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77
- Просмотров 96 027
joskegosse
Добавлен 16 янв 2010
Видео
암투병 중인 나를 두고 친정에 전화해 딸이 아프다며 3억의 위자료를 요구했던 남편이 이혼 후 샤넬 매장에서 나를 VIP로 대하는 모습에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Просмотров 1,4 тыс.14 часов назад
돈이 없는 엄마 대신 부유한 새엄마와 사는 게 낫다고 이혼하자고 했던 내 딸, 미국 유학 갔던 딸이 핸드폰을 열자 내 인생의 큰 반전이 시작되는데.
Просмотров 1,1 тыс.17 часов назад
임신 8개월인 내가 몸을 풀기 위해 김장하는 것이 최고라며 150포기를 혼자 담그라고 하던 시어머니가 벤츠에서 누군가 내리자 경련을 일으키며 쓰러졌다.
Просмотров 1,4 тыс.20 часов назад
임신 막달에 휴직하자 놀고만 있다고 시모가 애 낳고 나면 바로 출근하라고 했는데, 누군가로부터 걸려온 전화 한 통에 시모가 고개 숙여가며 아부를 하고 있다.
Просмотров 1 тыс.23 часа назад
날씨가 추워지자 겨울옷을 사러 나가려 했지만, 애완견이 잠든 사이에 시어머니가 추위에 떨고 계셔서 이불을 덮어드렸다. 그때 갑자기 전화가 와서 시댁에서 예기치 않은 일이 생겼다.
Просмотров 1,4 тыс.День назад
공무원 아들을 키운 대가로 벤츠를 사주면 결혼해 주겠다고 했던 어처구니없는 시어머니가 남편의 핸드폰에 도착한 문자 하나에 하얗게 질리며 다급하게 비는 모습이 보였다.
Просмотров 496День назад
맞벌이를 하는 우리 부부를 도와주겠다며 육아를 맡고 있던 시어머니가 거실의 홈캠에 찍힌 모습에 충격을 받고, 진실이 밝혀지자 눈물 범벅이 되었습니다.
Просмотров 1,7 тыс.День назад
친정엄마가 남편에게 일식집을 열어 줬더니 남편이 큰 절을 하며 고마워했는데, 친정이 힘들어지자 한 사람이 조용히 서류를 내밀자 남편이 눈물을 보이며 간곡히 도와달라고 애원했다.
Просмотров 1,5 тыс.День назад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면서 남편을 의사로 키웠더니, 병원 개업식에서 시어머니가 나를 청소부라고 소개하자, 초대받은 누군가가 내 손을 꽉 잡으며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이 일어난다.
Просмотров 1,4 тыс.День назад
상견례를 위해 고급 스시 레스토랑을 예약했는데, 아버지의 복장을 본 예비 시어머니가 “대표님, 건물 구경하러 오신 건가요?”라고 물었고, 식당 대표가 정중하게 인사하여 시어머니를…
Просмотров 3,8 тыс.2 дня назад
치매에 걸린 시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었는데, 양로원에 두고 유산을 나눠달라는 시동생의 방에서 7살 난 내 딸이 돈 이야기를 꺼내자, 그 동생은 기가 막히게 당황했습니다.
Просмотров 3692 дня назад
잘난 변리사 남편과 결혼하고 싶다면 시댁에서 종처럼 일하라는 시어머니, "주제를 잘 파악하는 게 너의 역할이야 ㅋ"라는 말에 깜짝 놀라며 얼굴이 벌게졌다.
Просмотров 3,5 тыс.2 дня назад
친정아버지 장례식에서 10만 원을 부조했지만 먹을 게 없다고 5만 원을 돌려달라고 했던 시아버지, 그의 환갑날 건넸던 봉투를 열어보니 그 자리에서 기절하셨다.
Просмотров 1,8 тыс.2 дня назад
의사 가족에 상고 출신 경리가 나타났다고 하며 결혼을 반대하는 시댁 식구는 황당해했고, 즉시 파혼하자 믿기 어려운 반전이 일어난다.
Просмотров 2,5 тыс.2 дня назад
치가 떨리는 남편놈 쓰레기같은 이런 미친놈 천벌을 받아야 될거같아요
쓰레기같은 남편놈 염치도 없는 남편놈 이네요 배은망덕한 쓰레기같은 전 남편놈 이네요
여기나오는 남편놈 들은 처가에서 도와주는걸 고마운줄 모르고 지랄이래요
아버지가 좋은분을 만났군요 지금이라도 행복하게 사세요.아기도 태어나는데 축복이네요
안녕 하세요 사연쌀롱님 채널 무단 도용 당하신 거 아니죠??
오죽 못났으면 머리채잡혀 얻어터지고 뭐 잘났다고 글을올려 머리채잡는 손목을 부러트리지 그만한 용기도없어 쥐어터지다니 지 부모가그랬으면 난리가났겠지 쯔쯔쯔
짝짝짝
재방송 합니까
여기90프로는 재방삼방4방 소재가없나봐요
시어머니 좋은 곳으로 가셨을 꺼예요 저도 친할머니 보내 봐서 알아요 사연자님 힘내세요
배경화면신경좀써세요안듣고싶어나가네요재수없어에라이
당신이 변호사라면 나는 미국 대통령이다. 지랄도 풍년이다.
변호사맞나남자에메쳤나뭐가모지리같은소리나하고있나힌심한여자야그꼴당하고도결혼하고싶니에라이변호사자리내려놔라현명치가못하네바보멍청이같이굴지마라
소설같은 이야기 변호사라는것 자체가 의심이 간다.
주제 파악 못하는 못된 예비시모 멍청한 예비남편 속시원하게 파혼 잘하셨네
요즘도환갑잔치를하나 이상하네요즘칠순잔치도안하는데
그러게요 근데요 며느리를 얻으면 안챙겨먹던 생일상도 챙겨 드시더라구요
세상에이런분룬의인간짐승도있네요
나쁜자식 죽어봐야.저승을.알지
아이고. 미치갰네 뒷배경. 제발 제발 치우세요
아이고. 미치갰네 뒷배경. 제발 제발 치우세요
뭐고 화면땜에 안본다 미친거아이가
뒤배경 바꾸세요 좋은 풍경이 많은데 뭐야이것 짜증이 다 나네나네 .툇툇
남편도친정에잘해야지 며느리가 시댁봉인가 이혼이답이야
배경화면이 거슬립니다. 사연의 내용에 방해가 됩니다. 안보고 싶어 나갑니다.
멍청한 딸 때문에 애비가 갔다.
30 억달라케요 ㅎ
음악을 빼주세요
이 세상은 귀신과 악마의 미혹으로 사람들이 돈 갑질 무시 배경 학벌 탐욕 거짓 사치 사기 음란 도박 살인 등등 악하게 살면서 하나님을 무시하고 저주받은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런 악한 자들에게 천벌을 꼭 내리십니다 그러므로 악한 아주버니 가족과 시누이 가족은 벌을 받았습니다 그들을 용서하십시오 배설물 버리듯이 깨끗이 잊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맘상해 병이됩니다 그러므로 이 사연을 쓰신 부인과 가족은, 천지를 만드시고 사람을 만드시고 사람에게 영혼과 호흡을 주시고 먹을 것을 주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으며 순간 순간마다 지은 죄 회개하시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가족이 평안하고 감사하게 살아가십시오 구원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약없고 덧없고 추악하고 더럽고 험악한 이 세상에서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다가 언젠가 홀연히 이 세상을 떠나시면 천국에 꼭 가십시오 어려운 이웃에게 베풀며 사십시오 하나님께서 자손들에게도 갚아주십니다 살아계신 예수님을 진실하게 믿으십시오!!
동서사이란. 참 !!먼저시집왔다고 행동보면 집집마다 동서사이란 절대 가까와지길 바라지말길.차라리 남에게 ..절대 동서사이란 참 더럽고 추잡한 관계
🙏🙏🙏👍👍
🙏🙏🙏👍👍
쓰니님 정말 잘 선택하셨네요~~~현명하시네요~!!! 똥차가고 벤츠?아니 아우디 옵니다~~!!!
사연쌀롱 을 애청하는 미국에 사는70대 할머니인데요 글씨가 작아져 보기가 힘드네요 많이 좋아하는 사연이지만 보기도. 좋았으면 합니다 목소리가 참 편안해서 잘 듣고있습니다 고맙ㅂ니다
유학 멋으로 다녀온 조카들은 어쩐데
미친남편넘 지동생 가정 깨질 걱정은 되고 지가정 깨질 걱정은 안되었나 지아내 몰래 2억씩이나 대출 받아주고 여행에 지아내는 쏙 빼 양심 이라고는 1도 없는 전남편넘 쓰니 재활용도 안되는 쓰레기 아주 잘 버렸어요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마세요.
배경화면이 동성애자커풀 토나오네
참 강남 제개발지구 가운데 눈에 띄게 가격 내린데가 어딧따9....!! 여기서 꼭 신포도라 이야기 하지 않아도, 다 알아듣습니다.
그런걸보고도결혼을왜하나요ㆍ
잘 했어요. 지금2025년 이에요 1970년시대가 아니에요. 남자들 혼나야 우리나라가 발전하고 동등 한 정상사회로 만들어지고 자리잡아요 여자분들 당하지 맙시다.
자식들을 차별하는 부모는 자격이 업다
바보네...
손위사람이면 말 하무러 하면 되나 개념들 없네
잘키우고 잘 가르쳐 있는것 없는것 탈탈털어 시집을 보내면 왜 딸들은 바보 멍충이가 되는걸까
이 세상은 귀신과 악마의 미혹으로 사람들이 돈 탐욕 거짓 사치 음란 도박 살인 등등 악하게 살면서 하나님을 무시하고 저주받은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런 악한 자들에게 천벌을 꼭 내리십니다 그러므로 악한 남친과 악날한 예비시모는 벌을 받습니다 그들을 용서하십시오 배설물 버리듯이 깨끗이 잊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맘상해 병이됩니다 그러므로 이 사연을 쓰신 자매님과 친정은, 천지를 만드시고 사람을 만드시고 사람에게 영혼과 호흡을 주시고 먹을 것을 주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으며 순간 순간마다 지은 죄 회개하시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가족이 평안하고 감사하게 살아가십시오 구원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약없고 덧없고 추악하고 더럽고 험악한 이 세상에서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다가 언젠가 홀연히 이 세상을 떠나시면 천국에 꼭 가십시오 어려운 이웃에게 베풀며 사십시오 하나님께서 자손들에게도 갚아주십니다 살아계신 예수님을 진실하게 믿으십시오!!
돈있는사람도 상처받는군요 !!
시골의 갑질이 땅값떨어지고 유령의집이 늘어남
결국 돈.돈입니다.후회하는 삶 후회.70평생 생활에 맞게 살면 되는줄 알았는데,...돈이 소중하다는걸 늦게 알았는데 후회합니다.돈.재력
가족모두 행복하게 사세요
🤬🤬🤬🤬🤬🤬🤬🤬🤬🤬🤬🤬🤬🤬🤬🤬🤬🤬🤬🤬
뭐이런시모가.다있나.듣고있는내가.열부나는데 당하는.며느리는.얼마나.스트레스받았을까.이런시모는손절이답이.다.시온잘난것.없으면서.설치는꼴이.찌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