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29
- Просмотров 3 683
대한민국食탐방
Добавлен 14 июл 2019
오늘의 食탐방으로 인정하는 맛집만 업로드.
상암 DMC 고기집 정석의 맛
상암 DMC 고기집 정석의 맛
동물복지 친환경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상암 월화고기.
연말 회식 모임 장소로도 아주 좋다.
입맛에 따라 돼지고기 소고기를 골라서 먹을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다.
동물복지 친환경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상암 월화고기.
연말 회식 모임 장소로도 아주 좋다.
입맛에 따라 돼지고기 소고기를 골라서 먹을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다.
Просмотров: 85
Видео
신대방역 맛집 이곳이쥬
Просмотров 8395 лет назад
신대방역 맛집 보라매 월화고기. 무항생제 친환경 돼지고기의 정석. 한 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게 가장 큰 강점이다.
강남 곱창 이러니까 반해
Просмотров 155 лет назад
당일 도축한 신선한 황소 곱창을 사용하는 강남 곱. 강남 곱창 중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갑 오브 갑 곱창. 맛보시면 왜 맛집으로 소문난 건지 아실 겁니다.
서울 맛집 육즙이 촤르르
Просмотров 75 лет назад
서울 맛집 보라매 월화고기. 서울 삼겹살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다. 대통령상 받은 고기를 사용하고 친환경 동물복지 농장의 고기 사용.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밑반찬과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
서울대입구 회식 모임 여기만 찾아
Просмотров 515 лет назад
서울대입구 회식 모임으로 좋은 보라매 월화고기. 주차장 완비, 룸 완비, 넓은 홀이어서 송년회랑 회식 장소로 아주 굿. 다가오는 연말 보라매 월화고기에서 좋은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문래역 맛집 회식 모임으로 딱이야
Просмотров 515 лет назад
문래역 맛집으로 소문난 문래 곱. 당일 도축한 신선한 황소곱창과 새콤한 대파김치와의 환상 궁합. 대창은 어찌나 퉁실한지 여기서 먹으면 다른 집 대창은 못 먹습니다.
북가좌동 맛집 대파김치와 곱창의 조화
Просмотров 2395 лет назад
북가좌동 맛집 상암 곱. 당일 도축한 신선한 황소 곱창만을 사용하고 새콤한 대파 김치와의 조합이 좋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부추 사이에 넣고 같이 구우면 맛이 더 좋다.
마포구청 회식 상암동 고깃집에서 맛있게 먹자
Просмотров 185 лет назад
친환경 무항생제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상암 월화고기. 회식 장소로도 좋고 맛집으로 소문난 곳.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쌈 싸 먹으면 여기가 천국! 오늘의 식탐방으로 인정.
식탐방 상암동 DMC 회식
Просмотров 275 лет назад
상암동 회식 DMC 회식 장소로 좋은 상암 월화고기. 두툼한 삼겹살을 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면, 입안에 가득 퍼지는 육즙. 오늘의 식탐방으로 인정.
DMC맛집 회식장소로도 훌륭해
Просмотров 805 лет назад
DMC맛집 회식장소로도 훌륭해 [食탐방] DMC맛집 상암 곱은 회식장소로도 훌륭. 곱창도 먹을 수 있고, 고기도 먹을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 맛으로 사로잡고, 분위기로 사로잡고.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제격. 食탐방 인정.
신도림 회식모임 푸짐함에 놀라
Просмотров 65 лет назад
신도림 회식모임 푸짐함에 놀라 [食탐방] 신도림에서 회식과 모임 자리를 가지고 싶을 때는 역시 문래 곱. 곱창에 소주면 이 세상 다 가진 느낌. 오늘의 食탐방으로 인정.
마포 공덕 회식 놀라운 맛
Просмотров 765 лет назад
마포 공덕 회식 놀라운 맛 [食탐방] 마포역 공덕역 회식 장소를 찾으신다면 마포 [곱] 추천해 드립니다. 맛도 좋고 술 한잔하면서 이야기하기 정말 좋아요. 당일 도축된 신선한 황소 곱창만을 사용하고, 사이드로 나오는 콩나물국은 칼칼하니 속이 확 풀리는 맛. 食탐방으로 인정.
문래역 맛집 친환경 동물복지가 진리 [食탐방]
Просмотров 125 лет назад
문래역 맛집 친환경 동물복지가 진리 [食탐방] 문래역 맛집 문래 월화고기. 무항생제 친환경 동물복지 농장 고기를 써서 더욱 맛있다. 食탐방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