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56
- Просмотров 25 447
rin과 함께 (Arts와 구석구석 다니기)
Добавлен 21 мар 2016
□ Arts를 사랑하는 세상 모든 친구들과 함께
다니기(Arts와 구석 구석 다니기)
전시 위주로 조용히 감상하고...
'더보기'에서 간단한 토막상식과 그 때 그 때의 감정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바램이 있다면...
보잘 것 없는 영상이지만...
아트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크고 작은 사정으로 인하여 전시회에 갈 수 없는 분들에게
작은 위안과 소박한 평온함을 드리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꾸뻑^^
다니기(Arts와 구석 구석 다니기)
전시 위주로 조용히 감상하고...
'더보기'에서 간단한 토막상식과 그 때 그 때의 감정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바램이 있다면...
보잘 것 없는 영상이지만...
아트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크고 작은 사정으로 인하여 전시회에 갈 수 없는 분들에게
작은 위안과 소박한 평온함을 드리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꾸뻑^^
■그동안 시청해주신 구독자님들과 우연히 들러주신 많은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시청해주신 구독자님들과 우연히 들러주신 많은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Просмотров: 91
Видео
■'해외 컬렉터들이 대기하는 작가 ㆍ김훈규' (프리즈 2024에 참가 예정)
Просмотров 1432 месяца назад
□김훈규 작가 한국과 영국을 오가며 활동중인 회화 작가. 김훈규 작가가 영국 '차드웰 어워드 (2017)' 수상자로 선정. 한국의 전통 비단 채색화 장르로 영국의 대표적인 예술상 중에 하나인 차드웰어워드를 받게된 것은 처음이었다. 차드웰 어워드는 그 해 영국 미술 석사 졸업생 가운데 가장 뛰어난 단 1명에게 수여한다. 김훈규 작가는 2013년도 서울대 미술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했으며, 영국 왕립 예술 학교(Royal College of Art)에서 페인팅 석사과정을 마친 후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아름다운 전통 한국화 이미지와 정교한 알레고리(은유)를 통해 무거운 정치적인 메시지를 우화로 표현해 대중과 소통한다. 비단 위에 한국의 전통 안료를 채색하는 방식으로 제작하...
■'파리에 간 듯~인상파 4인의 미디어 아트' K현대미술관(2024/7)
Просмотров 1063 месяца назад
□미디어 아트 대중매체를 미술에 도입한 것. '매체예술'이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미디어는 텔레비전이나 신문 등 매스미디어를 가리킨다. 미디어아트는 현대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수단인 대중매체를 미술에 도입한 것으로서 책이나 잡지.신문ㆍ만화ㆍ포스터ㆍ음반사진 영화ㆍ라디오ㆍ텔레비전ㆍ비디오 컴퓨터 등 대중에의 파급효과가 큰 의사소통 수단의 형태를 빌려 제작된다. 1920년대에 전조를 보인 미디어아트는 제1,2차 세계대전을 통한 대중매체의 기술적 발전과 매스컴 이론의 영향에 따라 1960년대 에 대두하였고 1970년대 이후 본격적으로 발전하였다. 미디어아트의 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은 매스미디어에 의해 지배되는 대량 소비사회의 면모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인 팝아트였다. 최근들어 활성화 되고 있는 부분인 미디어 파...
■'귀요미 왕눈이' 하비에르 카예하 특별전 예술의 전당ㆍ 한가람 미술관 (2024/7)
Просмотров 1253 месяца назад
□하비에르 카예하(1971~) 하비에르 카예하는 스페인 말라가에서 태어났으며 그라나다 대학에서 파인아트를 전공했다. 스페인의 말라가가 20세기에는 피카소의 도시였다면 현재는 하비에르의 도시가 되어가고 있다. 세계적인 미술관과 기업은 그의 작품을 컬렉션하기 시작했고 2021년에는 올해의 말라가 상 문화부분을 수상했다. 하비에르 카예하는 나라 요시토모를 떠오르게 하지만 스스로는 배리 맥기, 필립 거스틴, 마크 로스코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한다. 하비에르의 작품은 세계 미술시장에서 늘 새롭게 경매가를 경신하며 미술계의 슈퍼스타로 떠올랐고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No Art Here '이곳에 예술은 없다' 형형 색색의 머리카락과 촉촉하고 깊은 커다란 눈을 가진 순진...
■'미래에 발굴된 현재' DANIEL ARSHAM ㆍSEOUL 3024(롯데 뮤지엄 2024/7)
Просмотров 4253 месяца назад
□다니엘 아샴(1980~) 다니엘 아샴은 미국 오하이오 클리블랜드 출생으로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한다. 마이애미의 디자인 앤 건축고등학교에서 건축을 수학했고, 뉴욕 쿠퍼 유니언(Cooper Union) 대학에 진학해 회화를 전공했다. 졸업 후 2007년 마이애미에서 아티스트 운영 공간인 더 하우스(The House)를 창립했고, 건축적 회화와 조각을 선보이며 작가로서 본격적으로 활동한다. 하이드로스톤과 유릿가루, 수정과 같은 광물을 소재로 주조했고, 이를 인위적으로 부식시켜 마치 미래에서 발견된 듯한 가상의 유물로 제시했다. "예술은 접근할 수 있어야한다."는 철학을 가진 아샴은 그동안 여러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하며, 더 많은 대중과 교감하고 명성을 얻었다. □서울 3024 아직 도래하지 않은 미래 속...
■'가구에서 숲을 읽다' 예술의 전당ㆍ한가람 미술관 3층 (나무의 시간ㆍ2024/7)
Просмотров 4213 месяца назад
□나무의 시간 미술관 최초로 목공소와 예술가가 협업한 전시. 자연과 인간의 교감을 중시하는 세 명의 예술가가 함께하는 전시로... 처음으로 시도되는 목공소와 현대 예술의 결합은 단순한 감상을 넘어 깊이있는 체험과 사유를 선사하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하는 '그린 무브먼트'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한국이 가진 아름다움과 시간을 빚어낸 자연의 힘, 그리고 예술의 위대함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이며, 더불어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모든 이들에게 치유와 힐링의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내촌목공소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큰골에 위치한 내촌목공소는 외진 골짜기에 자리하고 있지만, 우리시대 목공작업과 목조건축의 가장 선두에 서있다. 건축가 '안도 타다오'는 "이렇게 힘있는 작품을 지금까지...
■'태양을 잡으려는 새들'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2024/6)
Просмотров 4814 месяца назад
□한국 근현대자수 19세기 이후 동시대에 이르기까지 한국 자수 의 흐름을 알아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그동안 알려지지 않은 자수 작가와 작품을 발굴, 소개하고 미술사에서 소외되었던 자수가 시대에 따라 어떻게 달라지고 발전했는지 살펴 볼 수있었다. 1전시실은 전통공예. 전통공예라 했지만 실제로는 왕실 및 사대부 계급이 사용했던 고급품들이다. 2전시실은 강점기 일본 사립여자 미술학교 유학생과 그들이 귀국하여 교사가 되어 가르친 제자들의 작품이 전시되었다. 3전시실은 해방 이후 일본풍의 극복과 전통의 회복, 구상에서 추상으로 옮아가는 단계의 작품. 대학교의 자수과가 섬유예술과로 바뀌면서 작품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작품을 통해 느낄 수 있다. 4전시실은 작가들이 자수를 어떻게 미학적으로 승화하는지 어떻게 ...
■남프랑스 국제 비엔날레 대상 수상(1966년) 문자 추상의 거장! 남관 작가
Просмотров 1234 месяца назад
□남관 작가(1911년~1920년) 경상북도 청송출생. 추상 표현주의 작가 문자 추상의 거장! '동양의 신비한 사상을 서양의 세련된 기법을 통해 마스터한 화가' 1956년 파리에 온 김환기가 그를 보고는 말문이 막혔다. 침대까지 물이 찬 축축한 방에서 추위에 떨며 그림을 그리던 남관. 그런 그를 보면서도 “파리에 뼈를 묻으라”고 했던 김환기의 심정은 또 어땠을까? (죽음에 임박하여 "환기..환기.." 친구 김환기를 부르며 임종하셨다함.) 1958년 ‘살롱 드 메’ 초청을 시작으로 점차 프랑스 미술계에 이름을 알렸다. 1952년 도쿄에서 본 그 ‘살롱 드 메’에 어떻게든 입성한 것은 ‘집념의 사나이’에게 주어진 정당한 보상이었다. 자크 뷔스(Jacques Busse)라는 ‘살롱 드 메’ 위원이 남관을 높...
■'퐁피두 센터 한화서울(63빌딩)' 2025년 개관예정 "첫 전시자~!!" 이건용 화백
Просмотров 1364 месяца назад
□이건용 작가(1942년~) '거꾸로 작가'로 유명한 한국 전위미술 1세대 작가이자 실험미술계의 거장이다. 1979년 상파울루 비엔날레에서 첫 선을 보인 '달팽이 걸음'은 현재까지 세월을 앞선 퍼포먼 스로 회자되고 있다. 맨발로 쪼그려 앉은 채 분필을 쥔 손을 좌우로 휘저어 조금씩 바닥에 선을 그으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동시에... 발바닥으로 지우는 행위를 결합시키는 달팽이의 흔적같은? 퍼포먼스는 '회화의 본질이 이런것이다' 는 표현. (이해 소통 감동=인간의 위대함) "저는 회화의 본질을 회화 바깥에서 사유하고 싶어요" 캔버스 앞이 아닌 뒤에서 그림을 그리는 '바디 스케이프(Body Scape)'가 대표 작품이다. 특히 캔버스를 등지고서 물감을 묻힌 붓을 들고 두 팔을 움직여 나온 '하트 바디 스케이프...
■'RM이 동경하는 색채의 거장'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2024/6)
Просмотров 3784 месяца назад
□카를로스 크루즈 디에즈(1923~2019) 1923년 베네수엘라 카르카스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오렌지빛으로 세상을 물들이는 석양을 바라보며 ‘색’에 매료되었다. 어떤 소재와 재료, 주제보다 빛과 색에 골몰한 그는 집요한 호기심으로 예술과 과학의 경계를 넘나들며 드로잉과 일러스트, 판화와 설치 작품,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했다. 퐁피두 센터와 크루즈 디에즈 재단이 작가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부터 세계 곳곳에서 벌이고 있는 전시와 행사의 일환으로 한국에 오게되었다. 1988년에는 서울 올림픽을 기념해 올림픽공원에 설치한 작품 ‘Physichromie Double Face’로 한국 관객과 인연을 맺었고, 2년 전 방탄소년단 RM은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한 '롤링 스톤' ...
■'귀여운 것이 세상을 지배한다?' 잠실 롯데 (넥스트 뮤지엄 ㆍ2024/6)
Просмотров 5534 месяца назад
□KAMWEI FONG 말레이시아 화가. Kamwei Fong는 말레이시아 출신의 작가로 주로 동물 세계를 주제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The Furry Thing 은 작가가 2009년에 우연히 시작하게 된 북슬북슬한 동물 일러스트 시리즈입니다. 작가는 검은색 잉크 펜만을 사용하여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고양이와 강아지 등 다양한 동물들을 그려냈습니다. 작가는 수많은 얇은 선을 통해 밀도 있는 세필화로 동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런 세필화 기법으로 제작된 작품 속 캐릭터들은 보다 풍부한 감정을 가진 사랑스러운 존재로 표현됩니다. □작품 가격 Art Shop에 작품 가격이 표시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다른 유튜브 영상 보면서 '저 정도 작품은 가격이 얼마나 할까?' 하고 궁금한 적...
■'OO작품! 그리고 긴~ 세월' ㆍ서양 미술 800년 전 ( 더 현대 서울ALT.1뮤지엄ㆍ 2024/6)
Просмотров 1,1 тыс.4 месяца назад
□연도 순서로 보는 미술사조 1.고대미술 원시시대 동굴벽화,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2.중세미술(BC 4~14세기) 기독교적 가치가 절대적인 시기. ◇비잔틴 미술 5~6세기 오리엔트 사실주의와 서양의 헬레니즘 미술이 혼합. 돔,모자이크 양식 ◇로마네스크 미술 11세기 초~12세기 중엽 로마풍의 둥그스름한 형태.아치형 창, 프레 스코화로 장식한 벽면. 피사의 대성당. ◇고딕 미술 12세기 중엽~14세기 프랑스 중심의 기독교 미술 절정기. 노트르담 성당 , 밀라노 성당 3.근세미술 15~18세기 절대왕정과 중상주의 ◇르네상스 미술 14세기 이탈리아에서 시작 유럽전역 퍼짐. 문화및 예술의 재탄생. ◇바로크 미술 17세기 유럽의 시대정신에 발맞춰 외향적, 격동적, 회화에서는 격렬한 명암대비. ◇로코코 미술 건축...
■'봄의 끝과 여름의 시작이 만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0층 문화홀(무하 블로썸 전ㆍ2024/6)
Просмотров 1494 месяца назад
□알폰스 무하(1860년~1939년) 체코에서 태어난 무하는 파리와 뮌헨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배우 사라 베르나르의 연극 포스터를 시작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 화려한 무지개 모양의 아치를 후광삼아 파스텔톤의 무드와 곡선의 프레임을 활용해 독특한 양식의 장식 포스터를 제작하여 크게 인기를 얻었다. 이는 곧 장식 패널화로 발전, 상업예술을 순수예술로 승화시키며 대중을 매료시켰고 1900년 파리 만국박람회에서 무하는 아르누보 양식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하나의 미술사조로 굳힌다. 장신구 및 실내 장식에도 통해 장식 패널, 창문, 도자기, 가구, 귀금속 포스터 등에 적용되는 예술적 장식에 필요한 지식을 널리 전파하였다. 알폰스 무하의 작품 속 여인들을 마주하면 "오~아름답다 !! ~그리스 여신의 자태로다^^" 화...
■''드디어 다녀왔어요!! But~~?" 에드바르 뭉크 BEYOND THE SCREAM(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ㆍ2024/5)
Просмотров 1424 месяца назад
□에드바르 뭉크(1863~1944) 노르웨이의 화가. 에드바르 뭉크는 표현주의의 선구자이자 유럽 현대 미술의 대표 주자. 뭉크는 일생동안 인간의 삶과 죽음, 사랑, 불안과 고독 등 인간의 심오한 감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그의 독창적인 표현기법은 회화 뿐만 아니라 연극, 영화 등 독일 표현주의 예술에 큰 영향을 끼쳤다. 모더니즘에서 뭉크의 공헌은 실험적이고 파격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그는 평생에 걸쳐 작품의 형태, 재료 및 색상에 있어 관행적 예술 규범을 무시해왔고, 그 때문에 동시대 부르주아와 보수적인 미술 비평가들에게 좋지않은 평가를 받았다. 회화에서 보이는 명백히 미완성적이며 습작처럼 보이는 특징, 그리고 판화에 에디션 넘버와 서명이 포함된 판본을 체계적으로 제작하는 것을 거부한 것이 대표적인 ...
■'페데리카의 특별한 여정' KT 송파타워 3층MUSEUM 209(2025/5)
Просмотров 2015 месяцев назад
□페데리카 델 프로포스토 이탈리아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이다. 로마 트레대학에서 건축을 전공하였고 2008년 흥미로 시작하여 그려 본 단편 만화를 올린 블로그가 그해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중 하나로 선정되며, 그녀의 독특한 작품세계와 스토리텔링 스타일은 그래픽 소설과 코믹 관계자들에게 관심을 받 기 시작하였다. 그녀의 독특한 그래픽과 서사적 화법은 2024 파리 올림픽, 르로이 멀린, 파리대중교통공사, 현대자동차, 에어비앤비 등의 단체와 기업, 월스트리트저널, 뉴욕타임스, 파이낸셜타임스, 포브스등 신문사를 통해 노출되었고, 파리 시립미술관, 트리엔날레 디 밀라노, 런던 서 머셋하우스, 파리 로빌라르 갤러리, 베클린 디렉트렌하우스 등 유럽의 갤러리와 박물관에 그녀의 작품들이 전시되었다. 그녀의 ...
■장미광장 + 들꽃마루 + 소마미술관 = "축제" (올림픽 공원ㆍ2024/5)
Просмотров 1185 месяцев назад
■장미광장 들꽃마루 소마미술관 = "축제" (올림픽 공원ㆍ2024/5)
■'인사동에서 만나는 팝아트 거장들' 아메리칸 팝아트 거장전(인사 센트럴뮤지엄ㆍ2024/5)
Просмотров 4725 месяцев назад
■'인사동에서 만나는 팝아트 거장들' 아메리칸 팝아트 거장전(인사 센트럴뮤지엄ㆍ2024/5)
■"l inspired by photos."^^ 프란스 란팅 사진전(JCC 아트센터ㆍ2024/5)
Просмотров 3995 месяцев назад
■"l inspired by photos."^^ 프란스 란팅 사진전(JCC 아트센터ㆍ2024/5)
■리얼같이 전시한 'REAL BANKSY' 그라운드 서울(2024/5)
Просмотров 1,1 тыс.5 месяцев назад
■리얼같이 전시한 'REAL BANKSY' 그라운드 서울(2024/5)
■"작품인듯 작품아닌 작품같은 작품^^" 롯데 에비뉴엘 아트 홀 미사키 카와이 전 (2024/5)
Просмотров 795 месяцев назад
■"작품인듯 작품아닌 작품같은 작품^^" 롯데 에비뉴엘 아트 홀 미사키 카와이 전 (2024/5)
■"건축엔 문외한입니다만...^^" 너무 멋져서!! 미래긍정: NORMAN FOSTER (서울 시립 미술관 2024/5)
Просмотров 2425 месяцев назад
■"건축엔 문외한입니다만...^^" 너무 멋져서!! 미래긍정: NORMAN FOSTER (서울 시립 미술관 2024/5)
■"고택 힐링이란 이런 것이구나~~!^^" 완주 아원고택(with 아원 갤러리 O's 갤러리) 덤으로... BTS 뷔의 Winter Bear
Просмотров 855 месяцев назад
■"고택 힐링이란 이런 것이구나 !^^" 완주 아원고택(with 아원 갤러리 O's 갤러리) 덤으로... BTS 뷔의 Winter Bear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아트홀ㆍ2024/5)
Просмотров 1,3 тыс.5 месяцев назад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DDP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아트홀ㆍ2024/5)
■"오랫만에 흡족한 전시였다" 베르나르 뷔페(예술의 전당ㆍ한가람 디자인 미술관 2024/5)
Просмотров 3 тыс.5 месяцев назад
■"오랫만에 흡족한 전시였다" 베르나르 뷔페(예술의 전당ㆍ한가람 디자인 미술관 2024/5)
■'BEYOND THE SCREAM'을 위한 예습?(에드바르 뭉크)
Просмотров 3266 месяцев назад
■'BEYOND THE SCREAM'을 위한 예습?(에드바르 뭉크)
■"벚꽃!!~~ 이제 피기 시작했네" 석촌 호수 벚꽃 축제 (2024년 4월 첫주)
Просмотров 1376 месяцев назад
■"벚꽃!! 이제 피기 시작했네" 석촌 호수 벚꽃 축제 (2024년 4월 첫주)
찬미예수님 하느님 아빠 아버지 하느님은 영원토록 찬미와 영광 받으옵소서 🌈🏳️🌈🌈🏳️🌈🌈🏳️🌈🌈🏳️🌈🌈🏳️🌈🌈🏳️🌈🌈🏳️🌈
그동안 좋은 영상 감사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촬영 어떻게 하셨어요? 영상촬영도 힘들었을텐데
Wonderful ❤️❤️❤️
Thank you! 😊
책으로만 보던 로이 리히테슈타인과 앤디워홀 작품들을 실물로 관람하면서, 미국 팝 아트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1:45 '책 읽는 땡땡' 작품은 노란색 벽과 검은 사선 무늬 위에 전시해 놓아서, 작품과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는데, 보는 동안 기분이 유쾌해졌네요😄 큐레이터 분이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느껴졌어요.
작품도 제법 많고 좋은 전시 였는데 다 담아내지 못해 아쉬웠어요. 좋은 관람하셔서 저도 기쁩니다.
멋진 감상 정보, 감사합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갈 계획인데 영상 감사합니다!!!
제가 올리지 못한 작품들도 많이 있으니 즐거운 관람되셔요. 감사합니다.
오늘 가는데 큰 도움됩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니 저도 즐겁습니다. 좋은 관람되셔요. 감사합니다
이번 전시는 많이 알려진 대표작들은 아니지만, 마치 B-side 곡들의 모음처럼 덜 알려진 작품들로 서양 미술사 800년을 훑어볼 수 있어 색달랐어요. 0:23 특히, 황금빛 템페라화는 실제로 보니까 종교적 신성함의 진가가 제대로 느껴졌고, 1:01 저 수박 정물화 마력이 있는지, 오는 길에 수박 한 통 사오게 만들었네요🍉 전시 공간 분위기와 작품 액자도 참 고풍스러운데, 그림 보존을 위해서인지, 전시공간이 냉장고 같아요🥶 여름 옷 위에 입을 가디건 하나 챙겨가세요.
정성스런 설명 감사드립니다.
낯익은 그림이다 했는데 2년전 독일의 작은 도시에서 알폰스 무하작품 전시회를 본 적이 있었는데 무척 반갑네요.
좋은 여행 추억을 갖고계시네요. 이번 전시는 작품이 많지않아 좀 아쉬웠어요. 큰 뮤지엄에서 다시 전시하게 되면 좋은 영상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람 많아서 촬영이 어려웠을텐데.. 구경 잘 했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Very cool, thanks for showing this artist.
Glad you enjoyed it. Thank you.
주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로봇 피규어에 관심이 없는데 이것보니 멋지네요 이것도 하나의 예술이네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 ~ 정말 오랫만에 영혼의 허기가 채워지는 전시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정우철 도슨트님의 몰입도 200% 의 설명에 우시는 분들도 여럿 계셨습니다. 한 작가의 인생을 만나고 나오는 길에 전시장 끝에 놓여 있던 장미꽃 한송이를 보면서 베르나르가 죽기전에 남겨질 그의 아내를 위해 성모상 앞에 놓았다던 그 장미가 생각 났습니다. 베르나르가 죽은후 남겨질 아나벨을 위로하기 위해 놓여졌을 그 장미는 생화였을테죠.. 전시장 출구앞에 있던 장미가 끝에 조그만 물주머니를 단 생화 장미 한송이 였다면 관람객에게 더 오래도록 남을 진한 여운과 감동을 주었을것 같아요. 전시기획 훌륭했습니다!
너무나 공감되는 답글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에 그렸으면 일주일 내로 지워졌을 것.
감사합니다.
넘 좋아요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작가가 대학시절 오랜시간 연극에 빠져서 지내셨다고 하던데 그림이 공간감이 넘치고 마치 연극의 무대위의 한장면을 보는듯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멋진 작가와 전시를 보게되어서 행복 뿜뿜! 감사드립니다.
곧 전시를 한다니 다시 영상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몇일전에 갔다왔어요~ 전시,굿즈도 전부 좋았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곳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TS가 방문한곳이기에 호기심을 가지고 보았는데 '아원'이라는 단어처럼 우리들의 정원은 비움과 쉼과 채움을 모두주는 그런 곳 같아서 가고싶습니다 'O's Gallery '또한 우리들의 미술관이란 이름에 잘 어울리는 그림과 음악이 함께하는 격이 있는 장소인듯 싶어서 큰 감사드립니다.
걱정마세요 카메라에 담을 수 없는 빛의 영롱함을 상상속에서 그려보았습니다 보석처럼 사람도 빛날 수 있을까? 생각해보고 누구나 갈고 닦으면 자신만의 빛으로 빛날 수 있으리라 꿈꿔보는 황홀한 시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관람하시면 저의 부족함을 채울꺼예요.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보석작품~~ 잘 보았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뭉크의 성장과정 가족의 죽음과 불행을 통해서 그의 그림을 이해하는 폭을 넓히는 좋은 감상시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절규'라는 그림외에 이토록 다양하고 멋진 그림들이 많다는 것에 놀랐으며 기뻤습니다 그림또한 선입관을 버리고 많이 보고 깊이 감상하는 태도를 가진다면 작가와 한층 더 가까워질수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뭉크가 이렇게 자화상을 많이 그렸다는 것에도 놀랐습니다 새로운 경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댓글과 감상평~~ 감사합니다^^
뭉크의 외침 그림중 사선이 불안을 상징한다는 미술평론가들, 아전인수식 해석이죠, 일본의 색채판화 우키요에 그림에 사선이 여럿 나오는데 불안과 상관 없어요
감상하는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시고 감상에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더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감상 되셔서 마음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 감사합니다. 감상 공부에 더없이 좋아요 🎉
덕분에 감상 잘 했습니다. 구독 꾹 눌렀어요 🎉
감사합니다
봄날의 풍경을 마음껏 누릴수 있네요. 감사합니당..
즐거운 봄...유쾌한 봄 되셔요. 감사합니다❤
좋은 댓글 덕분에 오늘도 Arts와 힘내서 구석구석 다녀봅니다.
브라이언 아담스의 사진을 처음 보았는데 넘 좋아요 언제부터인지 사진이 좋아졌는데 순간의 포착속의 진실이 빛나는 느낌! 전쟁이 남긴 상처를 보고 우리들의 오늘의 누군가의 희생위에 세워졌기에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하루의 소중함에 감사하는 마음 뿐입니다 하나더 제가 좋아하는 제이미와인의 사진에 얼마나 반가웠는지... 그녀의 얼굴 눈빛속에서 다시 그녀의 목소리가 들려오네요. 방구석에서 이리 훌륭한 전시를 공짜로 보게해주셔서 오늘도 감사 나날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당신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축적의 시간들 오랜 기다림 향기와 맛의 발현! 잘 익은 와인처럼 그렇게 늙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까맣게 타버렸지만 언제라도 활활 불꽃으로 타오를수있는 숯을 소재로 관객체험형 작품을 보여준것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멋진영상에 감사!
인생의 깊이가 묻어나는 글... 깊은 감사드립니다
전시회장이 또하나의 큰 전시가 될수있음에 즐겁습니다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구두가 생각나네요 집밖에 가지런히 놓여있던 구두는 한두가지 옷들과 태워져서 사라졌는데 분명 편안하게 신으시고 먼길 가셨으리라는 생각에 내마음도 좋으네요 독특하고 매력적인 전시회 보여주셔서 오늘도 감사!
행복한 기억은 좋은 추억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꾸뻑
1열은 잘 안보일까요?
VIP석 첫째줄은 무대가 높은편이라 4~5째 줄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서커스가 예술로 승화된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꼭 봐야할 공연❤
💯 감사합니다
와~~ 멋지네요~~^^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