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473
- Просмотров 24 796
BLUE BUWAN
Южная Корея
Добавлен 13 сен 201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본 채널은 개인 동영상 보관용 채널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welcome.
hello everyone.
This channel is for personal video storage.
have a nice day.
I love Maryrose.
본 채널은 개인 동영상 보관용 채널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welcome.
hello everyone.
This channel is for personal video storage.
have a nice day.
I love Maryrose.
Видео
Philippines Angeles #03 Drive on Trike
Просмотров 132 года назад
Philippines Angeles #03 Drive on Trike
Philippines Angeles #02 Drive on Trike
Просмотров 242 года назад
Philippines Angeles #02 Drive on Trike
Philippines Angeles #01 Drive on Trike
Просмотров 212 года назад
Philippines Angeles #01 Drive on Trike
이 작품은 가끔 생각 날때마다 충격적이고 슬퍼짐 ㅋㅋ
나의 초딩시절😂
베스트 아니메에서 본 사람 2. 그 후로 완결까지 기다리며 처절한 사투와 드라마를 보면서 이 음악의 멜로디를 떠올렸어요.
노래 좋아요❤
캐논슈터란 제목 비디오로 소장 중....최문자 성우가 여주를 맡으셨죠
추억❤
그새끼맞나
인터뷰 영상 감사합니다
이거 다본사람? 마사루 보다 재밌었는데 페레로군 총각이였군..... 후=o=y~
test
베스트 아니메 사이트에서 봤을 때 부터 좋아 했습니다.
아크로스~
한글 자막 없겟죠? 퓨ㅠㅠㅍ
유튜브 자막 켜세요
엑셀사가 잼있는데...어릴때 정말 잼있게봤었는데...
이 시절 노래들 참 좋았는데 요즘은 그런 오타쿠 갬성이 사라졌다. 그립다.
엑셀 사가 만화책 다 소장했었는데... 이사 가면서 어디로 사라졌는지...흑흑
감사합니다
이거 한국판은 없겠죠...? 노래 엄청 좋았는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네요ㅠㅠ
한글자막 되는데요?
와 이게 유튜브에 있었구낰ㅋㅋㅋ
아니 그럼 카드캡쳐 체리 그리신 분이 한분이 아니고 네분이셨군요?!!
와...진짜 초등학생 때 어렴풋이 2화까지 봤었던거... 나이 30대 중반 되어서야 완결을 보네...
난그때 유딩때 완결 봤는데
저 왼쪽분이 현재 2대 일본판 짱구 성우이자... 분장한 역의 성우가 세일러문이나 에반게리온 미사토 성우로 유명한 미츠이시 코토노 님이죠. 이 방송 전체분을 보고 싶네요.. 카게야마 히로노부, 노자와 사쿠라, 히로미 등등... 라이브로 전부 다 불렀다는건데 ㅠㅠ
말씀하신것처럼 오른쪽에 계신분도 성우분이 맞다고 하시면 미나미 오미 님(南 央美) 통칭 루리웹의 어머니 성우 분이시겠네요.
이후 내용은 챕터 18인데 인게임 영상 모두 방송 송출 금지. 게임의 전투가 엔딩이기 때문. 게임 이 너무 쉽고 동영상이 쓸데없이 많고 지루하고 게임 맵도 전투할때 날아다니는 애들이 1미터도 못 뛰는게 어이가 없어서 답답하다. 엔딩도 아무 의미없음. 그냥 이전과 다른 엔딩으로 후속작이 나올꺼다 하고 끝. 40시간걸렸는데 플레이 시간보다 동영상 본 시간이 더 길었다고 생각이 될 정도. 개인적으로 게임 1개 분량이 안된다고 생각함. 몸에 걸치는 방어구가 너무 적다. 기본, 중간, 끝 이렇게 3단계 아이템 뿐. 하드로 다시 깨면 이것 저것 해금되지만 다시 깨고 싶지 않다. 기존 몬스터에 설정만 바꿔서 싸우는게 질린다. 몬스터도 소환수 종류도 너무 적다. 실망스럽다. 근데 웃긴게 이렇게 실망스러운 게임이 요즘 나온 다른 게임보다는 낫다는게 참... 게임이나 애니나 새로 나오는 것 들이 점점 너무 쉬워지고 편하고 자동이고 뇌를 안 쓰게 만들어지는 것 같다. 파고들어서 즐길꺼리가 없다. 거기다 후속작은 플스5로만 제공하고. 아니 팔지도 않으면서 어쩌라고?
제작자의 시험에서 아무 생각없이 총을 쐈는데 그 확률이 6%였나? 14%였나 낮아서 좀 놀랐다. 어차피 2회차 하려고 대충 골라서 그렇게 된건데 챕터별로 플레이가 불가능하고 처음부터 또 스토리를 이어가야 하고 스킵도 안되니까 멀티엔딩 보는건 포기해야겠다. 유튜브로 엔딩들 모아보고 마무리 해야겠다. 번역의 차이인지 몰라도 의도와 다른 말이 나오는게 좀 아쉬웠지만 스토리만 빼면 연출 그래픽 복잡한 이야기 구성. 오랜만에 게임 몰입해서 재밌게 했다.
정말 잘 만든 게임이긴 한데 인간을 너무 극단적인 악으로 그려놨다. 두 세 명 정도 좋은 사람도 있지만 그래도 인간은 악이라고 규정해놓은 스토리가 마음에 안든다. 카라, 마커스 둘 다 제작자의 의도대로 결함 즉 인간성을 갖고있는 기계다. 로봇의 인권을 논하려면 애초에 자아를 가질 수준의 두뇌를 쓰지 말아야지. 단순 노동에 무슨 수퍼컴퓨터 급 두뇌를 제공해. 아이를 막 낳아놓고 피임 안 했다고 죽이는 것과 마찬가지다. 기계의 권리를 존중 할 생각말고 애초에 기계가 자아를 갖지 않게 설계해야지. 결국 이 모든게 매드 사이언티스트 탓인데.
마사루, 이나중탁구부, 디지캐럿 다음으로 접한 병맛 애니 ㅎ
씨방세
와 이노랠 한국분한테 찾네요! 감사합니다!!
엑셀사가
53:00 성공한 미션 시작 시간
스토리가 완전 똥이다
솔직히 전작이랑 너무 같아서 실망했다. 서사는 언챠티드를 못 따라가고. 그래픽도 세밀하긴 한데 원하는 그래픽이 아니었다. 쓸데없이 공을 들였다 이런 느낌? 물론 내가 나이가 들어서 이제 게임이라는 장르에 흥미가 떨어진 점도 크다.
小林 由美子(こばやし ゆみこ) 高橋 美佳子(たかはし みかこ)
01:05:09 핵쟁이 순간이동
오오미 진짜추억이다
3x3 아이즈 정독한지 20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 화사 에피소드는 기억이 잘 나요. 그 에피가 이야기 구성부터 스케일까지 정말 야무져서 그런 듯.
엑셀사가 모르는 다면 틀은 아니지... 근대 사운드는 마젝인줄...
마이클잭슨 배껴온거 맞구요. 엑셀사가의 대부분의 음악이 그런 페러디입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는맛이있죠
마잭 사운드 베껴오기 쉽지 않은데 뉴잭스윙 진짜 맛깔나게 깔았네요
잼 유저로서 정말 좋아하던 매드 무비입니다.
Very good !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