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10
- Просмотров 12 212
The 성경 highway
США
Добавлен 16 окт 2011
The성경highway
Видео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십자가에 죽으심이라(#161)
Просмотров 3419 часов назад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십자가에 죽으심이라(#161)
빛과 어두움 진리와 거짓을 둘로 쪼개기 위해서 오신 예수(#160)
Просмотров 7414 дней назад
빛과 어두움 진리와 거짓을 둘로 쪼개기 위해서 오신 예수(#160)
누가 땅의 기초를 놓았을까 (#531)
Просмотров 792 месяца назад
"여호와는 하늘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시며 땅도 조성하시고 견고케하시되 헛되이. 창조치 아니하시고 사람으로 거하게 지으신 자시니라 그 말씀에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이사야45:18)
닭 울기전에 네가 나를 세번 부인하리라(#53)
Просмотров 558 месяцев назад
"주께서 세번째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므로 베드로가 근심하여 가로되 주여 모든것을 아시오매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을 주께서 아시나이다"(요한복음21:17)
불의의 재물로 친구를 사귀라(#52)
Просмотров 449 месяцев назад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이 행한대로 갚으리라"(마태복음"16:27)
사람이 양보다 얼마나 더 귀하냐(#51)
Просмотров 389 месяцев назад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 하시니라"(창세기2:2)
주여 이 죄를 저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50)
Просмотров 419 месяцев назад
"스데반이 성령이 충만하여 하늘을 우러러 주목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및 예수께서 하나님의 우편에 서신 것을보고 말하되 ~(사도행전7:60)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49)
Просмотров 579 месяцев назад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로마서8:1.2)
구원을 확인하고 온전한 신앙생활(#48)
Просмотров 4110 месяцев назад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끝까지 사랑 하시니라"(요한복음13:1)
감사 합니다. 너무 좋습니다 글자크기와 간격이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눈에 확실히 들어오네요.
아멘 . 감사합니다. 주의말씀을 올려주셔셔~~
말씀이 선명하게 들어옵니다.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소리가 무음이네요.
너무,좋습니다. 여러번 읽어도,하나님은 창조주이십니다.
감사 합니다.
💕.복음의 말씀 생명의 말씀 감사합니다.💕
여호와는 하나님의 이름이 아닙니다. 칭호(표호)입니다. 세종대왕과 같은 것입니다. 세종대왕의 이름은 '이도'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은 '예수'입니다. 구약 율법시대에는 하나님의 이름을 감히 부르지 못해서 여호와 하나님으로 불렀습니다. 하지만 신약의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고 예수님의 동생이자 친구임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율법 아래 있는 자는 종의 영을 받은 종의 신분으로 결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고 유업에도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으로 부른다는 것은 나는 종의 자녀요 저주 아래 있는 자라고 시인하는 것입니다.
수고하십니다
아멘
예수님의 덕을 기리며 마음껏 찬양을 하는날이 빨리오길 마라나타
낭독도 함께 해주시면 좋을텐데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셔요
아멘 한번 쉼이있는 순간에 더 말씀이집중됩니다. 요약된 말씀이라도 확실하게 깨달음이 옵니다, 육신의 죄를 범하지 않기위해서는 말씀에 훈련이 필요하네요 고맙습니다.
아멘 그리스도는 영이시니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아멘 수고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저가 이분의 글을 좋아하여 여러 사람들께도 권하며 1,000명 가까운 지인들께 forward 해드리는 것은 소위 직업적 성직자가 아닌 평신도 engineer 이시기에 복잡한 교리 설명 없이 성경말씀의 핵심 만을 전해주시는 순수성 때문입니다. 감사 드리며 구독자 수 신경쓰시지 말고 천하보다 귀하다는 한 사람의 영혼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도 계속해 주시길 부탁드리고싶습니다.
'사람들이 짓는 모든죄는 바로 하나님 앞에 간다'는 깨달음을 히브리서 10장을 통해 형제님이 깨달으심은 저에게 많은 참고가 됩니다. 'miserere mei deus' 라는 다윗의 시편51장의 찬양을 다시 듣고싶네요. 주님의 은총을 누구보다 더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형제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주님안에서 평강하십시오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하시고 행복 하셔요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형제님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평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유튜브는 흔히 영상이라고 생각들을 하시지만 음향이 차지하는 전파력이 무시못할만큼 큽니다. 목소리가 좋으신데 한번 영상과 같이 낭독하시면 전파력이 커질것같다는 생각을 삼가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데도 자기 마음대로 하지않으시고 말씀을 기록하게 하시고 항상 그안에서 역사하셨습니다 왜 그러셨을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그분은 우리를 위하시기 때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믄득 생각나 감히 말씀드리는데 육성으로도 하시면 어떨는지요? 저희같은 사람들이 집중하며 듣는데 더욱 도움이 될것같다는 생각입니다.
생각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도우심과 평강이 항상 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를 위한 사랑을 확실히 증거하셨습니다. '너희는 먼지 티끌 따위가 아닌 내가 너희를 돌아오게 하기 위해 희생 할만큼 귀한 존재다 하나님의 형상인 너희를 위해 하나님인 내가 얼마나 위대한 존재이고 그 형상인 너희들이 깨닫게 보여주기 위해 나는 우주를 지었다'.
감사합니다
외국 처치에서는 입버릇처럼 'praise the Lord' 하는데 저는 교회에서 하질않네요 ㅎㅎ 부끄러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스스로 천국에 간다고 그런 미친사람이 어디있냐고 하신다면 실제로 역사가운데 그런사람이 존재해서 이러한 예기를 꺼낸것입니다. 우리의 자녀가운데서는 그런 사람이 나오지 않기를 하나님 앞에 바랍니다.
예수님 어린양의 피를 보시고 우리의 죄를 넘어가주시는 하나님. 그렇기에 예수님의 피는 이세상어느것보다 귀중한것입니다. 단순히 앵무새같이 가식적으로 의례히 하는 찬미는 합당치 않습니다. 교도소의 사형수가 지푸라기를 잡는심정으로 예수님의 은혜를 받았다고 주장한다면 그의마음에 사랑이 생겨야지요 자신에게 피해를 입은 피해자와 유가족들에게 처참한심정과 자신은 당신에게 죽어도 할말이없다는 심정으로 그들에게 용서를구해야 하나님께 회게한것입니다. 눈가리고 아웅하는것은 사람도 하나님은 더더욱 속이지 못할것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찬국에 갈까요? 하나님이 가게하시는것입니다. 스스로 천국에 도달할수있다고 말하는자는 너무나 무지하고 어리석은 죄인일것입니다
예수님 보혈의 피를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찾아셔여 구독하시는분이 많으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