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54
- Просмотров 78 757
삼수갑산
Добавлен 9 июн 2022
여서도 안무생이
간만에 여서도를 찾았습니다. 다음 물때까지는 너무 시간이 걸리고 수온하락으로 대상어를 만나기가 어려울 것 같아 찾은 여서도였지만, 여건이 맞지않아 잔 손맛에 만족하고 돌아왓습니다. 그래도 간만에 찾은 여서도에서 추억을 떠올리며 소중함을 일깨우고 왔습니다.
Просмотров: 105
Видео
대모도의 감성
Просмотров 2,4 тыс.7 часов назад
가을 감성돔을 찾아 대모도를 찾았습니다. 찾는 날이 하필이면 수온이 하락했는지 전반적으로 조황이 좋지 못했는데요. 그나마 저는 가을 싸이즈의 감성돔을 몇마리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돌아욌습니다. 바람 때문에 드론을 띄우지 못한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안마도의 감성돔을 찾아서
Просмотров 1,2 тыс.Месяц назад
1년만에 안마도를 찾았습니다. 감성돔이 들어온 걸 확인했지만 본섬 진입을 못해서 제대로된 확인은 못했지만 본섬 진입한 다른분들의 조과물을 보니 꽤 들어온 걸 확인 했습니다. 물 때 맞춰 출조걔획 잡아도 될 듯합니다.
갈치낚시를 가면서...
Просмотров 602 месяца назад
고흥 녹동항에서 백도쪽으로 갈치낚시를 가면서 촘촘히 박혀있는 섬들이 너무 아름다워 영상에 담았습니다. 낚시에 미쳐 거의 대부분 적게는 한 두번씩은 내려 본 섬들이지만 여유로운 마음으로 섬 구경을 하니 또 다른 힐링이 되는군요.
한여름의 배치바위
Просмотров 8092 месяца назад
절정의 여름에 거문도의 배치바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왔습니다. 더 많은 걸 바란다면 그건 욕심이 되겠지요. 이제 여름도 서서히 끝을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적응이 된 걸 까요? 더위도 어느 정도 견딜만 합니다. 건강한 여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갈치낚시
Просмотров 482 месяца назад
1년만의 갈치낚시. 작년보다는 씨알이 잘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조과를 올렸습니다. 몇마리만 챙기고 대부분 지인분들께 나눠드렸습니다. 말 일 정도에 다시금 가보려합니다. 휴가기간 중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여름의 동석산
Просмотров 293 месяца назад
미루고 미루다 여름 한낮에 진도의 동석산을 찾았습니다. 7년전 처음 봤을때 뇌리속에 각인되어 있던 그모습 그대로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세월이 쏜 살 같다는 말. 실감합니다. 엇 그제 찾았던 것 같은데 그새 7년이 지났다니...갈수록 건강함을 유지 해야겠다는 마음이 더욱 더 듭니다.
추자 밖미역 미끄럼바위 1
Просмотров 1,7 тыс.3 месяца назад
간만에 추자가 보고싶어 찾았습니다. 너무 더웠지만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가을이 깊어 갈 때 다시 찾을 것을 약속하고 행복했던 여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왠지 출조가 시적이군요 삶에 많은 사연들을 갯바위에서 읆으시는 조사님인듯~~
무한할 것 같았던 시간들을 한 해 두 해 보내고 보니 지나간 시절이 너무도 그립습니다. 아쉽고... 두려운게 있다면 훗날 체력이 받쳐주지 않아 내리고 싶은 갯바위에 내리지 못 할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니 가끔 주절거리는 반시인이 되어가네요.
안마도는 언제까지 이여지나요?
@@편양범-w2h 지금이 막바지입니다. 11월이 가기전에 끝난다고 보시면 맞습니다-
손맛 추카드립니다. 방생의 미덕까지.. 존경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햐.. 이 녀석들, 좋은 사람 만나서 다행인 줄 알거라. 어부들 그물하고 낚시꾼들 바늘 피해서 오래오래 잘 살어라.. 그래야 삼수갑산님이 니들 살려준 보람이 있제. 알겄냐?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다음 주에 모도 나가는 데.. 혹시 감생이 잡으면 어찌해야 할 지 고민 됩니다. ^^;;
최근 기온이 떨어지니 내만권은 수온이 민감하게 반응 하는 거 같습니다. 적정 수온에 좋은 녀석들이 올 겁니다. 제 철이니 충분한 손 맛 보실겁니다, 입 맛도 보셔야죠. 안전하고 즐거운 낚시 되시길 바랍니다.
역시 고수이십니다 바늘 2개의 신공(처음 봅니다) ㅋ ㅋ ㅋ 한참 웃다 갑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
낚시 제대로 배워보고싶네요ㅠㅠ 대물이 돼서 오거라~~
가까운 곳에, 시간 나는대로,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을 정도로 다녀보시죠. 대상어를 잡는것도 좋지만 낚시준비 부터 모든 걸 즐기시는게 좋습니다.
이번 영상은 늦게 봤는데, 제임스 브라운의 음악과 영상이 넘 좋습니다. 스테이잉~~~내가 좋아하는 두가지를 동시에 보여주시다니....
네. 팝의 명곡이죠. 종종 퍕송을 올리려합니다.
@삼수갑산-x6y 감사하구요.늘 관심갖고 시청하겠습니다.
찌낚시는 캐스팅하고 채비가 물에 닿기전에 원줄을 잡아줘야하나요??ㅠㅠ
네. 보통 그렇게 하면 캐스팅시 무거운 찌가 먼저 날아가고 물에 닿으면 채비가 꼬일 수 있으니 착수전에 부드럽게 브레이크를 걸 듯 원줄을 살짝 잡아주면 바늘, 봉돌, 찌가 일렬로 펴지며 착수이 되니 채비꼬임을 방지하겠지요. 그래도 미심쩍으면 낚시대를 들며 채비를 슬쩍 당겨오면 확실히 펴집니다. 자주하면 자연스레 몸에 배이게됩니다.
@@삼수갑산-x6y 답변 감사드립니다 . 항상 줄 감다보면 초릿대끝에 원줄이 꼬이는건 어떤점을 보완해야할까요??
@@촌놈두르 낚시 중간 중간에 물에 드리워진 원줄이 꾼과 거의 일직선이 되도록 릴을 슬쩍슬쩍 견제를 겸하며 감아 들이거나 낚싯대를 슬쩍 들었다 놓으며 펴지도록 신경써야겠지요. 또, 찌를 흘리다 보면 조류를 따라 찌가 흘러가면서 자연스레 원줄이 방출되는 걸 자주 확인하면 도움이됩니다.
@ 흘림 초보라 좀 어렵네요ㅠ구독하고 영상 올라오는거 확인 하겠습니다 ㅎㅎ
소모도 들어가기 위해선 어디로 가야 하나요
전라남도 완도로 가셔서 완도항의 국제낚시나 등대피싱을 타시면 됩니다. 디낚에서 완도 갯바위조황란을 보시면 조황과 문의하실 연락처가 있습니다.
잘보고갑니다 전유동으로 할때 수심이7미터라면 몇미터들어같을때 견제를 자주 하나요?
감각적으로 가을철이라 5m가 넘어 들어갔다고 느끼면 시작합니다.
마릿수 축하드립니다 저는 기포기회사에서 양수기 추천해 달라고 하니 양수기는 사지말라고 하더군요 지대가 높으면 잘올라오지 못하고 고장 자주난다구요 항상 안낚하세요~~
@@장재성-f8d 네 감사합니다. 갯바위 짐이 많아도 좋아보여 2월엔가 샀다가 무지 스트레스 받고 있습니다. 다음엔 좀 신중해야겠습니다.
안마군도 가보고싶다 그리 퍽퍽 하다든디 ..
포인트 편차가 심한 편입니다. 그리고 전형적인 가을 감생이 30정도의 씨알입니다. 주말 낚시는 화요일까지는 예약하시면 됩니다. 배가 딱 1 대라 예약이 일찍 끝납니다. 본 섬 쪽이 좀 나은 편이니 참고 바랍니다.
캬.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드론 날리고 계신 곳 건너편 삼백냥굴 입구에서 낚시했던 추억이 새록새록 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 그러셨군요.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낚시 하시길 바랍니다.
민어, 농어 외수질 선상낚시하러 자주 다녔던 안마도네요. 배에서만 바라봤고 섬에 내려 본 적은 없습니다. 덕분에 안마도의 환상적인 풍경을 한 눈에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낚시 일찍 접고 위험하지 않고 섬에 오를 수 있는 포인트에 내려 보렵니다. 사슴도 몇 마리 봤지만 골프장 같은 평원이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챔질이 임팩트 넘칩니다 두마리 해놓고 드론샷은 정말 웅장하네요^^
감사합니다.
역시.멋쟁이.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영상을 보고있으면 한편의 시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과찬이십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_ _)
편안한 영상~~ 낚시터가 조용하고 깨끗하네요~ 힐링되겠어요~
네' 가까운 곳'인데다 바로 아래 대모도, 불근도가 워낙 유명한지라 소모도는 찾는분만 찾습니다. 그렇지만 포인트를 정확히 알고 들어가면 원도권 안 부럽습니다.
첨으로 얼굴 보여주시네요 군더더기 없는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드론으로 보여주시는 풍경도 좋구요 항상 안낚 하세요
감사합니다.
일마 이거 배경으막은 졸라 조은거 했네 ㅆㅂㅅㄲ
마 졸라 쪼멘한거 살리주라
쪼맨한 것들 별로 안좋아합니다. ^^;
마 구독 눌맀따이
감사합니다. (_ _)
자주봐도 좋아요. 제 닉네임입니다. 낚시한곳은 포인트가 아닙니다!
그런 것 같았습니다. 내려주면서 그곳에서 하라고 그러더군요. 물이 오른쪽으로 밀면 홈통 쪽이 포인트라 그러더군요. 그런데 그쪽으로 미는 조류는 볼 수가 없었습니다. 설사 그 조류가 오더라도 짧은 시간이지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_ _)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상 퀄리티가 넘 높아요!. 조금 낮춰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1
과찬입니다. 감사합니다.
긴꼬리는 줄여가 잘나오던대요
네. 원래는 제주여를 찾으려 했으나 엇그제 조황이 안나왔다고 해서 선장의 권유로 미끄럼으로 선택지를 옮긴겁니다. 항상 이시기에는 추자조황이 그리 좋은편이 아닙니다.. 뺀찌도 내만이 더 낫고요...^____^
영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흐르는강물처럼 영상이 대단하지는않은데음악만
멋진 영상과 음악.. 편안한 낚시과정..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_ _)
건너편 다이아몬드에서 낚시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아름답고 고즈넉하면서도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
바람이 선선해지는 가을이 오면 30전후의 뺀찌가 나올겁니다. 늦가을에는 대형 참돔이 짧지만 강렬한 손맛을 선사 할 겁니다. 가을에 한번 찾으시죠.
4월에 두렁여에서 봤던 김부장입니다.. 와.. 밖미역 꼭대기까지 가셨군요.. 항상 멋진 영상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영상 또한번 감사드립니다.
네 안녕하십니까 부장님? 요즘 갯바위는 너무 덥네요, 항상 건강하고 안전한 낚시하시길 바랍니다.
드론이 어디까지 올라가는겁니까?^^
선 자리에서 150m입니다.
환상적으로 아름다운 영상, 잘 보았습니다. 십 수년 전, 하추자레져 배타고 내렸던 밖미역섬 다이아몬드 포인트가 눈 앞에 아른거리네요. 그때 사모님 내외분과 안선장님, 지금도 안녕하신지..
피아노선율과 바닷소리가 평온함을 주네요. 항상 안전한 낚시 하셔요~~
감사합니다.
영상이 너무좋네요 낚시 내공도 느껴지고 멋진곳만 다니시는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도 해도 항상 부족함을 느낍니다. 즐기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영상 진짜이쁘네요
멋쟁이입니다. 배우고갑니다 혹시 도보로가셨나요? 금지포인트 이제 많이 완화했나요?
도보는 아니고요. 종선을 타고 진입했습니다. 갯바위 휴식년제로 해마다 포인트가 바뀌지 않나 싶습니다. 룰은 잘 모르겠습니다. 국립공원이라 관리공단측에 문의하시거나 종선배나 민박집쪽에 문의하시면 정확하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수갑산-x6y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노래 시끄럽네요 ... 포인트는 방석바위 입니다
죄송합니다. 볼륨을 줄이시면 되겠습니다.
훌륭한 영상, 음악 입니다!😊😊😊
감사합니다.(_ _)
당신참.멋진사람이군요..
과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_ _)
거문도 민박 할려면 객선타고 와야 하나요 사선타고 와야 하나요? 민박은 1박에 어느정도할까요? 평일에 2박3일이나 3박4일 생각중입니다 혼자가도 될려나요?
둘다 상관없지만 사선을 이용하시면 낚시시간을 최대한 활용가능하겠죠? 사선과 민박 종선은 서로 연동되어 있으니 사선이 한결 수월합니다. 제가 민박을 해본지가 20년정도 되었습니다. 그 이후론 오직 당일만 다닙니다. 자세한 비용은 사선측에 문의 하시면 정확히 알수가 있겠지요. 민박의 유리한 점이 있다면 피로감을 최대한 줄일수 있고 좋은 포인트에 우선 배정 해주지 않겠습니까? 여건이 되신다면 민박을 권장해 드립니다. 안전하고 즐거운낚시 하십시요.
거문도 사선타고와서 항에서 4시에 다같이 출발하는건가요? 밤낚시 못하겠네요 ㅠ,ㅠ
네. 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4시에 종선이 움직입니다. 동절기엔 05시에 출항합니다.
반갑습니다 여긴 무슨 포인트인가요?
배치바위 바로돌아 뒷편 1번 포인트입니다
방석바위 인가요?
@@17노트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습니다. 배치바위 돌아 바로 내리는 곳입니다. 자리 다툼이 치열한 곳이더군요. 발판 최고입니다.
멋지네요~ 경치도 좋고 역시 거문도 !!!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거문도 다닌지 20년째인데 항상 다니던 종선배 삼촌이 편찮으시고 안간지 거의 2년이 다되어가네요 그삼촌이 얼마전 돌아가셔서 그후론 안갔습니다 추억이 너무많은 코바위부터 홍합여 재립여 용댕이 솔곶이 ㅜ 너무 좋은 음악과 영상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랫동안 갔던 엘지민박 철광이삼촌 너무 그립고 보고싶네요ㅜ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좋은추억을 가지고 계시군요. 국립공원에서 잘 관리하고 있으니 시간나면 다시금 다녀와도 될 듯 싶네요. 아시겠지만 예전처럼 치열하지 않고 무엇보다 갯바위가 깨끗해졌습니다.
랜딩이 인정사정없네요 😅 에너지를 아끼세요 😊
감사합니다. ^__^
영상으로만 봐도 설레이는 거문도 영상을 최고의 조사님의 안내로 잘봤습니다 물론 낚시영상도...
감사합니다.
낚시구력이 느껴집니다. 축하드립니다. 혹시 처음으로 거문도 다음달 중순쯤 가려하는데 뱅에돔 포인트 좀 여쭤봅니다. 어디에 내려달라해야할지 막막해서요.ㅎ
갯바위 휴식년제로 포인트가 묶여있어 한정된데다 포인트진입에 꾼들끼리 치열합니다. 지금은 막 갯바위에 붙는시기라 아무래도 서도의 배치바위일대와 안,바깥제립여가 유리하겠지요. 동도로는 유촌밭너머와 안간여(원래는 못내림) 그리고 오지여일대 정도가 유리합니다. 아무래도 포인트가 한정되어 사선과 종선에 얼굴꽤나 알려진 거문도 매니아분들과 민박손님이 유리하겠죠. 6월 중순 넘어가며 장마로 접어들면 여기저기 대부분 나옵니다.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낚시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