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Видео 676
- Просмотров 182 437
사막의 생수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Южная Корея
Добавлен 2 мар 2014
사막의 생수 (좋은친구교회)
끝없는 태양과 타는 목마름속에서 샘과 그늘을 찾듯이 삭막하고 매마른 세상속에서 그리스도의 샘과 피난처를 찾아나섭니다.
그리스도의 샘은 말씀이며 피난처는 은혜입니다.
사막의 생수 블로그와 유튜브는 좋은친구교회 김종섭목사가 운영하며 그리스도를 전하는 채널입니다.
블로그 주소 m.blog.naver.com/goodfirend7179
H.P. 010-6336-0091
끝없는 태양과 타는 목마름속에서 샘과 그늘을 찾듯이 삭막하고 매마른 세상속에서 그리스도의 샘과 피난처를 찾아나섭니다.
그리스도의 샘은 말씀이며 피난처는 은혜입니다.
사막의 생수 블로그와 유튜브는 좋은친구교회 김종섭목사가 운영하며 그리스도를 전하는 채널입니다.
블로그 주소 m.blog.naver.com/goodfirend7179
H.P. 010-6336-0091
내가 두려워하는 그것(욥3:25-26)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욥은 죽음을 그리워하며 무덤을 소망했다.
그 만큼 욥의 고통이 처절했던 것이다.
그러나 정말 욥이 두려워했던 것은 무엇일까?
언제 끝날지 모르는 고통이었다.
욥은 죽음을 그리워하며 무덤을 소망했다.
그 만큼 욥의 고통이 처절했던 것이다.
그러나 정말 욥이 두려워했던 것은 무엇일까?
언제 끝날지 모르는 고통이었다.
Просмотров: 36
Видео
파리떼 재앙-하나님의 표징(sign)(출8:20-24)
Просмотров 5814 часов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네번째 재앙인 파리재앙부터 하나님은 애굽과 고센땅을 구별하셨다. 애굽에 독파리가 가득했지만 고센땅은 그야말로 청정지역이 되었는데 이것이 하나님의 표징 sign ( אוֹת evidence) 이었다.
이교도들과의 성찬(행27:35)
Просмотров 3221 час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바울은 로마로 가는 마지막 항해에서 큰 풍랑을 만나 난파직전에 처했다. 바울은 난파선상에서 이교도들과 함께 성찬을 베풀었다. 이 때 바울은 하나님이 너희를 하나도 잃지 않고 구원하실 것이라고 선포했다. 진정한 성찬은 죽음앞에서 하나님의 구원을 믿고 붙잡는 은혜이다.
욥이 자기 생일을 저주하다(욥3:1-12)
Просмотров 3614 дней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욥은 입을 열어 하나님을 원망하지 않았지만 자신의 생일을 저주했다. 왜 욥은 자신의 생일을 저주했을까?
세 친구-사탄의 공격수(욥2:11-13)
Просмотров 4121 день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욥의 끔찍한 재앙을 위로하기 위해 근방에 있는 절친 세명이 욥을 찾아왔다. 그들은 애도의 예를 7일동안 갖춘 후에 욥과의 공방을 준비한다. 욥의 절친들은 사탄이 보낸 공격수가 되어서 끊임없이 욥을 괴롭힐 준비를 했다.
비옥한 흙의 저주(출8:16-19)
Просмотров 8121 день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애굽은 나일강의 범람으로 비옥한 흙이 쌓여 곡창지대를 이루고 있었다. 그 흙을 애굽사람들은 케미(KEMI)라고 부르며 대지의 신으로 숭배했는데 하나님은 그들의 신 케미를 치셔서 이(모기 각다구 해충)으로 만드셨다.
하나님을 저주하고 죽으라(욥2:1-13)
Просмотров 3021 день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사탄은 욥의 몸을 가죽을 치면 욥이 하나님을 원망하며 저주할 것이라고 장담했다. 하나님은 사탄의 시험을 허용했고 욥은 극심한 피부병에 고통을 당하지만 여호와 하나님에 대한 신앙의 지조를 지켜나간다.
졸지에 망한 욥(욥1:13-22)
Просмотров 30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사탄은 하나님의 허락을 받고 하룻만에 욥의 모든 재산과 10명의 자식들을 앗아갔다. 욥은 엄청난 재앙앞에서도 알몸론을 말하면서 하나님을 찬송했다.
먹거리여신(헤케트)의 저주(출8:1-15)
Просмотров 106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애굽의 헤케트(개구리)여신으로 풍요와 번영의 신이다. 개구리는 애굽사람들의 식용으로 매우 흔한 양서류인데 하나님은 그들이 섬기는 헤케트를 저주로 만드셨다. 개구리는 애굽술사들은 그들의 마술로 허공에 헛것이 보이게 만들어서 일시적으로 개구리를 보이게 함으로 사람들을 속였다. 술사는 홀로그램을 만드는 속이는 자들이다. 현대의 모든 과학 예술을 다 술사들 헛것이 보이게 하는 마귀의 장난이다.
사탄의 참소 " 욥의 울타리를 허물라"
Просмотров 47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사탄은 욥에게 부와 명예를 하나님이 주심으로 하나님을 경외한다고 비난을 한다. 그래서 욥의 울타리를 허물게 해달라고 사탄은 하나님에게 참소를 한다. 하나님은 욥의 소유물을 다 사탄에게 넘기셨다. 왜?
나일강의 피기적의 의미(출7:20-15)
Просмотров 381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하나님은 이집트의 적조현상을 통해 이집트의 신성한 나일강을 치셨다. 나일강은 하나님이 만드신 강이며 하나님의 지배를 받는 피조물이지 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하나님은 이집트의 적조현상을 통해 보여주셨다.
오시리스의 저주 나일강의 핏물(출7:14-19)
Просмотров 102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나일강은 애굽사람들의 생명의 젖줄이며 살아있는 신 오시리스가 거하는 곳이다. 하나님은 왜 나일강을 핏물로 만드셨을까? 애굽 사람들이 신으로 섬기는 나일강은 죽음의 강이며 저주의 강이 될 것이라는 예고이다.
욥은 과연 완전했을까 그렇다(욥1:1-5)
Просмотров 31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욥은 완전했지만 사탄의 시험을 하나님은 허락하셨다. 왜 하나님은 욥이 험악한 고난을 통과하게 하셨을까? 그것은 욥의 완전함(번제)에 하나님이 마침점을 찍기 위해서였다.
맺는말-변함없는사랑(엡6:19-24)
Просмотров 34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바울은 에베소성도들에게 마지막으로 자신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런데 그 기도제목은 바울이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복음을 당연히 담대히 전할수 있도록 이었다. 그리고 은혜는 변함없이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지팡이가 진짜 뱀이 되었을까?(출7:8-14)
Просмотров 114Месяц назад
그리스도께 돌아가자 복음으로 돌아가자 아론이 하나님의 지팡이로 애굽술사들의 지팡이를 물리쳤다. 아론의 지팡이가 그들의 지팡이를 삼키니라 실상 뱀은 환상이나 가상현실에 불과하며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탄의 권세를 물리친 사건이 지팡이 뱀사건이다. 모든 시대에 사탄의 기적과 능력은 다 속임수이며 사이버이며 악령의 역사이지 사실이 아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이름으로 예수의 피로 사탄의 거짓능력을 다 파할 수 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을 펼친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정확한 근거도 없이 모세가 흑인여자를 취해 불륜을 행했다고 해야 할까요.
아멘 할렐루야~~
선한 사마리아인은 예수그리스도 십니다..
아멘!
분별력의300명은 구원에 수 니쁜짓 해도 교회 가 회개하고 교회 다니면 천국 간다고 만인 구원론 믿어 헛고생하는 교인들 한심한 영포야 분별력이 없네 니 바보야
여짓껏 죽은 어느 누구도 지옥이나 천국에 가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진정으로 예수를 믿은 사람들은 낙원의 지역으로 가게 되고 그렇지 않은 자들은 옥에 갇히게 됩니다 그리고 부자와 나사로의 경우와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전후를 살펴 보면 낙원은 천국에 속한 지역이 아니고 음부에 속한 지역입니다 더불어 요한계시록 말씀의 흐름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죽은 자들에게 복음이 전파됐다는 말씀은 두 곳에 있습니다 나머지 한 곳에서는 그저 죽은자들에게서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추정키로는 옥에 갇힌 모든 죽은 자들에게라 함이 맞을 겁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불공정 불공평하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쫒겨난 아담 이후 예수를 전혀 알지 못 하고 죽은 말 그대로 수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구원의 기회를 주셨다고 봄이 타당하다고 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에덴동산 생명나무로 임재하셨고 가죽옷 아벨의 양의 제물 노아의 번제 아브라함의 번제 모세의 5대제사 성막으로 임재하셨습니다. 그리스도는 창세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항상 인간들 세상에 계셨고 하나님은 진심으로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겨시하셔서 영으로 구속의 주님 그리스도를 만나게 하셨습니다. 단지 이천년전에 그리스도께서 육신으로 인간들에게 보이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느시대든지 그리스도외에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이 아닌 이방민족들에게도 하나님은 구원의 방법을 제시하셨지만 그들은 욕심에 끌려 하나님을 믿지 않고 우상숭배한 것입니다. 구약에 나타난 하나님은 순혈주의자가 아니라 이스라엘을 통해 온 족속들에게 구원의 길을 제시하신 것입니다. 그 구원의 길이 성자 하나님 그리스도입니다
바알세불이 뭔지 궁금했는데 자세한 말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사막의생수그리스도께님께서는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관계를 정확하게 알고 계신가요? 님께서는 귀신에 대해서 어떻게 알고 계신가요?
아멘!!!
주안에서 평안하세요
아멘!!!
예수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아멘!!!
감사 축복합니다
아멘 주예수여 어서오세요 ❤
아멘 아멘 ^^
0:45 막달라마리아 : 막달라 지방의 마리아 1:33 그녀에 7귀신들린 것을 예수님께서 좇아내 주셨다.
감사합니다
만약 내가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졌다면 다윗보다 더한 악행을 저질렀을수도 있었겠다 싶네요
다윗의 겸손과 회개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의 모범입니다
가나안 7족의 간난아이들도 죽어마땅했나요? 조상의 죄 때문에 죽어야하면 친일파의 후손들은 왜 진노를 받지 않나요? 하나님 보실때 본인의 사욕때문에 동족을 죽이는것은 죄가 아닌가요?
하나님은 그시대에 섭리를 따라 특별한 명령을 주셨는데 그것이 가나안7족을 멸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기브온족속은 이스라엘과 화해하여 하나님 백성에 편입되었습니다. 지금은 예수그리스도와 성령으로 은혜의 시대입니다. 엥적인 싸움을 해야지 육적인 싸움을 해서는 안됩니다.윈수를 위해 기도하고 영혼구원을 위해 축뵈해야합니다
13:01-10에서 "가인"을 "에서"라고 잘못 말한 것을 수정합니다
❤❤❤감사합닏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이 마지막때에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시는 귀한 은혜의 말씀,생명의 말씀을 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생수의 말씀 ~ 주시는 목사님 감사합니다 ~
주안에서 평안하시고 축복합니다
아멘
평안하세요^^
안녕하세요 목사님 설교 말씀을 듣고 궁금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1 미디안은 지금의 어디일까요? 2 십보라는 흑인이었을까요? 너무 궁금합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현재 지도로 보면 미디안은 아라비아 사막인데 사우디 아라비아 왼쪽 요르단 아랫쪽 부분인데 홍해 아카바만쪽이라고 합니다. 십보라는 미디안 제사장 이드로의 딸인데 그 당시 미디안은 구스(에디오피아)인과 섞여지냈다는 역사적 고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모세의 누이 미리암이 아마도 이스라엘의 지도자인 모세가 구스여인과 결혼해서 사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민12장에서 불평을 했던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십보라는 완전흑인인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색이 거무스름하지 않았을까요? 그 당시 이스라엘은 동양이지만 서양사람의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백인에 가까웠으니 십보라는 이스라엘여자에 비교하면 확연히 피부색이 티가 났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저 추측이며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미리암과 아론이 인종차별적인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 문제였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마라나타.
주의 평안이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은혜롭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안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하느님이 만물 창조 하면서 이스라엘 민족(부족) 집단 선택해 다른 민족(부족) 집단을 말살 하라고 권장 했다? 지구 이라는 행성(별)에서 셀수 없이 많은 민족(부족) 집단은 어쩌고 오직 이스라엘 민족(부족) 집단 선택해 다른민족(부족) 집단 말살 하고 이집트 이든 다른 민족(부족) 집단인 하구 융합, 연합, 연방, 통일 모색 하기 보다. 이스라엘 민족(부족) 집단 독립을 고취 시켰다? 이런것 보면 신도 치사 빤스. 인간 이란 종족 에게 신(神) 으로 불리면서 인간 이란 종족 민족(부족) 집단간 전쟁 부추긴다? 그런 인간 이란 종족은 그 신(神)을 추종 하고 변태의1973년06월24일의 정건영의생각과판단은 안만 봐도 그 신(神)은 머리도 나쁘고 폐쇄적 이고 벤댕이 속알딱지 이지 않을까 싶은데 말입니다. 그러니 아돌프 히틀러 이전 부터 고생과시련은 예정된 일 이었다 정의 되며, 아돌프 히틀러 가 그렇게 막살 하려 들었지 그러니 아직도 일부에서 아돌프 히틀러 추종 하는 이유가 될지도. 변태의1973년06월24일의 정건영의생각과판단은 왠지 신의농간에 놀아난 성향 짙다 정의. 변태의1973년06월24일의 정건영의생각과판단은 경에 이르도록 죽고 다시태어나기 반복 해도 조상(선조) 대해 어리석고 못난이 ( 비슷한:띨띨이 ) 에다 멍청이 하구 병신 에다 386 CPU 머저리 에다 칠칠히 못 하다. 철회 할 생각 과 판단 전혀 없음 으로 정의 할 따름. 변태의1973년06월24일의 정건영의생각과판단은 이 글의 관한 저작권은 1973년06월24일 의 정건영 호 변태 곧 정건영기사도 있음을 ...
아멘
아멘 ^^
아멘
감사하네요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일부 학자들은 본문에 나오는 구스 여인이 모세이 첫 아내였던 십보라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미디안"은 때로 "구스"라고도 부른 적이 있기 때문에 본문에 나오는 구스 여인은 미디안 여인인 십보라였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은 그 근거가 약해 보입니다. 왜냐하면 모세의 가족들이 모세가 수십 년 전에 했던 결혼 문제를 가지고 이제 와서 새삼스럽게 문제로 삼을 가능성이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해석은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 때 미리암이 모세의 결혼을 문제삼은 것은 단순히 이스라엘여자가 아닌 이방여자이기 때문이라기 보다는 주도권쟁취로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실상 미리암은 모세를 갈대상자에 뉘여 나일강에 띄웠을 때 몰래 따라갈 정도로 자란 아이였기 때문에 모세를 얕잡아 보았을 수도 있고 미리암은 이스라엘 여성의 대모격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미리암은 이 일로 인해 하나님에게 징계를 받아 나병에 걸렸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것은 하나님만 아시겠지요~
@@사막의생수그리스도께 심지어 예수님께서 오병이어 기적을 행하셨을 때도 아이와 여자는 카운트 안 할 정도로 무시 당했습니다. 그런데 그보다 훨씬 앞선 모세 시절에 여성이 지도자의 억할을 하는 것은 말이 안 되지요. 여성들이 그 당시에 여권향상을 위해서 단체를 조직했나요? 대모요? 미리암은 아론, 모세와 같이 하나님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지위에 있었고 이걸 오해해서 본인을 모세와 동격으로 생각해서 모세의 재혼을 비난했지만 하나님께서 나병으로 징계함으로써 서얼 정리를 확실하게 했습니다. 아론과 미리암은 모세의 도우미 그 아상도 그 이하도 아님을 확실하게 이스라엘 군중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알아듣기 쉽게 말씀을 잘 해석해서 전해주시니 귀에속속 들어옵니다~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평안하세요 감사합니다!
목사님 감사드려요~목사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다 감동입니다~~진리의 말씀 을 바르게 증거하시는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도해주세요~
@@사막의생수그리스도께 네 기도드립니다~목사님과 같은 말씀을 바르게 진리만을 증거하는 복음의종이 되길 원하옵고 귀하신 목사님을 지켜주시길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목사님~감사드립니다 늘 말씀으로 많은 영혼이 깨어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성경을 있는 그대로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3명다 70세에 낳았습니다 m.blog.naver.com/westar99/223326072986
나라안전과 안정과 평강을기도
아멘~
막달라마리아는. 예수사후애급으로터났음
감사합니다 평안하세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샬롬~~ 감사합니다
난기독교 지체되었다면 모르네요 ..기독교는 정신병자로 같군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평안하세요 ~
하나님이. 주관하시면 왜 죄없는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도죽어가고있어요 또욥기를 말하겠지요 그럼 가나안족속도 욥처럼봐야죠 이유는 가나안 죽속처럼 사는사람도 잘먹고잘사는사람이 고대나현제나 엄청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과거 그 당시에는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가 있었기 때문에 가나안 족속을 멸하라고 명하셨지만 지금은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잔인하게 죽일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은 율법시대가 아니라 은혜시대이며 예수님이 모든 족속들을 차별없이 구원하기 위해 이천년전에 오셨고 누구든지 예수믿으면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전쟁은 그저 인간의 탐욕과 패권전쟁일뿐 성경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이 범죄하면 심판하실 것이고 팔레스타인 사람들도 예수믿으면 구원받고 천국백성이 됩니다. 이 세상에서 전쟁은 인간들의 탐욕에 의한 패권전쟁일 뿐입니다.
귀한 내용 잘듵었습니다ㆍ
감사합니다~
🏛 Unbelievable.. Are you normal and sane? Repent asap if you are able to, please. Be and become a human-like human prior to attempting to be a religious individual so called a Christian in your case.
During the Age of Law, merciless killing was permitted, but after the coming of Jesus, in the Age of Grace, murder is a terrible crime under any circumstances. Jesus told us to love even our enemies, and all people in the world are souls who need to be saved. thank you
🏛 Dear, the yahweh, the creator god played the major roles with its chosen people, the Israelites, on the O.T. is not the same god whom Jesus called His Father on the N.T.; the omnipresent, omniscience, omnivalent, ultimate, ideal, eternal and perfect God of Love and Goodness, The Monad, The Form of god who originally created the yahweh; an imperfect god, the imitation of an individual and particular god entity that fell apart from the Monad by becoming so cruel in its nature later. Jesus; a Son of The Monad's came to the earth to expel yahweh out of the earth in order to save all human races from it. I would disclose the Original Names of the Monad and the Jesus, but I'm currently not permitted to do so by Them, thus I can't for now. This comment will remain posted here only till sometime tomorrow as per Their Holy Order. Blessed Be.
🏛️ Only the evil and psychopathic parents 'discriminate, oppress, harass, abuse and harm' their children. The good and sane parents may 'discipline' their children instead. If the same parents were 'continuously' evil for the first half of their lives, then are 'continuously' loving for the second half, instead of 'interweaving' both disciplinary and loving properly throughout their entire lives, it's obvious the parents are abnormal and mad. Most importantly you like all the other brainwashed Christians degrade what Jesus emphasized over and over again and again, the unconditional and perpetual love. Please be conscious please.
설명 감사합니다 ~ 할렐루야
저도 감사드립니다
못 멸함.
감사합니다
이런식으로 해석하시면 안됩니다...ㅠㅠ 다니엘의 70이레는 예루살렘성을 중건하라는 영이 날때로부터.... 시작이라고 말씀하셨으니 그때를 기점으로 62이레가 지날것이요 이어 7이레가 지나 메시야가 끊어진다고 했습니다.... 1이레는 7년으로 해석하는 것이 맞습니다. 왜냐하면 모세와 함께 애굽에서 탈출한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데스바네아에서 바로 가나안으로 진격하여 정복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먼저 정탐꾼을 보내자하여 다녀온 날수가 40일이었는데... 아낙족속같은 거인들이 많아서 정복할 수 없다고 자포자기 함에 따라 하나님께서 노하셔서 40일의 1일을 1년으로 총 40년 광야생활을 허락하신 것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도 62이레와 7이레를 더한 69이레는 69X7=483년으로 그 당시 1년을 기준으로 해석하면 딱 맞습니다.... 그리고 이제 남은 1이레는 요한계시록의 7년대환란으로 보는 것이 맞습니다...
그렇군요 숫자에 대한 해석은 분분하며 어떤 숫자적 해석이 정확한지는 하나님만 아실 것입니다. 숫자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를 수 있지만 예루살렘을 중심으로 한 예레미야와 다니엘의 예언과 구속사적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성육신과 마지막 교회의 영적 의미를 보고자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성경해석의 100프로 맞는답은 없습니다. 단지 구약성경 안에 숨겨진 우리의 주 그리스도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7족속은 하나님 피조물 아니었나? 사랑을 말 하면서 타인간을 죽이고 멸해? 무슨 놈의 모순인지
아마 시대적 상황이 다르기 때문인 것같습니다
하나님의 순수 피조물 아님 . 가나안 7 족속들은 거인족속들이었으며 , 그네들은 창세기 6장에서 언급된 네피림의 후예들이었음 . 다시 말해 타락한 천사들과 인간 여성들 간의 육체적 결합으로 탄생된 잡종 괴물들임 . 그들은 엄연히 타락한 천사들의 씨앗일 뿐 , 하나님의 순수 피조물이 아님 . 그래서 노아의 시대에 하나님께서 대홍수를 결심하시게 된 것임 . 순수 인간들이 제 아무리 죄악을 범했다 한들 , 그들 모두를 홍수로 쓸어버리실만큼 잔인한 하나님이 절대 아니심 . 순수 피조물이 아닌 잡종 괴물들이 하나님의 순수 피조물들인 인간들을 괴롭히고 인간 세상을 엉망으로 만들고 있었기에 걔네들을 대청소하신 게 바로 노아 시대의 대홍수임 . 그리고 의인 노아를 인류의 새로운 조상으로 삼아 인간들의 세상을 계속 이어나가시게 된 것임 . 노아 대홍수의 핵심은 인간 청소가 아님 . 타락한 천사들의 자손들인 잡종 괴물 거인 네피림들을 청소하기 위한 대 이벤트였음 . 대홍수 때 타락한 천사들 모두를 흑암에 가두시고 , 걔네들의 자식들인 네피림들을 홍수로 모조리 다 쓸어버리셨음에도 , 훗날 다시금 네피림들이 가나안 땅에 나타나게 된 것임 . 창세기 6장에 분명히 나와 있음 . 네피림은 대홍수 이전에도 있었고 , 대홍수 이후에도 다시 나타났다라고 . 다시 말해 대홍수 이전에 있었던 네피림이 네피림 시즌 1 이었다면 , 대홍수 이후 가나안 땅에 다시 나타난 거인족속들이 바로 네피림 시즌 2 에 해당되는 것임 . 노아의 시대 때만큼 대대적이진 않았지만 , 대홍수 이후에도 타락한 천사들이 일부 다시 나타나 인간 여성들을 건드린 것으로 추정 . 그래서 그들 간의 결합으로 태어나게 된 거인족속들은 하나님의 순수 피조물들이 아니기에 , 가나안 땅에 있는 모든 인간들을 심지어는 어린 아이들마저도 모조리 죽여 없애라 명하신 것임 . 그 어린 애들 또한 순수 인간들이 아니기에 . 그래서 가나안 진멸 이후론 더 이상 네피림이 나타나지 않게 된 것임 . 가나안 땅 진멸의 핵심은 다름 아닌 " 하나님의 창조 질서를 어지럽히는 죄악을 범하지 말라 " 인 것임 . 타락한 천사들과 인간 여성들 간의 결합 , 동성 간의 결합 ( 동성애 ) , 인간과 짐승 간의 결합 ( 수간 ) . 이 모든 부적절한 육체적인 결합이야말로 하나님의 창조 질서에 지극히 어긋나는 죄악들임 . 가나안 땅은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성적 타락의 극단을 보여준 땅임 . 위에서 언급한 그 부적절한 육체적 결합의 3종 세트가 바로 가나안 땅에서 모두 행해졌음 . 그래서 죄악의 땅 가나안을 하나님께서 심판하신 것이지 , 가만히 착하게 잘 살고 있는 가나안 땅 사람들을 이스라엘 백성들로 하여금 아무 이유도 없이 함부로 막 죽이라 명하신 게 절대 아니란 말씀임 . 그러니 성경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괜히 성경을 비난하고 하나님을 비난하지 말길 . 그런다고 해서 그대에게 이득이 되는 일 일절 없음 . 기독교를 신봉하고 싶지 않다면 굳이 그리 안해도 됨 . 그대가 믿건 말건 아무도 강요하는 사람 없음 . 다만 그대가 믿기 싫다고 해서 애써 그 종교를 비난하고 조롱까지 할 필요는 없다는 얘기임 . 그건 종교의 문제를 떠나 인간 세상에서의 상식적인 차원에서도 그대의 인성이나 매너가 그 정도밖엔 안된다고 스스로 널리 광고하고 다니는 꼴밖엔 안됨 .