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6
- Просмотров 25 396
Space JungHak
Добавлен 14 июн 2009
참새 겨울에 하는 온천욕
#참새#온천욕#베란다정원
추운 겨울 새들도 가끔 목욕을 합니다.
참새도 예외는 아니겠죠. 물 먹으러 왔다가 온김에 목욕도 하고 가는데
춥지는 않을련지...
추운 겨울 새들도 가끔 목욕을 합니다.
참새도 예외는 아니겠죠. 물 먹으러 왔다가 온김에 목욕도 하고 가는데
춥지는 않을련지...
Просмотров: 55
Видео
참새 모이 잔치 벌렸어요.
Просмотров 183 года назад
#참새#모이통#베란다정원#온천수 겨울 참새들이 모이를 찾아다니다 온 베란다정원 이곳 모이통엔 카나리아씨드와 해바라기씨가 있고, 바닥에 겨울용 온천수(완전 수동으로 물보충, 그래도 열선이 있어 얼지 않아요)가 있습니다. 한가하게 통통하게 살찐 참새들의 모이 먹는 것을 보아요.
맷비둘기는 참새랑 친할까요?
Просмотров 153 года назад
#맷비둘기#온천수#참새#베란다정원 오랜만에 나타난 우아한 맷비둘기 수십분씩 난간에 앉아 세상 구경하던 맷비둘기 오늘은 조금 바쁜가봐요. 참새들과 어떻게 지내는지 한번 볼까요?
눈 쌓인 모이통, 참새들은 어떻게 먹을까요?
Просмотров 123 года назад
#참새#모이통#베란다정원 겨울 눈 오는 날 아침, 베란다정원에도 눈이 왔어요. 먹이를 찾아온 참새들. 쌓인 눈을 뒤지며 먹이를 찾습니다. 오늘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을지!!!
동네 깡패는 온천물을 어떻게 먹을까요?
Просмотров 93 года назад
#까치#온천물#물먹기#베란다정원#참새 추운 겨울 베란다 정원에 나타난 까치는 참새를 내쫒고 온천을 독차지 했어요. 물만 먹고 갈련지 목욕을 하고 가는지? 눈치만 보는 참새는 어떻할까요?
눈 온 아침 참새들이 먹이를 찾을까요?
Просмотров 223 года назад
눈 쌓인 모이통, 오늘도 참새들은 모이를 찾아 왔어요. 과연 모이를 찾을까요? 겨울 들어가며 살이 찐 참새들의 모이 찾기 새모이통 3곳과 얼지 않는 목욕 겸용 먹는 물그릇으로 업그레이드 된 베란다 정원, 그리고 4k, 2160p cam으로 보시며 힐링 시간 되세요.
참새들의 먹방
Просмотров 174 года назад
겨울이 오니 베란다 정원도 추워졌어요. 그래도 굶지말라고 해바라기씨와 카나리아씨드를 준비해서 놔뒀더니 참새들이 단체로 먹방을 찍내요. 먹는데 열중해서 엉덩이샷이 많지만 그래도 까치 올때까지 열심히 먹고있네요. 까치는 해바라기씨를 주로 먹고요, 참새는 카나리아씨드를 좋아하네요.
까치의 은밀하고 요란한 목욕, 베란다 정원
Просмотров 194 года назад
선선한 가을 날씨지만 날아다니는 새들은 몸이 뜨거워져서 가끔 목욕을 해서 온도를 낮춰야합니다. 요란한 태풍들이 연달아 지나가고 선선해졌지만 도심에는 고인물이 거의 없어서 이렇게 베란다 정원에 까치가 놀러와 목욕을 하고 갑니다.
베란다 정원, 까치 목욕
Просмотров 124 года назад
베한다 정원에 놀러온 까치, 물만 먹고 가지 않고 목욕도 심하게 하고 가네요. 태풍 오기 직전이지만 새들은 열이 많이 이렇게 물에 담가서 식혀야 한데요.
매일 즐겁게 보고 있었어요, 꼭 부활시켜주세요.부탁드립니다.
약간의 조정이 오래 걸렸네요. 감사합니다.
멀리서나마 우리 성동약방 건물이 보이네요. 비록 저의 할머님이 돌아가시는 바람에 성동약방은 문을 닫았지만 아쉬운 영상입니다. 저는 작고하신 할머님의 작은 손자입니다.
하...추억돋네요 09년 4월 입대하고 8사단 배치 받았었는데.. 저 일동터미널에서 휴가 때마다 버스표 사던 때가 얼마나 행복했던지...ㅠㅠ 벌써 전역한지 10년이 다 되어 가는군요..ㅎㅎ 포천 날씨도 정말 변죽이 죽 끓듯 장난 아닌데..ㅎㅎ 하루에 날씨가 네번씩 변해서 포천이란 우스갯소리도 생각나고.. 참 여러가지 생각이 많이 드는 영상입니다. 일동터미널은 휴가 나올 적마다 아침 일찍 가본 기억밖에 없는데 이렇게 야간에 눈오는 일동터미널을 보자니 운치있고 또 색다른 느낌이네요~ㅎㅎ 이젠 아련함과 선명한 기억 사이 어디즈음의 추억(?)으로만 남아 있는 그 시절이 살짝 그리워지기도 하는군요..ㅎㅎ 제 젊은 날을 생각나게 해주신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일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철원과 포천에서 근무한 저희 아들 부대 복귀를 기다리면서 촬영했어요.
그렇다면 저 매표소 바로 옆 성동약방이라는 약국을 기억 하시는지요? 할머님이 작고하신 후 약국은 폐업을 하였고, 오렌 역사의 시간으로 과거의 추억이 되었습니다.
멋지다 멋져!!
축제로구나. 증오와 분노만 가득한 광화문이랑 너무 다르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