피아니스트 고현서양의 출연으로 뜨거운 공연장이 되었기에 더없는 영광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천펜션의 명소 초콜릿펜션!
대천펜션, 피아니스트 고현서, 사랑의꿈
Просмотров 2627 лет назад
최근엔 아들이 첼로연주 공연이 있어서 대전청소년위캔센터로 가족과 함께 공연을 보러 갔습니다. 초록우산의 드림오케스트라 작은음악회! 대천펜션의 초콜릿에서 파도소리만 듣다가 오랜만에 공연을 보게되니 새로운 경험을 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테너 최영민님과 피아니스트 고현서양의 출연으로 뜨거운 공연장이 되었기에 더없는 영광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피아노연주의 뛰어난 실력을 가진 영재 고현서, 여러 콩쿠르와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다시피한 피아노영재 고현서, 마음이 따뜻한 소녀, 언니의 아픈마음을 함께 나누는 여리고 작지만 강한 소녀 고/현/서/ 그 소녀의 앞날에 밝은 미래가 찾아오기를 소원합니다.
대천펜션의 명소 초콜릿펜션
Просмотров 2,9 тыс.7 лет назад
대천펜션을 찾으시나요 보령하면 대천해수욕장, 머드축제등이 일단 떠오르실텐데요, 이 대천지역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오밀조밀하게 가볼만한 곳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해수욕장도 여러게 있구요 짚트랙이나 레일바이크등을 타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패러글라이딩 활공장도 있구요 ^^ 이곳 보령에서 여러곳을 구경하시고 마지막으로 숙소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대천펜션의 인기펜션인 초콜릿펜션으로 잡으시는 센스도 있으시길요^,^ 낭만가득한, 행복가득한, 기억에 남는 추억의 여행이 되시길 소원해봅니다.
무창포펜션의 초콜릿펜션앞 전어잡이배1
Просмотров 5957 лет назад
무창포펜션의 초콜릿객실에서 바라다 보이는 바다전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곳에서 전어잡이 배들의 멋진 광경을 덤으로 감상하게 됬네요^^ 가끔 초콜릿펜션 앞에서 바다를 내려다 보면 전어떼가 몰려다니는게 보이곤 했는데 이렇게 배들이 와서 잡아가네요 어떤날은 쫄복어떼가 몰려올때도 있습니당. 대천펜션을 찾는분이 계시다면 무창포해수욕장을 한번 둘러보시고 저희 무창포의 인기펜션인 초콜릿펜션을 방문해 주세요~^^ 펜션바로 앞에는 보령8경의 하나인 죽도가 한눈에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이게최선입니까
너무 멋지네요 저도 지난주말 무창포다녀와서 푹 빠져서 봤어요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갑니다 제 채널에도 놀러오세요(의리의리~♡)
초대 좀 해주세요~~
헐...
이른 아침 작은 새들 노랫소리 들려오면 언제나 그랬듯 아쉽게 잠을 깬다 창문 하나 햇살 가득 눈부시게 비쳐오고 서늘한 냉기에 재채기할까 말까 눈 비비며 빼꼼히 창밖을 내다보니 삼삼오오 아이들은 재잘대며 학교 가고 산책 갔다 오시는 아버지의 양손에는 효과를 알 수 없는 약수가 하나 가득 딸각딸각 아침 짓는 어머니의 분주함과 엉금엉금 냉수 찾는 그 아들의 게으름이 상큼하고 깨끗한 아침의 향기와 구수하게 밥 뜸드는 냄새가 어우러진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행복이야 응석만 부렸던 내겐 파란 하늘 바라보며 커다란 숨을 쉬니 드높은 하늘처럼 내 마음 편해지네 텅 빈 하늘 언제 왔나 고추잠자리 하나가 잠 덜 깬 듯 엉성히 돌기만 비잉비잉 토닥토닥 빨래하는 어머니의 분주함과 동기동기 기타 치는 그 아들의 한가함이 심심하면 쳐대는 괘종시계 종소리와 시끄러운 조카들의 울음소리 어우러진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행복이야 응석만 부렸던 내겐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가을 아침 내겐 정말 커다란 행복이야 뜬구름 쫓았던 내겐 이른 아침 작은 새들 노랫소리 들려오면 언제나 그랬듯 아쉽게 잠을 깬다 창문 하나 햇살 가득 눈부시게 비쳐오고 서늘한 냉기에 재채기할까 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