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단](/img/default-banner.jpg)
- Видео 69
- Просмотров 136 292
절단
Добавлен 20 авг 2024
call 911
Видео
펑수이린
Просмотров 6583 дня назад
1 Girl 1 Cigarette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6225 дней назад
ADPKD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825 дней назад
Shuaiby hey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6936 дней назад
Eel soup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9268 дней назад
11Year Old Boy of Peru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7618 дней назад
1989 Digos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73813 дней назад
레이프 트리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77118 дней назад
로져 배트킨슨 [ロジャー・バトキンソン]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79120 дней назад
변태 SEIICHI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77122 дня назад
수프 아저씨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1,1 тыс.28 дней назад
신발을 벗지 않은 노숙자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1,2 тыс.Месяц назад
랑방이원 마을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1 тыс.Месяц назад
가네샤의 아내 #절검단
Просмотров 792Месяц назад
Suff ezphone
이거 본사람들 후기좀
다음 영상 논논비요리 연하장 해주세요
「Yaser Arat Rasgado Perez」 할리스코 신세대 카르텔에게 좌측 안구가 도려내진 채 죽임당한 19세 소년의 시신 사진이 검색된다. 그는 2019년 10월 3일 실종 이후 오아하카주 아카틀라시에서 시신으로 발견되었는데, 뼈와 살점이 드러난 얼굴에 한쪽 안구만 애처롭게 붙어 있는 사진이 모자이크 없이 그대로 노출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여담으로 CJNG는 'ESTO LE PASARA ATOBO LOS CHAPULINES ATT. CJNG'라는 협박 문구를 시신에 부착했는데 그 메시지는 '이는 네 몸에도 일어날 것이다. CJNG.' 라는 뜻이다.
다음 영상:논논비요리 연하장 해주세요
모자이크 하면 재미가 없잖아
펑수이린 후진하는 10톤 트럭에 상하반신이 깔려 절단되었고 잘려 나간 후 자신의 빠져나오는 장기를 손으로 계속 집머넣으려 고통을 참고 장기를 집머넣었으나 곧 지쳐버려 가족들과 통화를 하게 해달라며 휴대폰 좀 빌려달라 부탁을 했지만 그 주위사람들은 하나같이 웃으며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찍고 신고 조차 오랜시간 동만 해주지 않았다 뒤늦게 신고가 접수되어 힘든 시간을 보내며 꾿꾿히 버텨내 목숨은 살릴수 있었지만 하반신 없이 살게 되는 몸이 되었다 그래도 지금은 재활치료도하며 희망을 가지고 다시 원래 직업의 교통경찰을 하고있다고 한다 키 167cm → 78cm
이거 죽으면 다윈상 아님?
ㅋㅋㄹㅇ
「1 Girl 1 Cigarette」 검은색 에이프런을 입고 있는 여성이 담배를 항문에 꽂고 흡연하는 영상. 사실 흡연을 항문으로 한다는 요소도 평범하다고 볼 수 없지만, 항문이 탈항되어 있어 이리저리 움직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충격적인 장면으로 느껴질 위험이 있다.
화날때마다 사이트 들어가서 하나씩 봄
「ADPKD」 상염색체 우성 다낭성 신종이라는 유전성 및 선천성 신장 질환. 신장에 수많은 낭종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이미지 검색 시 낭종으로 뒤덮여 있는 비대한 신장의 사진들이 다수 나온다. 연꽃소녀를 연상케 하는 외견을 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 시 주의가 필요하다. 현재까지 해당 질환에 대한 뚜렷한 치료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 대신 완전 치료는 불가능해도 낭종이 발생하는 속도를 억제해주는 약은 2014년 3월 24일에 일본의 오츠카 제약에 의해 이미 개발이 된 상태이며(상품명은 삼스카로 흔히 톨밥탄으로 불리는 그 약이다.), 신장의 기능 저하도 억제해주기도 하여 그에 따라 신부전의 시기도 늦춰 준다. 다만 이 약을 복용하게 되면 소변의 양 및 횟수가 늘어나기 때문에 부작용으로 다뇨증을 동반할 수 있다
다음 영상 논논비요리 연하장 관련항목:로니 맥넛 버드 드와이어 1444 크리스틴 처벅 비요크 스토커 푸른고래
로니맥넛,1444 중복이요 나머진 다 올려드립니다!
「Shuaiby hey」 4chan의 네티즌 Shuaiby가 검은 모자를 쓰고 유튜브에서 'hey'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하던 도중, 갑자기 샷건으로 자살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미지 검색 시 자살한 순간의 사진이 나오며, 해당 영상은 49분의 긴 영상이지만 Bestgore에 문제의 부분만 짧게 올린 영상이 있고, Reddit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만 올려놓은 영상을 볼 수 있다.
님 이런거보면 정신병걸려요
남자에요?
다음 영상 porkspin 해주세요
펑수이린 좀
대기 목록에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줘요:)
@@Jur_dan 언제 올리나요
@파란유튜브 좀 걸릴것같습니다ㅠㅠ
@Jur_dan 펑수이린 그거 베트남 트럭사고
"Eelsoup" 일본인 2명이서 장어의 새끼들을 항문에 삽입하는 영상. 깔때기를 이용해서 손가락 한 마디 크기의 장어들을 삽입한다. 해당 내용만으로도 상당히 고통스러워 보이지만, 마지막에 깔때기를 빼고 나서 항문에서 수많은 장어들이 쏟아져 나오는 장면들은 그야말로 충격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
현재는 Livegore에서 볼수있음
ㅏ. .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11Year Old Boy of Peru」 페루의 11세 소년이 카누를 타다 전복되어 피라니아에게 온 몸의 살이 뜯겨 사망한 뒤, 의복과 안면 일부를 제외하면 백골이 된 시신을 수습하는 영상이 검색된다. 다행히 피라니아에게 습격당하는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시신의 상태가 충격적이니 검색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팔다리만 뜯겼다면 과다출혈이 아닌 이상 팔다리는 백골이 되었다고 해도 죽어도 익사 등의 다른 이유로 죽었을 것이다.
펑수이린 해주세요
오른쪽 부분만 보라잉
어디에검색해요
다음 영상 논논비요리 연하장
「1989 Digos」 1989년 필리핀의 도시 디고스(Digos)에서 벌어진 학살. 학살이 일어난 마을의 이름을 따 라노 학살(Rano massacre)이라고도 부른다. 필리핀 그리스도 연합 교회 부속 예배당을 중심으로 상당수의 어린이가 포함된 39명이 살해당한 학살과 관련된 사진이 검색된다. 시신의 살이 드러날 정도로 끔찍한 사진이다.
해외에선 mangue 937로 알려진 사건
주제 추천:리나 파렌코바
너무 잔인함
헐
「레이프 트리(レイプツリー)」 멕시코에 있는 속옷 투성이의 나무로 "레이프 트리"라고 되어있으며, 그들은 성폭행한 피해자의 팬티와 브래지어를 나무에 걸거나 모래밭에 놓고 과시하고 있다. 이것만으로도 충격적이지만, 위험도가 5로 책정된 이유는 이미지 검색 시 그로테스크한 이미지들도 나오기 때문이다. 주로 팔과 다리를 비롯해 사지가 토막나거나 참수된 여성의 시체가 검색된다.
이거 스프누나아니야
다음영상 추천 Eel soup (4단계)
대기목록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로져 배트킨슨(ロジャー・バトキンソン)」 언사이클로피디아의 tanasinn 기사가 나오는데, 이미지 검색을 했을 경우, 물에 불어 부패한 시체의 사진이 나온다. 스프 아저씨의 사진도 같이 나온다. ohlookaforum에서 유래된 사진으로 추정되지만, 어째서 tanasinn과 연관 되어 있는지는 불명. 이것을 검색하면 필터링이 하나도 되지 않은 사진이 가장 먼저 보인다.
CHAPALINE....I offer my condolences to the crew and pilots of CHAPALINE who ended World War I and protected us.채팰린....1차세계 대전을 끝내고 우릴 지켜준 채팰린 승무원,조종사들 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변태 SEIICHI(変態 SEIICHI)」 양 팔을 제외한 전신에 문신을 한 자칭 마×히스트 ×태 ×예 SEIICHI의 블로그로, 자신의 셀프카메라 촬영 사진을 주로 올린다.
???네?
스프 아저씨는 원래 위험도는 5였지만 지금은 4임
설명 간추려줄 사람??
왠만하면 고어 영화는 알려고도 하지 마세요 쏘우 이상부턴 알려고 하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수프 아저씨(スープおじさん)」 목욕탕에서 물을 데우는 장치를 켜둔 채 사망한 남성의 시체. 2002년에 촬영된 사진으로, 출처는 '로튼 닷컴'이다. 욕조가 시체의 체내에서 나온 끈적한 액체로 뒤덮여 있다. 한국에서는 남성이 90도의 물에 녹아서 저렇게 된 것이라고 설명하는 글이 많으나 오역된 것이며 90대 남성이 욕조 안에서 숨지는 바람에 저렇게 된 것이다. 실제로 고독사 현장을 정리하는 업체에서 많이 보는 경우라고.
위에 떠있는건 아마도.. 사람 무릎이죠?
「신발을 벗지 않은 노숙자(靴を脱がなかったホームレス)」 10년 동안이나 신발을 벗지 않았던 노숙자의 왼발 사진을 담은 기사. 오랜 시간동안 신발을 벗지 않았기 때문에, 발에 구더기가 번식하고 썩어 피하조직과 뼈가 드러나 있다. 자세하게 묘사한다면 발끝은 검게 썩었으며, 뒤꿈치 역시 분홍색으로 썩어 피부가 벗겨진 상태이다. 심지어 발바닥의 중간 부분은 다른 부위보다 심하게 썩어 뼈 부분이 보인다. 또한 발에 전체적으로 구더기가 기어다니고 있다.
어디에 쳐야돼요?
네이버에10년동안신발을벗지안은노숙자라고검색 해보새요@@손준서-b6n
미성년자라 그러지 안나오네요
@@A_she_mo_si 궁금하시면 디엠이나 카톡 주세용 lsh34206
헉 무섭다
사람 얼굴이 매달려 있음 🫠
「랑방이원 마을(廊坊梨園村)」 중국 허베이성에 있는 마을 이름으로, 2006년 이곳에서 엽기적인 살인 사건이 발생해 여기에 등재된 것이다. 또한 사건 발생 10년 후, SNS에서 이 사건이 널리 퍼지게 되었는데, 사건 이후의 기록과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당시 사건을 맡았던 경찰측에서 자세한 정황을 밝히지 않겠다고 선언했기 때문이다. 사건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바람을 피운 아내에게 분노해 아내를 살해한 후, 피부를 벗겨 도축 후 자기는 심장만 먹고, 남은 고기를 쪄서 주민들과 장모님에게 나눠준 사건이다. 검색하면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사진은 3장이 나오는데, 머리만 절단된 모습, 사람이 정육점 고기 비슷하게 해체된 모습, 벗겨진 가죽의 사진이다. 원문을 치면 정육점 고기 비슷하게 해체된 사진이 필터링도 없이 아주 적나라하게 노출되기 때문에 검색을 권장하지 않는다.
Sulfoxide.exe [설폭사이드.exe] Monoxide.exe [모노사이드.exe]
불쌍하다 아기가😢
「가네샤의 아내(ガネーシャの妻)」 인도의 코끼리의 얼굴을 한 신, 가네샤의 얼굴과 유사하게 얼굴 중심에 돌기가 나 있는 아루나찰프라데시 출신의 아이. 돌기의 원인은 영양 실조 또는 환경 오염(예: 수돗물의 비소와 수은)으로 인한 유전자 돌연변이라고 한다. 다행히 Jeevan 병원의 의사에 따르면 돌기 제거 및 생존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댓글 안보이면 최신순으로 해주세요*
「할복 누님(切腹おねえさん)」 아나루 다마키치의 영상. 사실 할복 누님이라는 작품은 없고 1999년에 제작된 아야메(殺殺 あや〆)(한국식 발음인 살살이라고 적혀 있는데 일본식 발음인 아야메라고 읽는 것이 맞다.)라는 작품의 일부이다. 아야메의 작품의 대표적인 내용은 세 여성이 자살을 하는 내용으로, 이 중 세 번째가 해당 단어와 관련되어 있는 영상이다.
첫번째는 친가의 집에 틀어 박혀 살던 한 여성이 짐을 정리하던 중 어느 가방을 하나 발견하는데, 그 안에는 마약과 권총이 들어 있었다. 그녀는 호기심과 충동을 이기지 못하고 권총을 자신의 머리에 대고 방아쇠를 당기는 걸 서슴지 않으면서 사망한다. 두번째는 부부가 사는 집이 나온다. 부인은 남편에게 빚이 있다는 사실을 들켜 가정 붕괴의 위기를 맞아 남편은 이혼 서류서를 부인 앞에 두고 집을 나온다. 남아 있던 부인은 과거에 있었던 일, 현재 일어난 일, 앞으로 일어날 일을 생각해보지만 아무런 해결책을 생각할 수 없게 되어 천장에 줄을 달면서 목을 매달아 자살한다. 세 번째(바로 할복 누님의 파트이다.)는 왠지 모르게 죽고 싶은 여성과 그걸 또 촬영하고 싶다는 남성들이 나온다. 촬영 준비가 끝나고 하얀 기모노를 입은 여성은 부엌칼을 들고 자신의 복부를 가르기 시작하나 1차 시도는 손이 떨려 실패한다. 그리고 양손과 부엌칼을 묶고 2차 시도를 한 끝에 할복을 하는 데에 성공한다. 하지만 임팩트가 약하다고 판단했는지 할복한 곳을 통해 내장을 끄집어 내고 자신의 오른쪽 눈알까지 빼내는 기행을 벌인 후 사망하고 만다.
이거 약간 funnel chair이랑 비슷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