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157
- Просмотров 101 903
jihoon kim
Добавлен 24 ноя 2012
Видео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 / 마태복음 2:9-10절, 누가복음 2:11-12절
Просмотров 3943 года назад
예수님이 태어나셨어요 / 마태복음 2:9-10절, 누가복음 2:11-12절
솔로몬이 산다는 것에 대해 생각했어요 / 전도서 1:1-3, 9-10절
Просмотров 2973 года назад
솔로몬이 산다는 것에 대해 생각했어요 / 전도서 1:1-3, 9-10절
Stop worship human. =©©÷©
Praise the lord. What is the fist song?
More more more..... We praise you....
1000000000000000000000000000👋😢😠🌹🍕❤️📞😀👍😭
전도사님 반갑네요
정말 말씀도 좋고 모두 건강해 보이네요 저없어도 계속 이렇게 잘지내주세요 늘 지켜볼게요 샬롬~~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저 예베드립니다
기다리는거는 교회 가는거
채환이 예베드립니다
현민이 예배드렸습니다!
김준서 예배드립니다
김준서 예배드립니다
임채리 예배드립니다
강세광 예배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를 잘 버텨주어서 고맙고 다음주 교회 에서 만나요?
네에~! 다음주 교회에서 만나요~!!
김리아 예배드렸습니다. 위드 코로나 마지막 단계가 되면 완벽하게 일상생활로 돌아갈수 있대요! 그때 까지 모두 파이팅!
유하민 예배드립니다 다인아 너는 모든지 잘 할수 있어 화이팅!
조예원 예배 드렸습니다 열심히 예배 드리고,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합시다.
송지훈 예배드립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 열심히 예배드리며 기도한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다음주에 반가운 얼굴로 만나고 싶어요.^^
박지민 예배드립니다 코로나 마스크 답답하고 학업 힘들어도 이겨내자 이번주도 화이팅😊
이규용 예배드립니다 힘들어도 잘 이겨내고 지금처럼 하나님에게 의지하자!
양에녹 예배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좋은 예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모두 전도사님이 잘 만들어 주신 예배 잘 드리고 코로나 극복 합시다!!!!
홍예성 예배 드립니다.
전준영 예배 드립니다 힘든 일이 있어도 주님만 의지 하면 이겨 낼 수 있을 거에요!
장다인예베참여함니다 하민아 넌 친구도 많고 다른친구들도 잘챙겨줘 오래오래 친하게 지내자 이번주 화이팅 !!!!☺
김은석 예배드립니다 우리모두 하나님 곁에서 보호받고 구원 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해요!
김하영 예배드립니다
김현민 예베 드립니다
방태건 예베드립니다 태건아 너는 정말 축구도 잘하고 팀 최다골 정말 축하하고 3등이란 아쉬운 결과가 따라왔지만 정말 잘했어
그런데 이게 심폐소생술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잘몰라 지나 치거나 주위만 맴도면 처벌을 받나요?
@@서울덕암초등학교-e4l 현재 우리나라는 구조하지 않아도 처벌을 받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나라 같은 경우에는 1~3년 정도의 징역형 또는 벌금형 등을 부과한다고 합니다. 최근 '심 정지된 택시 기사 방치'사건 이후, 우리나라도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조하지 않는 경우 처벌할 수 있는 법률 도입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해요. 여러가지 논란이 되는 문제들도 있지만, 구할 수도 있는 사람을 방치해서 죽게 만드는 것은 잘못된 것이기 때문이죠.
할렐루야~! 오늘은 서로를 향한 응원과 격려의 한 마디를 남겨주세요! 5명을 추첨해 선물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찬영예베드립니다 누나는 메주보다 예뻐
ㅋㅋㅋㅋㅋㅋ
이상현 예배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여진 예배드립니다 코로나로 힘든 환경속에서도 모두들 코로나에게 지지말고 이겨내요!
양승원 예배드렸습니다.
강세광 예배드렸습니다. 용서하지 못한 종은 그 빛을 갚을 데까지 어떻게 되었나요.
세광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일만 달란트를 빚지고도, 백 데나리온을 탕감해주지 않았던 종은 다시 주인에게 불려가게 됩니다. 그리고 주인은 그 종에게 이렇게 말해요. 마 18:32이에 주인이 그를 불러다가 말하되 악한 종아 네가 빌기에 내가 네 빚을 전부 탕감하여 주었거늘 33 내가 너를 불쌍히 여김과 같이 너도 네 동료를 불쌍히 여김이 마땅하지 아니하냐 하고 34 주인이 노하여 그 빚을 다 갚도록 그를 옥졸들에게 넘기니라 그 종이 빚졌던 일만 달란트는 한 사람이 60,000,000일(164383년)을 일해야 갚을 수 있는 금액이에요. 그렇다면 다 갚을 때까지 옥졸들에게 넘겨졌다는 것은 무기징역(종신형)이라고 볼 수 있어요. 평생을 감옥에서 살아가게 된 것이죠. 그런데 우리가 여기서 초점을 맞춰야 하는 부분은, 일만 달란트 빚진 종이 감옥에 갖힌 것이 일만 달란트라는 빚 때문이 아니라, 동료의 빚을 탕감해주지 않은 것에 있었다라는 거에요. 결국 예수님께서는 일만 달란트 빚진 자의 비유를 통해 우리에게 말씀하고 계세요. 바로 형제의 죄를 용서하라고 하시는 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너희가 각각 마음으로부터 형제를 용서하지 아니하면 나의 하늘 아버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마 18:35) 우리는 평생동안 용서의 삶을 살아야 되요. 전도사님과 함께 우리 세광이도 그러한 삶을 살아가게 되길 축복해요!
최도엽 예배드렸습니다.
김지한 예배드립니다. 용서를 계속하면 천국에서 좋나요?
지한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용서는 천국에 좋다라기보다는 나 자신에게 좋은 거에요! 용서를 하지 않으면 우리에게 안좋은 점이 있고, 용서를 하면 우리에게 좋은 점이 있어요. 먼저 용서를 하지 않으면, - 상대방에 대한 원망, 미움, 증오, 복수의 감정이 계속되면 우리의 몸과 마음이 망가지게 된다. - 부정적인 감정이 계속되면, 예민해진 성격때문에 사회생활과 인간관계 모든것이 엉망이된다. 그리고 용서를 하면 좋은 점이 있어요. - 용서는 안정감을 주는 부교감신경계를 활성화해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을 감소시킨다. - 용서는 내가 겪었던 힘든 일로부터 자유하게 하며, 마음의 상처들을 극복할 수 있게 한다. - 가해자를 용서해줌으로써, 그 사람이 더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이유들을 살펴보면, 용서라는 것은 먼저 나 자신을 위한 거에요. 그렇지만 천국을 생각하게 되면, 우리가 용서를 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 하나님으로부터 너무나 큰 용서를 받았기 때문에 우리도 용서를 해야 한다. - 용서야말로 예수님의 사랑을 나타낼 수 있는 너무나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용서를 해야 되요! 그러니 전도사님과 함께 용서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 지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하민 예배드립니다. 용서를 많아 하면 저도 나중에 용서받을 수있는거죠?
하민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우리가 용서하는 이유는 우리가 용서받기 위해서 하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거꾸로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너무나 큰 용서를 받았기 때문에, 우리도 다른 사람을 용서해야 하는 거에요~ 일만 달란트 빚진 종이 너무나 큰 자신의 빚을 탕감받았으면, 자신에게 조그만 빚을 진 사람도 용서해줄줄 알아야 하는 거에요. 왜냐하면 자신은 이미 너무나도 큰 빚을 용서받았기 때문이에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 죄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버리셨는데, 우리는 우리에게 잘못한 사람을 위해 죽는 것까지 하진 않더라도 용서는 해줄 수 있어야 하는거니까요. 물론 용서라는 것도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하나님께 받은 용서를 생각한다면, 우리는 용서하는 사람이 되어야 해요! 그러니 전도사님과 함께 용서하는 삶을 살아가는 우리 하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리아 예배드렸습니다. 예수님이 하시는 비유는 실제로 있었던 일인가요?😯
리아 좋은 질문 고마워요~! 예수님이 하시는 비유는 실제사건은 아니고, 그저 이야기일 뿐이에요. 그렇지만 당시 유대사회에서는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잘 이해할 수 있었거든요! 예수님의 비유의 목적 자체가 천국에 대한 말씀을 쉽게 알려주기 위해서였으니까요~!
최서은 예배드렸습니다
김려원 예배드립니다
송지훈 예배드립니다. 나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나쁜 짓을 하는 사람도 용서하고 사랑해야 하나요? 만약 그것이 어렵다면 어떻게 노력해야 할까요?
지훈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지훈이의 질문처럼 나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나쁜 짓을 하는 사람도 용서해야 되요. 왜냐하면 예수님께서는 원수도 사랑하라고 하셨거든요.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마 5:44) 원수라면 나에게 큰 잘못을 한 사람인데, 그 사람을 사랑하라고 말씀하세요. 그리고 원수를 사랑하는 가장 큰 방법은 용서거든요. 그래서 우리는 용서를 해야되는 거에요. 그런데 지훈이도 아는 것처럼 용서는 쉽지 않습니다. 전도사님도 어려운게 용서에요. 그렇지만 용서는 우리가 해야만 하는 거에요. 왜냐면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큰 용서를 받았으니까요! 그렇다면 용서를 위해 우리는 어떻게 노력해야 할까요? - 용서가 안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상대방을 안타깝고 불쌍히 여기려고 노력해요. - 상대방을 향한 원망, 미움, 증오, 복수의 마음이 들 때마다 나를 용서하신 예수님을 생각해요. - 예수님께서 나에게 해주신 용서는 얼마나 큰지를 기억해요. - 예수님께, "내 힘으로는 안되요. 그 사람을 용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고 기도해요. 용서라는 것은 사실 우리 힘으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예수님이 도와주셔야 가능한 거에요. 그러니 예수님께 도와달라고 기도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러한 노력들로 전도사님도, 그리고 우리 지훈이도 용서의 삶을 살아가야 해요. 함께 그러한 삶을 살아가도록 화이팅 해봐요! 지훈이 화이팅~!
조예원 예배 드렸습니다. 전도사님, 용서를 많이 하면 할수록 좋은 것인가요? 만약 계속 용서를 한다면 좋은 점이 있나요?
예원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먼저 용서를 하지 않으면 안좋은 점이 있습니다. - 상대방에 대한 원망, 미움, 증오, 복수의 감정이 계속되면 우리의 몸과 마음이 망가지게 된다. - 부정적인 감정이 계속되면, 예민해진 성격때문에 사회생활과 인간관계 모든것이 엉망이된다. 그리고 예원이가 궁금해하는 것처럼 용서를 하면 좋은 점이 있어요. - 용서는 안정감을 주는 부교감신경계를 활성화해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을 감소시킨다. - 용서는 내가 겪었던 힘든 일로부터 자유하게 하며, 마음의 상처들을 극복할 수 있게 한다. - 가해자를 용서해줌으로써, 그 사람이 더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될 수 있게 해준다.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용서를 하지 않으면 안좋은 점이, 그리고 했을 때 좋은 점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용서를 해야되요. 그렇지만 이 모든 것보다도 우리가 용서를 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하나님으로부터 너무나 큰 용서를 받았기 때문에 우리도 용서를 해야 한다. - 용서야말로 예수님의 사랑을 나타낼 수 있는 너무나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용서라는 것은 우리가 마땅히 해야하는 것이기도 하고, 우리 자신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우리가 용서하길 원하시는 거에요. 그러니 전도사님과 함께 예원이도 용서하는 삶을 살도록 노력해보아요!
임채리 예배드립니다
장다인 예배드립니다 저는 용서하기 힘듬데 그럴땐 었떳게 해요 그리고 용서를 만이하면 좋은일이 생기나요? 예수님은 었떴게 용서하는 널음 마음을 가졌나요🤔
다인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사실 용서라는 것은 다인이만 힘든게 아니에요. 전도사님한테도 힘듭니다!ㅎㅎㅎ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힘든 것이 용서에요. 용서라는 것은 원래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 힘든 용서를 우리가 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 상대방에 대한 원망, 미움, 증오, 복수의 감정이 계속되면 우리의 몸과 마음이 망가지게 된다. 2. 부정적인 감정이 계속되면, 예민해진 성격때문에 사회생활과 인간관계 모든것이 엉망이된다. 3. 용서는 안정감을 주는 부교감신경계를 활성화해 혈압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을 감소시킨다. 4. 용서는 내가 겪었던 힘든 일로부터 자유하게 하며, 마음의 상처들을 극복할 수 있게 한다. 5. 가해자를 용서해줌으로써, 그 사람이 더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될 수 있게 해준다. 6. 하나님으로부터 너무나 큰 용서를 받았기 때문에 우리도 용서를 해야 한다. 7. 용서야말로 예수님의 사랑을 나타낼 수 있는 너무나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용서를 하면 우리에게 좋은 일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용서를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6번, 7번이에요! 그렇다면 예수님은 어떠셨을까? 예수님은 십자가에 돌아가시면서, 자신을 십자가에 못 박은 사람들을 용서했어요. 그들을 위해 예수님은 이렇게 기도했었죠. "이에 예수께서 이르시되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 하시더라 그들이 그의 옷을 나눠 제비 뽑을새"(눅 23:34) 예수님은 이 땅의 모든 사람들, 심지어 자신을 십자가에 못 박은 사람까지도 불쌍히 여기고, 사랑하는 마음이 있으셨던 거에요. 우리를 향한 너무나도 큰 사랑을 가지고 계셨기 때문에 예수님은 용서를 하실 수 있으셨어요. 우리도 예수님의 이러한 마음을 본받아야 되요. 왜냐면 예수님으로 인해 우리는 너무나 큰 용서를 받았기 때문이에요. 물론 쉬운 것은 아니에요. 전도사님도 잘 안됩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죽을 때까지 이러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해야 되요. 그러니 전도사님과 함께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용서하는 우리 다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예성 예배 드립니다.
최유진예배드립니다
김은석 예배드립니다 전도사님도 생각지도 못한 질문을 한 우리는 전도사님보다 더 뛰어난가요?
은석이 좋은 질문 고마워요~! 이런 질문도 예상하지 못했어요! 은석이도 전도사님보다 뛰어나네요!
임사랑 예배 드립니다.
엄채환 예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