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18
- Просмотров 14 947
인덕대학교 방송영상미디어 학과
Добавлен 29 окт 2021
기억의그늘에서
STAFF
연출 : 선진웅
조연출 : 한다빈
촬영 : 신민철
PD : 강가람
미술 : 신예은
제작지원 : 신기우 / 황에스더
CAST
범준 역 / 황윤성
세정 역 / 최재원
강 반장 역 / 편범
형진 역 / 심형우
세경 역 / 박다솔
SYNOPSIS
열정 넘치는 형사 범준은 강변 살인 사건의 용의자인 세정을 잡기 위해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연출 : 선진웅
조연출 : 한다빈
촬영 : 신민철
PD : 강가람
미술 : 신예은
제작지원 : 신기우 / 황에스더
CAST
범준 역 / 황윤성
세정 역 / 최재원
강 반장 역 / 편범
형진 역 / 심형우
세경 역 / 박다솔
SYNOPSIS
열정 넘치는 형사 범준은 강변 살인 사건의 용의자인 세정을 잡기 위해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Просмотров: 427
Видео
잡초
Просмотров 213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각본 : 안현지 조연출/PD : 곽송애 편집/스크립터 : 장여원 카메라/조명 : 김다영 미술/소품 : 김찬희 음향/동시녹음 : 오진석 CAST 해 민 역 : 강선아 고 윤 역 : 임 묵 SYNOPSIS 잡초 뽑기 아르바이트를 하는 민, 온 방법 총동원하나 꿈쩍도 안 한다. 내 안에도 이런 놈들이 자라나는 걸까.
그리다
Просмотров 157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 : 김예림 카메라 : 유일, 유현식 조연출 : 김성은, 임현석 조명 : 김재원 편집 : 최윤정 사운드 : 당가희, 안성빈 CAST 상현 역 : 이상원 진수 역 : 백시형 엄마 역 : 박은선 아빠 역 : 안도현 상현 아역 : 김한결 SYNOPSIS -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끝없는 노력과 그에 대한 결실을 이야기하는 단편영화입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노력을 이기는 재능은 없으며, 그러한 노력을 외면하는 결과도 없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어디에 가면
Просмотров 173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 오승아 조연출: 임은아, 정예슬, 김영국 카메라: 김영국, 김의진 편집: 정현욱, 김윤식 음향: 김홍섭, 전예슬 조명 및 사운드 디자인: 이소담 CAST 찬호 역: 김찬호 예림 역: 이예림 찬수 역: 한상봉 경식 역: 임사윤 SYNOPSIS 관광 도시 ‘영진’의 가이드 찬호. 어느 가을에 의문의 상자와 함께 찾아 온 예림이 사진 속 강을 찾아 달라고 의뢰한다. 기억을 더듬어 강을 찾아 떠나는 두 남녀. 강을 찾는 과정 속에서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마주하는, 조금은 특별한 가이드를 시작한다.
향기없는 꽃
Просмотров 102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 이가현 조연출: 전주현 카메라 감독: 문준범 녹음 감독: 유병훈 편집: 윤유진 CAST 수정 역: 장하영 시현 역: 강동현 유빈 역: 김도연 SYNOPSIS 세상과 단절하여 방구석 여포로 살아가는 주인공 수정. 남들을 깎아내리며 자신의 자존감을 채운다. 그러던 중 모두의 부러움의 대상인 인플루언서 유빈을 따라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하지만 수정에게 다이어트란 쉽지 않았고, 결국 다이어트는 실패로 돌아간다. 이후 수정은 현실의 변화를 포기한 채, SNS 속 꾸며진 모습으로 남들에게 관심받는 삶을 시작하게 된다.
헤미의 지구
Просмотров 212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 김수영 조연출: 김혜진 촬영: 전대식, 최승민 음향: 전서진 조명: 임채린 편집: 정세린 DI: 김원선 CG: 문효진 CAST 보헤미 역: 김유나 지구 역: 이정진 사기꾼 역: 김원선 SYNOPSIS 집 없이 차에서 생활하는 21세기 집시 ‘보헤미'. 가진 것은 엄마에게 물려받은 자동차 한대와 산울림 테이프 뿐이다. 목적지 없이 내달리던 헤미의 앞에 자기를 도와 보증금 사기꾼을 잡아달라는 ‘지구’가 나타난다.
민들레 MV
Просмотров 182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 진희연 조연출: 강소희 천지수 카메라: 민승현 조명: 김유희 편집: 민승현 CAST 박솔희 이태 SYNOPSIS 민들레를 사랑한 남자는, 민들레를 꺾어 자신의 곁에 두기로 한다. 이를 사랑이라고 할 수 있을까? 여자의 곁에서 늘 여자를 지켜보는 남자. 여자를 향한 남자의 마음은 커져간다. 그녀와 혼자하는 데이트에 매일 설레어 하며, 용기내 사랑을 담은 선물도 준비한다. 여자의 집 앞에서 기다리던 남자는, 여자의 남자친구 품에 안기는 여자를 목격하고 크게 배신감을 느낀다. 슬픔에 잠긴 남자가 그녀를 자신의 곁에 묶어 두기 위해 민들레 꽃다발을 선물하는데...
Damons year - Auburn MV
Просмотров 190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감독, 각본 : 김지민 조감독, 음향 : 이누리 PD, 촬영 :김예은 조명, 미술 : 김송민 편집 : DWD PRODUCTION CAST 어린 하렴 역 : 전서율 성인 하렴 역 : 윤기수 아버지 역 : 양용천 어머니 역 : 김수영 SYNOPSIS 항상 술에 취한 아버지, 그리고 어머니와 사는 어린 하렴. 술을 먹고 자신에게 화를 내는 아버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어린 하렴은 그저 무섭기만 하다. 술에 취한 아버지가 내는 화에는 어머니를 향한 폭력과 어린 하렴을 향한 비난 섞인 말들이 가득하다. 하렴은 그런 아버지와는 다른 모습의 어른이 되기를 원한다. 하지만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라는 말이 있듯 하렴에게도 아버지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다. 하렴은 과연 어떤 어른으로 자라났을까?
시간을담은맛
Просмотров 50910 месяцев назад
STAFF 연출: 최정현 조연출: 김서안, 김신, 박보경 촬영: 김신, 최정현 데이터매니저: 김서안 조명: 김서안, 김신, 최정현 편집: 김서안 자막/CG: 김서안 음향: 최정현, 김서안 CAST 내레이션: 박주아 SYNOPSIS '방송영상미디어학과' 라는 이름에 맞게 '방송'에 집중하여 다큐멘터리를 만들었다. 3년간 학습한 특수촬영(고속촬영, 저속촬영 등)과 프로그램들을 활용하여 제작했다. 1900년 후반부터 새로운 외래 식품의 유입과 외국의 음식문화도입, 외식 산업의 발달 등의 영향을 받아서 고유한 향토음식은 변형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아직까지 고향의 맛을 유지하는 가게를 찾아가 선조들의 지혜와 삶이 담겨있는 향토 음식을 알리고자 한다. 이를 통해 훌륭한 음식문화를 보존, 발전시켜 다양한 컨텐츠...
😊🎉🌽🥔🍽
👍🏻👍🏻
ㅋㅋㅋ 구하기 힘들텐데 구한 열정에 무수한 박수를 영상이 다들 데뷔하셔도 될정도인데요 (내 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