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hinbutchill
Nothinbutchill
  • Видео 4
  • Просмотров 17 703
마블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 (Marvel Infinity Saga Concert Experience) #마블 #인피니티사가 #마블콘서트 #인피니티사가콘서트 #아이언맨
마블 스튜디오의 23편의 영화를 하나로 모은, 특별한 콘서트가 2025년 3월, 서울 무대에서 펼쳐진다.
‘인피니티 사가’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작품 ‘아이언 맨’ 부터 에필로그에 해당하는 ‘스파이던 맨: 파 프롬 홈’ 까지 23편의 영화를 하나의 서사로 묶는 명칭이다.
이 특별한 공연은 23편의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들을 하나의 콘서트로 만들었다.
대형 스크린 화면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롭게 편집된 스페셜 영상과 함께, 100여명에 이르는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만들어내는 스펙타클한 무대는 보는 이들을 마블 유니버스로 안내할 것이다.
2024년 8월 30,31일, 미국 L.A 헐리웃 볼에서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마에스트로 ‘두다멜’의 지휘로 초연된 이 역사적인 공연은 ‘아이언 맨’, ‘캡틴 아메리카’,’’토르’등 잊을 수 없는 마블 영웅 들을 음악과 함께 다시 함께하는 ‘마블 유니버스’를 관객들에게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블랙 펜서’,’닥터 스트레인지’,’캡틴 마블’, ‘가디언즈 갤럭시’ 등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영웅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물결을 여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 한다.
2025년 월드투어를 통해, 서울을 찾는 이 공연은 마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 공연명: 마블 스튜디오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 (Marvel Studio Infinity Saga Concert Experie...
Просмотров: 3

Видео

마블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 (Mavel Infinity Saga Concert Experience)마블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 (Mavel Infinity Saga Concert Experience)
마블 인피니티 사가 콘서트 (Mavel Infinity Saga Concert Experience)
Просмотров 2121 день назад
마블 스튜디오의 23편의 영화를 하나로 모은, 특별한 콘서트가 2025년 3월, 서울 무대에서 펼쳐진다. ‘인피니티 사가’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작품 ‘아이언 맨’ 부터 에필로그에 해당하는 ‘스파이던 맨: 파 프롬 홈’ 까지 23편의 영화를 하나의 서사로 묶는 명칭이다. 이 특별한 공연은 23편의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들을 하나의 콘서트로 만들었다. 대형 스크린 화면으로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롭게 편집된 스페셜 영상과 함께, 100여명에 이르는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만들어내는 스펙타클한 무대는 보는 이들을 마블 유니버스로 안내할 것이다. 2024년 8월 30,31일, 미국 L.A 헐리웃 볼에서 L.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마에스트로 ‘두다멜’의 지휘로 초연된 이 역사적인 공연은 ‘아이언 맨’, ‘...
블랙 페앙 시즌2 스페셜 팬미팅 in 서울블랙 페앙 시즌2 스페셜 팬미팅 in 서울
블랙 페앙 시즌2 스페셜 팬미팅 in 서울
Просмотров 18 тыс.4 месяца назад
블랙 페앙 시즌2 스페셜 팬미팅 in 서울 #니노미야카즈나리 #니노미야 #블랙페앙 #블랙페앙2 #일드 #아라시 #팬미팅 #니노미야팬미팅 #블랙페앙2팬미팅 #타케우치료마
FINAL FANTASY XIV ORCHESTRA CONCERT 2024 in Seoul.FINAL FANTASY XIV ORCHESTRA CONCERT 2024 in Seoul.
FINAL FANTASY XIV ORCHESTRA CONCERT 2024 in Seoul.
Просмотров 974 месяца назад
▣ 공연명: 파이널판타지 14 오케스트라 콘서트 2024 Eorzean Symphony-in Seoul ▣ 일시: 2024년 10월 14일(월) 오후 7시 30분, 10월 15일(화) 오후 7시 30분 (총 2회 공연) ▣ 장소: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 주최 : PROMAX ▣ 주관 : SQUARE ENIX ▣ 제작 : PROMAX / PROMAX KOREA ▣ 협력:액토즈소프트 ​■ 출연자 지휘자: 쿠리타 히로후미(栗田博文) 오케스트라: 디토 오케스트라(DITTO Orchestra) 합창: 노이 오페라합창단(Noi Opera Chorus) 피아노: 모리시타 유이(森下唯) 스페셜 게스트: 파이널판타지14 프로듀서 겸 디렉터 요시다 나오키(吉田直樹) 파이널판타지14 사운드 디렉터 소켄 마사요시(祖堅正...

Комментарии

  • @valentine1880
    @valentine1880 2 месяца назад

    블랙 페앙은 시즌 1이 더 좋았다. 시즌2는 비교대상이 될만한 언멧이 진짜 명작이였고

  • @宇都野加奈
    @宇都野加奈 3 месяца назад

    二宮和也大好き

  • @flexbonham6801
    @flexbonham6801 4 месяца назад

    츤대례는 기본적으로 변태이며 이지매와 다를바 없다. 아직도 춘대례를 스승의 한 길이라 믿는 모양인데 웃기는 소리다. 결국 자기보다 약하거나 지위가 낮은 자를 괘롭히며 갑질하는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가끔 츤대례를 받으며 성공하는 재자도 있으나 이것을 알아야 한다. 격려와 칭찬과 위로였다면 1000만큼 성공할 사람을 츤대례가 고작 10만큼 성공사키는것에 불과 하다는 것이다.

  • @flexbonham6801
    @flexbonham6801 4 месяца назад

    내 한마디만 하겠다. 일본 의학 드라마의 모든 문제점을 다 가지고 있는 졸작에 불과하다. 하긴 일본의 의학드라마 뿐만 아니라 모든 일부 드라마들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이 드라마는 너무나 황당할 뿐이다. 시종일관 의사는 경쟁만 생각하고 환자 보다는 자신의 전공이 더 중요하다. 나머지 의사들은 그저 장기판에 말에 지나지 않는다. 의사가 환자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당황부터 하고 댁댁거리며 소리만 지른다. 간호사도 마찬가지다. 이건 의사가 아니다. 그 외에는 고참의사가 하는 일에 놀라고 감탄하는것 뿐이다. 예전에 푸른거탑을 한국에서 리메이크 할때도 반대 했지만 일본의 의학 드라마는 또 다른 전국시대의 의사판에 불과하다. 의사가 병원에서 온갖 술수싸움에 잔머리 굴려가며 동료들과 수싸움에 서로 물고 뜯고 하는데 무슨 정신이 남아서 환자를 돌보겠는가? 저건 병원이라 할수 없다. 이 드라마의 또 다른 문제점은 의사이자 관리자들 그리고 간호사등 모든 구성원들은 입만 열면 거짓말과 고자질을 밥먹듯이 한다. 그게 누구를 위해서든 아니든 저리 거짓말이 자연스러운 사회는 일본 뿐일 것이다. 그럼 환자에게도 어느때 언제 어떤 상황에 거짓말을 할지 누가아는가? 게다가 의사가 환자에게 하는 말도 고압적이며 위협적이며 협박에 가깝다. 한국에서 저런 언행을 하는 의사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잘린다. 환자들이 용납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드라마애서 그저 환자는 의사 전공을 세우기 위한 소모품에 지나지 않고 그냥 마루타이다. VIP나 되어야 환자대접을제대로 받는다. 의술이 기술 싸움인가? 그렇다면 왜 지금 일본에 병원들은 그토록 낙후되어 있나? 일번 병원에 가보고 너무나 놀랐다. 한국의 한 20년전 뱡원 같았다. 이 드라마애도 일본 드라마 특유의 시나리오 스토리가 나온다. 어무리 뛰어나도 뒤엔 나이든 인간의 계산과 속셈속에 장기판의 말처럼 움직인것에 지나지 않다는 것이다. 웃기지 않나? 전후 80년이 되어가지만 병원에서 의사들 행동을 보면 군국주의 대본영을 보는것 같다. 이건 의학 드라마가 아니다. 아마도 대단하게 봐줄 사람은 일본인들 뿐일듯.. 의학적인 측면에서 보자면 "언네추럴 데스" 가 훨신 더 나은 드라마이다. PS : 일본엔 운동화 끈으로 산소마스크를 조여주나?

    • @김유미-f7n
      @김유미-f7n 4 месяца назад

      친구없을듯ㅋㅋ

    • @伊藤園-i4k
      @伊藤園-i4k 3 месяца назад

      ほとんど何を言っているか分かりませんがこのドラマのシーズン1は脚本が面白くなかったです。シーズン2は見ていないので分かりません。「アンメット」という医療ドラマは面白いのでオススメ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