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72
- Просмотров 347 868
단국대
Добавлен 19 ноя 2020
2023학년도 단국대학교 신입학전형 안내
2023학년도 단국대학교 신입학전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단국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국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ipsi.dankook.ac.kr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단국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국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ipsi.dankook.ac.kr
Просмотров: 4 780
Видео
Dankook University’s 2022 Spring Commencement Ceremony
Просмотров 1262 года назад
Dankook University’s 2022 Spring Commencement Ceremony
코로나19 백신 맞아도 마스크 써야 하는 이유 l 코로나19 방역 l 김재일 단국대학교병원장
Просмотров 3753 года назад
코로나19 백신 맞아도 마스크 써야 하는 이유 l 코로나19 방역 l 김재일 단국대학교병원장
2:00
고맙습니다 잘들었습니다
기받아갑니다.
단국 약대 가고싶다.
일연스님은 경산 전씨 또는 옥산 전씨 입니다
국가간에 영원한 우방은 없다 필리핀도 일본에서 공짜무기 준다면 넙죽 받고 바로 친일 행사할 거다 필리핀은 '내꺼'라는 이상한 인식 버려야...
꼭간다
단국대 보내줘요
단국대 보내줘요
단국대 보내줘요
단국대 보내줘요
몇년생일까 잘생겼어요 나두 교직원인데
김영삼과 잘 유착했어도 한남,내곡,용인,천안 캠퍼스를 국내 최대의 대학이 될수 있었는데
장수 하신다
책을 고를 수 있게 된 정도에서 우물 파기를 멈추고 컬렉터라 비웃음을 듣다.
노무현재단 여기 교수님과 유시민, 이대 아나운서 언니 삼자 책덕소담 맹자편 보고 우물을 파면 샘물이 나와야 된다는데 제가 오늘 딱 그 고민했어요. 우물을 파고 파러 다니다가 본 얼굴도 책을 고를 정도는 됐죠. 그런데 모아 놓은 책들을 알고 읽으려면 샘물이 필요한데 그게 월급이고 날 보호해줄 남편을 만나 볼에 뽀뽀해줘야해요.
-춘희 있어? -있어요 춘희 소장 중. 춘향전도 있고.
-책 이름 다섯개 제외하고 열개 소장한걸로. -인형, 악마, 롤리타, YOU, 앵무새죽이기,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상록수, 삼대, 삼국지, 럭셔리?
-최근에 구매를 고민한 책은? -분노의 포도를 정말 못 떠났다가 who?랑 바꿨어요.
-일정이... -일정이 가깝다고 생각 못했는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 다음주인가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10월에 용돈 받으면 예매하려고 그러는데요. -작품의 가치는? -우선 키스씬이 있는 발레, 그리고 발레무용수에게는 프리마 발레리나가 되는 작품이래요. 멋있죠. -모나코 사람 잘생겼어? -마약을 한 결말로 멀어졌지만 금발의 백인 소년...
-한문하면 중국사람만 만나면 어떡해요. -그 중국인이 일본인만큼 괜찮아.
-대장부가 어려웠지? -팔만대장경은 알겠는데 정말 대장부는 어렵더라고요. -경전 추천 좀. -가장 유명한 지장경은 부처의 연꽃이야기로 가장 문학적이고요. 다는 못읽었는데 아함경도 괜찮고, 관심 있는 건 열반경. 묘법연화경은 섭이라 좀 외모가 제 환경에서 거리가 있어요.
-구연 욕심 나는 책으로 맹자도? -네.
저는 일반도서는 줄치며 읽지만 대부분 구연하여 나누는 욕심으로 컬렉트 하는 책들은 펼쳐 누르지도 않아요.
-도덕안경 아나운서 언니의 공자에 대한 이미지가 감동이었어요. 훈수를 두셨다는데 전 저도 도포 입은 할아버지가 학춤을 추고 누워 계셨거든요.
-단국대에는 윤리교육과가 없나봐요. -한문교육과가 다 담을 수 있답니다. -도덕을 공부하다가 큰 감동이 왔을 때는? -어느덧 박사쯤 되니까 덕자가 큰덕이 되더라고요.
단국대 약학과 많이 빡센가요? 유급이라던지 약대생들 많이 힘든가요? 족보는 선배통해서 받는건가요?
제 친구도 대학교 직원인데 이만한 직업이 없다고 함 .. 개꿀 직업 ...
😢
동혁이 보고싶어,,,빨리 나와,,,
내년 촬영때는 단대호수 공중촬영 추가! 꽃송이가 노래의 가사에 나오는 단대호수를 드론으로 공중촬영하면 대박일 듯!
진짜 잘생겼다
미생물학과..졸업하면 대기업인 GS25 취업 쌒가능..
대체 왜일까 오늘 회계학과 등록 결국 안 했는데 이런 영상을…
혹시 커리큘럼중에 동물실험도 있나요??ㅠㅠ
혹시 단대생명과학. 미생물과 사배전형 추가번호10인데. ㅠㅠ제발 어느정도 번호가돌까요~~~? 걱정 ᆢ
내신 2등급 이상 생기부 과탐 화학 생물 하면 될까요
단대생 되게 해주세요ㅠㅠㅠ
꼭 붙고싶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결과를 꼭 보여줘 단국대에 당당하게 입학해 훌륭단 단대인이 될것입니다!
그럼 공문 100개 다 처리하고 가신건가요?🤣🤣 히히.. 저두 단국대 졸업생인데 교직원 입사하고 싶네요! 좋은 영상 감사해요~~
죽전 이과인 경우엔 미적이나 기하를 꼭 응시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이건 수학을 응시하는 경우인가요? 저는 영어와 과탐으로 최저를 맞출건데 확통을 골라서.. 이러면 2합6을 맞추더라도 탈락인가요??
단국대 특수 교육과 반드시 붙으면 좋겠다
저도 논술 생각 중인데ㅜㅜ 붙으셨나요?
상장주식회사는매년 회계감사는 같은곳에서 하나요..그럼어쩔수없는 갑을관계로 대등한관계가될수있을까요? 돈주는놈 말듣고 계속 회계장부 이월식으로. 감출수있는것아닌가요
재벌회장님 차명자선 비자금은어떻게 마련하나요
걔네가 너보다 세금 훨씬 많이 내는 이유 하나 만으로도 너보다 애국자니까 그냥 조용히하세요
우리나라는재벌이라 경영자 좆데로경영하고회계세무 다 맞춰준다고 회계사도 한편이라던ㅔ요
논리는 신뢰롭고 타당한 언어로 말하는 것을 뜻합니다. 병리는 개인의 경험에 의하여 신뢰롭고 타당한 언어로 말하는 것을 뜻합니다. 심리는 감각을 언어로 말하는 것을 뜻합니다.
논리는 편견으로 본다면 건강하게만 말하는 언어가 됩니다. 병리는 개인의 경험에 의한 신뢰롭고 타당한 언어로 말이 된 문장이 다수에 의해 자연 발생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심리는 풀어서 말하면 답답한데 그게 무엇인지 모르겠는 내담자를 만나는 일이 됩니다.
논리와 병리를 신학에서 설명해본다면 이럴 것 같습니다. 논리: 성경은 유일하다. 병리의 시작: 예수는 주이다. 실제로 학원을 운영하는 분들 중에 예수를 주라고 모시는 원장님이 많으신데 사이비로 평가절하될 사연일 수 있지만 병리학을 공부하는 학교다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문학으로 읽는 병리학>
예대생이 읽는 책이 드라마 <펜트하우스>같고 그것을 무척 잘 읽어 악마다 The horse of riding Music story 뭐 그런 게 있쬬.
예고나 예대 전공생들은 적어도 상담심리사라도 취득하려고 공부하는 것이 이해될 커리큘럼이라 음악은 음악학원에서 계속 이어받아도 대학원 진학등에 고민이 생기죠. 논리냐 병리냐 고민한다면 예술 전공생들은 연출에 병리를 읽을 수 있는 적어도 임상병리학을 독서로만 가질 수 있어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실습하나 없이 독서로만 임상병리사 라이센스 취득하면 검사나 환자 채혈이나 환자 데이터 실수 해서 의료질 낮추고 환자 돌아가시게 할일 있나요... 괜히 나라가 학교를 다닌 졸업예정자 기준으로 라이센스 취득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게 아닙니다. 으디서 병리사를 책으로만 읽고 취득하려고하세요..;;; 병리사 업무 쉽고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내막에는 많은 준비가 있어야하고 의료기관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 을 담당하고 있는 위치입니다 가볍게 보신지는 모르겠지만 가볍게 보실 업무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